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정신줄놨었나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나 정신줄놨었나봐...

425 2014.10.16 21:56

짧은주소

본문

울기광 안들어왔으면 큰일날뻔..
스타캐스트 내일로 착각하고 있었다... 오늘이 목요일인걸 지금 알았네..
일주일 넘게 연속 야근을하니까 정신나갔어... 아직도 집가는중인데 가자마자 컴터켜야겠다..본방사수해야지ㅋㅋ
근데 파이리들아 스타캐스트 컴터로 어떻게봐?? 저번에도 본방 못 봐서 보는 방법을 모르겠어... 알려주라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21:59

네이버 메인 들어가자마자 오른쪽 로긴창 밑에 있어 ㅎㅎ

파이리2 2014.10.16 22:17

내일은 나남!!! 한시간있음 한당~_~

Total 39,149건 1355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