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캐스트......

438 2014.10.16 21:37

짧은주소

본문

이제 스타캐스트 한시간 반도 안 남았네ㅠ

근데 난 이제 야간근무 시작인데......ㅠㅠㅠ

하아......

왜하필 이런 날 야간근무라니.......

우리 상사형 너무하네!!!

우리 파이리들 보고 후기들 남겨줄거지???ㅠ

내일 근무끝나고 후기들보면서 슬픈 마음 달래야겠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1:53

끝나면 석탄 올라올테니까 낼 꼭 다운받아서 봐ㅎㅎ 저녁 든든하게 먹고 야근도 힘내ㅎㅎ

파이리2 2014.10.16 21:59

난 오늘 야간근무날인데 할 거 없다고 상사가 일찍 퇴근하랬어ㅋㅋㅋ 야근하는 파이리야 밥은 꼭 챙겨먹구일해 배고프면 일도 손에 안잡히더라구 나는ㅎㅎㅎ

파이리3 2014.10.16 22:35

파이리 힘내 ㅠㅠ 퇴근할때 추울텐데 옷 단단히 입구!!

Total 39,149건 135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