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에서 타이틀을 먼저 들을 수 있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음중에서 타이틀을 먼저 들을 수 있어!!

896 2014.10.16 01:04

짧은주소

본문

[141018(토)] MBC 쇼음악중심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2014년 10월 18일 (토) MBC 쇼음악중심

사전 녹화 시간 - PM 11:00 (예정)
인원 체크 시간 – PM 10:00
공개 방송 장소 – 상암동 MBC 신사옥 미디어센터 공개홀

+ 늦은 시간에 진행될 예정이므로, 본인의 귀가 교통편을 확인하시고 참여 바랍니다.
+ 방청 댓글신청 참여는 공방입장 1순위자에 한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대리출석 시, 신청자와 참여자 모두 향후 공방참여 활동을 금지합니다.)
+ 공개방송 현장에서 슬로건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신청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 141018(토) MBC 쇼음악중심 사전녹화 댓글신청 안내

1. 댓글 신청 기간 : 2014년 10월 16일 (목) PM 08:00 ~ (선착순 300명 마감)
2. 댓글 기재 양식 : 이름 / 생년월일 / 연락처 / 4기회원번호
예시) 윤두준 / 89.07.04 / 000-0000-0000 / BS11111111

+ 본 댓글 신청은 공방 입장 1순위자에 한하여 신청 가능합니다.
+ 방청 댓글신청과 참여는 모두 반드시 회원 본인만 가능합니다.
+ 그 외의 순위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배부합니다.
+ 댓글 작성 시 반드시 [비밀]에 체크해주세요!
+ 공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신청 게시판은 신청시간 직전에 오픈 됩니다.
+ 카페 준회원도 신청 작성 가능합니다.
+ 8시 이전에 작성된 댓글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1. 댓글신청 후 불참 시에는,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의 모든 공방참여 활동을 금지합니다.
2. 신청 기간과 양식을 준수한 신청자에 한하여, 운영자가 댓글로 입장 순서를 알려드립니다.
3. 댓글의 숫자 = 본인의 입장순서입니다.
신청 댓글에 운영자가 댓글로 입장번호를 알려드리며, 기존처럼 명단 공지는 없습니다.
4. 본인의 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셔야 합니다. 당일 날, 현장에서 본 번호 순서대로 대기 바랍니다.
5. 본 번호 순으로 BEAST STAFF이 1순위 물품 확인 후, 공방입장 번호표를 배부합니다.
6.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입장인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번호표를 수령하셔도, 당일 날 입장이 불가능 할 수 있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7. 번호표 배부 시간에 자리에 계시지 않고 뒤늦게 오신 경우, 정원 내에서 맨 뒷 번호로 배정합니다.

* <공방공지사항>방 글 목록 상단에 있는 공지를 숙지하신 뒤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 사전녹화 시간은 예정시간으로, 당일 현장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방송은 담주겠지만 ㅠㅠㅠㅠ와 ㅠㅠ
근데 너무늦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1:10

와~~~~~~ 너무 좋다~~~~~~~
하지만 나는 뷰티가 아니네ㅠㅠㅠㅠㅠㅠㅠ 5기 언제 모집하나여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6 01:18

이번 4기는 진짜 꿀이로구먼 ㅠㅠ 팬클럽이면서도 공방 한 번 뛰지 못 하는 나란냔의 신세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토요일엔 후기 찾아 헤매는 한 마리 하이에나가 되겠구나.....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6 01:29

ㅠㅠㅠㅠㅠ 나도... 슬프다....

파이리4 2014.10.16 01:20

4기인데! 왜 가지 못하는가ㅠㅜ

파이리5 2014.10.16 01:22

4기면 모해ㅠㅠ이런ㅠㅠ

파이리6 2014.10.16 01:29

ㅇ 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공방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6 01:29

4기인데 못가는 루저ㅜㅜ

파이리8 2014.10.16 03:56

가고싶은데 4기가아니라는현실 맘은정말
돈주고카드빌려서라두 가고프다 ㅜ ㅜ

파이리9 2014.10.16 07:42

미친 미련한 나년 늦덕의 고통을 겪는다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물나 갈수있는데!!!!!!!!!!

파이리10 2014.10.16 08:24

난입장1순위지만...고3파이리다....하.....슬프다

파이리11 2014.10.16 08:54

늦덕은 슬프다......

파이리12 2014.10.16 10:21

4기여도 못가는 현실....띠로리 ㅠㅠ...
그나저나 저 날 애긔 죽겟네
수원 가평 서울이라니...ㄷㄷ

파이리13 2014.10.16 15:45

나 뷰티카드 대여해주면안되겟니..

파이리14 2014.10.16 18:29

4기ㅠㅠㅠㅠㅠㅠ하......비공식이지만.......기광이보러 가볼라고!!!!!!ㅠㅠㅠ제발....안 잘리길..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