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공카 가입만 하고 등업 안했는데.. 441 2014.10.16 19: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y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비공카랑 에제공카 둘다ㅠㅠ 이번주엔 무슨일이 있어도 해야겠다 기광이가 쓴 거 보고싶어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9:57 나는 기광이 카페만 가입했는데 문제가 어려워서 아직 등업못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는 기광이 카페만 가입했는데 문제가 어려워서 아직 등업못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6 20:03 당장해 ㅠㅠ 0 0 당장해 ㅠㅠ 파이리3 2014.10.16 20:59 당장해 나도 방금가입했는데 지금 확인하시나봐~ 타이밍완전 굿 ㅠㅠ 나 삼십분도 안되서 등업됐어 나도 이제 기광이 글 볼 수 있ㄷ.ㅜㅜ 파이리들아 빨리 가입해라 ㅜㅜㅜㅜ 0 0 당장해 나도 방금가입했는데 지금 확인하시나봐~ 타이밍완전 굿 ㅠㅠ 나 삼십분도 안되서 등업됐어 나도 이제 기광이 글 볼 수 있ㄷ.ㅜㅜ 파이리들아 빨리 가입해라 ㅜㅜㅜㅜ 파이리4 2014.10.16 22:16 공카 토욜에만 등업 아니었어? 지금도 한대??수시로?? 0 0 공카 토욜에만 등업 아니었어? 지금도 한대??수시로??
댓글목록
나는 기광이 카페만 가입했는데 문제가 어려워서 아직 등업못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장해 ㅠㅠ
당장해 나도 방금가입했는데 지금 확인하시나봐~ 타이밍완전 굿 ㅠㅠ 나 삼십분도 안되서 등업됐어 나도 이제 기광이 글 볼 수 있ㄷ.ㅜㅜ 파이리들아 빨리 가입해라 ㅜㅜㅜㅜ
공카 토욜에만 등업 아니었어? 지금도 한대??수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