[일반]에제공카에두 남겼엉 ㅋㅋㅋㅋㅋ 690 2014.10.16 19:20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8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에제껀 못가져오니까 가서 보구와~~ 예뿌미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9:23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글 완전 설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글 완전 설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6 19:25 보구왔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ㅇ아 ..........♥ 0 0 보구왔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ㅇ아 ..........♥ 파이리3 2014.10.16 19:27 보고왔어ㅠ기광아 사랑해~~~~♡♡♡ 0 0 보고왔어ㅠ기광아 사랑해~~~~♡♡♡ 파이리4 2014.10.16 19:28 마지막쯤에 빵 터짐ㅋㅋ따수운 광쁘ㅠㅠ 0 0 마지막쯤에 빵 터짐ㅋㅋ따수운 광쁘ㅠㅠ 파이리5 2014.10.16 19:29 나두 보고 왔는데 공카보다 좀 더 사랑스럽게 썼네~ 역시 광덕들만 있는 곳에서 힘이 더 나나봐 0 0 나두 보고 왔는데 공카보다 좀 더 사랑스럽게 썼네~ 역시 광덕들만 있는 곳에서 힘이 더 나나봐 파이리6 2014.10.16 19:37 공카는 원래 더 진중하게 쓰더라ㅎㅎ어른스러워 0 0 공카는 원래 더 진중하게 쓰더라ㅎㅎ어른스러워 파이리7 2014.10.16 19:39 그래서 당황했다는.... 0 0 그래서 당황했다는.... 파이리8 2014.10.16 19:34 답변도봐봐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답변도봐봐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19:38 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등업못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등업못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6 19:44 2222늦덕은 운다ㅠㅠㅜㅜ미리해놓을걸ㅠㅠ 0 0 2222늦덕은 운다ㅠㅠㅜㅜ미리해놓을걸ㅠㅠ 파이리11 2014.10.16 19:40 으허헝 기광이글하구 답변 해준거보니까 진짜 힐링힐링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사랑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0 0 으허헝 기광이글하구 답변 해준거보니까 진짜 힐링힐링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사랑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6 19:41 글도 답변도...이제는 5주년 된 사이인만큼 친한 오빠 남동생 남자친구 느낌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0 0 글도 답변도...이제는 5주년 된 사이인만큼 친한 오빠 남동생 남자친구 느낌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6 19:42 와대박...죽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와대박...죽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16 19:44 5주년이라 오늘 용기내서 첨으로 질문 남겼는데 기광이 답이 달렸어 ㅠㅠㅠㅠㅠㅠ 나 자꾸 광대 올라가고 웃음나서 꽃단애 같잖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망설이지말고 따뜻하고 사랑스런 트윗 많이 날려줘 기광이에게 힘이된대 0 0 5주년이라 오늘 용기내서 첨으로 질문 남겼는데 기광이 답이 달렸어 ㅠㅠㅠㅠㅠㅠ 나 자꾸 광대 올라가고 웃음나서 꽃단애 같잖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망설이지말고 따뜻하고 사랑스런 트윗 많이 날려줘 기광이에게 힘이된대 파이리15 2014.10.16 19:47 엌 나 방금 답변달린 거 정독하고 오는 길인데 너 파이리 글도 본 것 같네 ㅋㅋㅋㅋ추카해!!! 0 0 엌 나 방금 답변달린 거 정독하고 오는 길인데 너 파이리 글도 본 것 같네 ㅋㅋㅋㅋ추카해!!! 파이리16 2014.10.16 19:56 축하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축하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6 20:15 그렇구나ㅠㅠ 힘이 된 거 였어ㅠㅠㅠ. 우선 축하하고!!! 순전히 기광이 때문에 트위터 가입하고... 가끔 기광이 한테 멘션 보내다가 뜸~했는데, 다시 빠샤 해야겠다 우리 기광이 멘션이나 글 되게 많을 거 같아서 잘 못 볼지 알았는데 힘이 된다면 무조건 ㄱㄱ. 파이리 덕에 알았네~ 0 0 그렇구나ㅠㅠ 힘이 된 거 였어ㅠㅠㅠ. 우선 축하하고!!! 순전히 기광이 때문에 트위터 가입하고... 가끔 기광이 한테 멘션 보내다가 뜸~했는데, 다시 빠샤 해야겠다 우리 기광이 멘션이나 글 되게 많을 거 같아서 잘 못 볼지 알았는데 힘이 된다면 무조건 ㄱㄱ. 파이리 덕에 알았네~ 파이리18 2014.10.16 22:05 파이리들 다들 고마워 ㅠㅠㅠ 망설이지 말고 기광이 (사랑듬뿍)멘션부자 만들기 렛츠고~^0^ 0 0 파이리들 다들 고마워 ㅠㅠㅠ 망설이지 말고 기광이 (사랑듬뿍)멘션부자 만들기 렛츠고~^0^ 파이리19 2014.10.16 22:39 22 파이리 덕분에 알았어~~ 부러우면서도 고마움ㅋㅋ 나도 열심히 멘션 날려야징 0 0 22 파이리 덕분에 알았어~~ 부러우면서도 고마움ㅋㅋ 나도 열심히 멘션 날려야징 파이리20 2014.10.16 21:27 기광이가 힘낼수있도록 많이 달아야지~ 0 0 기광이가 힘낼수있도록 많이 달아야지~ 파이리21 2014.10.16 19:48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0 0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6 20:01 혹시 에제공카가 ㅇㄷㄱㄱ이야? 0 0 혹시 에제공카가 ㅇㄷㄱㄱ이야? 파이리23 2014.10.16 20:01 엉ㅋㅋ가입ㄱㄱ 0 0 엉ㅋㅋ가입ㄱㄱ 파이리24 2014.10.16 20:13 위드기광이라고 왜 말을 못해!!! 왜 말을 못하냐구????ㅠㅠ 0 0 위드기광이라고 왜 말을 못해!!! 왜 말을 못하냐구????ㅠㅠ 파이리25 2014.10.16 20:55 기광이 위드기광이나 울기광에 글쓸때 ....한다구~~~하는거 귀엽지않아? 광덕들한테 애교부리는 느낌? ㅋㅋ 0 0 기광이 위드기광이나 울기광에 글쓸때 ....한다구~~~하는거 귀엽지않아? 광덕들한테 애교부리는 느낌? ㅋㅋ 파이리26 2014.10.16 21:14 아 진짜 개씹덕;;; 답변도 존나 사랑스러워 0 0 아 진짜 개씹덕;;; 답변도 존나 사랑스러워 파이리27 2014.10.16 21:46 아 기광이랑 대화 한번만 하고싶다 0 0 아 기광이랑 대화 한번만 하고싶다
댓글목록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글 완전 설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구왔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ㅇ아 ..........♥
보고왔어ㅠ기광아 사랑해~~~~♡♡♡
마지막쯤에 빵 터짐ㅋㅋ따수운 광쁘ㅠㅠ
나두 보고 왔는데 공카보다 좀 더 사랑스럽게 썼네~ 역시 광덕들만 있는 곳에서 힘이 더 나나봐
공카는 원래 더 진중하게 쓰더라ㅎㅎ어른스러워
그래서 당황했다는....
답변도봐봐 존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 등업못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늦덕은 운다ㅠㅠㅜㅜ미리해놓을걸ㅠㅠ
으허헝 기광이글하구 답변 해준거보니까 진짜 힐링힐링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둥이ㅠㅠㅠㅠㅠ사랑해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글도 답변도...이제는 5주년 된 사이인만큼 친한 오빠 남동생 남자친구 느낌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와대박...죽음..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5주년이라 오늘 용기내서 첨으로 질문 남겼는데 기광이 답이 달렸어 ㅠㅠㅠㅠㅠㅠ 나 자꾸 광대 올라가고 웃음나서 꽃단애 같잖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들아 망설이지말고 따뜻하고 사랑스런 트윗 많이 날려줘 기광이에게 힘이된대
엌 나 방금 답변달린 거 정독하고 오는 길인데 너 파이리 글도 본 것 같네 ㅋㅋㅋㅋ추카해!!!
축하해~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구나ㅠㅠ 힘이 된 거 였어ㅠㅠㅠ. 우선 축하하고!!!
순전히 기광이 때문에 트위터 가입하고... 가끔 기광이 한테 멘션 보내다가 뜸~했는데, 다시 빠샤 해야겠다
우리 기광이 멘션이나 글 되게 많을 거 같아서 잘 못 볼지 알았는데 힘이 된다면 무조건 ㄱㄱ. 파이리 덕에 알았네~
파이리들 다들 고마워 ㅠㅠㅠ 망설이지 말고 기광이 (사랑듬뿍)멘션부자 만들기 렛츠고~^0^
22 파이리 덕분에 알았어~~ 부러우면서도 고마움ㅋㅋ 나도 열심히 멘션 날려야징
기광이가 힘낼수있도록 많이 달아야지~
진짜 좋다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에제공카가 ㅇㄷㄱㄱ이야?
엉ㅋㅋ가입ㄱㄱ
위드기광이라고 왜 말을 못해!!! 왜 말을 못하냐구????ㅠㅠ
기광이 위드기광이나 울기광에 글쓸때 ....한다구~~~하는거 귀엽지않아? 광덕들한테 애교부리는 느낌? ㅋㅋ
아 진짜 개씹덕;;; 답변도 존나 사랑스러워
아 기광이랑 대화 한번만 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