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캐스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e6 주소복사
본문
이제 스타캐스트 한시간 반도 안 남았네ㅠ
근데 난 이제 야간근무 시작인데......ㅠㅠㅠ
하아......
왜하필 이런 날 야간근무라니.......
우리 상사형 너무하네!!!
우리 파이리들 보고 후기들 남겨줄거지???ㅠ
내일 근무끝나고 후기들보면서 슬픈 마음 달래야겠다ㅠㅠ
근데 난 이제 야간근무 시작인데......ㅠㅠㅠ
하아......
왜하필 이런 날 야간근무라니.......
우리 상사형 너무하네!!!
우리 파이리들 보고 후기들 남겨줄거지???ㅠ
내일 근무끝나고 후기들보면서 슬픈 마음 달래야겠다ㅠㅠ
0

댓글목록
끝나면 석탄 올라올테니까 낼 꼭 다운받아서 봐ㅎㅎ 저녁 든든하게 먹고 야근도 힘내ㅎㅎ
난 오늘 야간근무날인데 할 거 없다고 상사가 일찍 퇴근하랬어ㅋㅋㅋ 야근하는 파이리야 밥은 꼭 챙겨먹구일해 배고프면 일도 손에 안잡히더라구 나는ㅎㅎㅎ
파이리 힘내 ㅠㅠ 퇴근할때 추울텐데 옷 단단히 입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