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짹!!!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짹!!!

1,981 2014.10.16 01:12

짧은주소

본문

@B2stGK: 5년이란 시간동안 사랑해줘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더 크고 많은 사랑 받기 위해 더 열심히 할게요
더 오랜시간을 우리 뷰티와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받은 사랑 무대로 보답할게요
모두들 잘자요
^-^
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1:14

기광아 사랑해 오래보자^-^

파이리2 2014.10.16 01:14

우리 기광이.. 늘 고마워^^♡

파이리3 2014.10.16 01:14

안쓸수없는 ^-^

파이리4 2014.10.16 01:17

아왜눈물이날거같냐ㅠㅠㅠㅠ
지난주 스타일로그 보다가 트윗알림떠서 행복해짐ㅋㅋㅋㅋ
기광아 사랑한다~^^♡

파이리5 2014.10.16 0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파이리6 2014.10.16 01:20

기광아 우리 정말 오래오래 보자!! 고맙고 사랑해♥^-^

파이리7 2014.10.16 01:21

5년을 함께 하면서 정말 단 한번도 실망 시킨적없던 우리 기광이 ㅠㅠ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ㅠㅠ
시간이 지날수록 니가 더 좋아져 ㅠㅠ
기광아 오래보자 ㅠㅠ 넌 언제나 옳고 최고야!!

파이리8 2014.10.16 01:21

기광아 고마워 오래오래 함께하자 사랑해^-^

파이리9 2014.10.16 01:21

내가 이렇게 설레는데 우리 기광이는 얼마나 감개무량할까.....
고생한 만큼 이룬 것도 많은 5년이었으니, 앞으로의 5년은 더 많은 것들을 이룰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자!! 사랑해~~~

파이리10 2014.10.16 01:22

기광아 사랑해♡♡♡ 노래불러줘서 고마워ㅠㅠ

파이리11 2014.10.16 01:23

오래오래 함께하자 ㅠㅠ

파이리12 2014.10.16 01:27

기광아..♥

파이리13 2014.10.16 01:31

기광아 사랑해 ㅜㅜ오래가자!!

파이리14 2014.10.16 01:33

항상 고마워. 그리고 함께하자! 매일매일 더 좋아져♥

파이리15 2014.10.16 01:39

ㅠㅠㅠㅠㅠㅠㅠㅠ 안터지던 눈물이 기광이짹보니까 터지네 ㅠㅠㅠㅠㅠ
내새끼 ㅠㅠ 5년동안 고생했고 뭐든 최선을 다해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6 2014.10.16 01:39

잘자 기광아^-^

파이리17 2014.10.16 01:41

기광아 사랑해 5주년 정말 많이 축하해♥ 오래오래 함께하자!!

파이리18 2014.10.16 01:50

5주년 추카해♡
오래오래 함께하자♡
더많이 사랑할게♡

파이리19 2014.10.16 01:55

우리가 더 많은 사랑줄께!
기광아 사랑해! 오래함께하자!

파이리20 2014.10.16 01:55

기광군 ♡ 샤릉해요 ♡
언제부터인가 기광군이 제 인생의 전부가 되었어요 ♡

파이리21 2014.10.16 02:04

아...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오래오래 보자!!! 5년이란 시간동안 정말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기광이 되길 바라고 응원할게~ 사랑해♥

파이리22 2014.10.16 02:11

완전보고싶다 이기광 ㅠㅠㅠ

파이리23 2014.10.16 06:09

5주년축하하고 우리 오래오래보자
항상 고맙고 사랑해

파이리24 2014.10.16 06:48

기광아 오래오래 함께하자♥ 점점 더 계속 좋아지는 기광아 5년동안 잘 달려와줘서 고마워ㅠㅠ앞으로의 기광이의 미래가 더더욱 기대가된다♥ 5주년 축하해^-^

파이리25 2014.10.16 07:09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26 2014.10.16 07:39

기광이 사랑해 ㅠㅠ 진지하게 글쓸때는 ㅆ 다쓰는거 진짜 넘 씹더기당..ㅠㅠ 으으

파이리27 2014.10.16 07:40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해 애기얌 ㅠㅠ
밤새 일해도 피곤하지않는 이유는 오로지 광쁘뿌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인간비타민 진짜 피로회복제 내강아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행복해야해
우리 더 오래 함께하자

파이리28 2014.10.16 07:44

나 사무실인데 눈물콧물 같이 터짐 ㅍ 아 기광아 너무 사랑하고 고마워 말문이 턱 막힌다 오래 지켜줄게 기광아ㅠㅠ

파이리29 2014.10.16 07:48

응응 기광아 고마워^ㅡ^~♥

파이리30 2014.10.16 07:57

기광아 오래보자!!!!!!!! 사랑해♥♥♥

파이리31 2014.10.16 08:04

기광아 5주년 축하해^^ 언제나 좋은 모습 보여줘서 고맙워~ 사랑해^^*

파이리32 2014.10.16 08:50

예쁘니ㅜㅜ 기광아 우리 오래 해 먹자!!!

파이리33 2014.10.16 09:17

5주년 축하해 긴시간 같으면서서 넘 짧게 느껴지는 5년이구나.
항상 열심히하는 기광이, 넘 멋지고, 대단하다.
무대위에서 더 빛나는 기광이가 되길 바라고, 항상 응원할께 ~~~ 사랑해 이기광!

파이리34 2014.10.16 09:35

말도 기광스럽다ㅠ사랑해 기광아~~♡

파이리35 2014.10.16 10:37

기광아 축하해~
십년넘게 노래와 춤을 햇다는 것은
기광이가 참으로 의지력이 높구 강하다는건데ㅠㅠ
난 이렇게 멋진 가수를 좋아해 행복해~
왜냐면 나도 기광이의 의지력을 (반이라도) 닮자라는 다짐을해서^^
완전 사량해 기광아

파이리36 2014.10.16 11:52

기광아 진짜 고맙고 사랑해♥
넌 내 삶어 비타민이야♥♥♥♥♥♥

파이리37 2014.10.16 11:52

기광아 진짜 고맙고 사랑해♥
넌 내 삶에 비타민이야♥♥♥♥♥♥

파이리38 2014.10.16 12:49

내가 더 고마워~ 기광이를 보면서 많이 배우고 웃고 감탄하고 감격하고 힐링했는걸~ ^^

파이리39 2014.10.16 15:15

오래오래가자 기광아!

파이리40 2014.10.16 19:24

그러고보니 기광이는 연습생5년 가수5년한거네 거의 ㅠㅠ 멋지다 그 자체로도!!
근데 너무 잘해내고 있고 더 발전될거라는걸 알기에 더 응원하고싶네 ㅎㅇㅎ 건강체력관리잘하구~ 5주년츄카츄카츄♡♥︎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