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쁘다 기광이ㅠㅠ!! (5주년 기념으로 올라온사진 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쁘다 기광이ㅠㅠ!! (5주년 기념으로 올라온사진 펌)

770 2014.10.16 05:51

짧은주소

본문

21202F50543EC00C0C0FC8

출처: 미드나잇


웃는거 진짜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놀랜다 진짜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6:01

울 파이리 새벽형 인간이구나 ㅋ 난 아침밥먹다 흐믓 해지는 순간이다.

파이리2 2014.10.16 06:06

w.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에 아침밥이라니 올빼미인 나는 상상도 못할 부지런함이네.. 존경스러워,....ㅋㅋㅋㅋㅠㅠ

파이리3 2014.10.16 07:55

아 이쁘다ㅠㅠ 오늘 날씨도 꾸리하고 춥고 목요일이고 기분도 안좋아지려는데 사진보자마자 강냉이 만개함;
힐링천사야ㅜㅠ 오늘도 사랑해ㅜㅜ

파이리4 2014.10.16 08:42

헤롱헤롱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사진 보니까 잠이 확 깬다. 우리 기광이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우리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6 08:47

어윽ㅠㅠㅠㅠ심장아파ㅠㅠㅠㅠ기광아 항상 응원해 사랑해♡♡♡

파이리6 2014.10.16 09:47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6 09:53

이쁘기광ㅠ 오래오래 같이 하자♥

파이리8 2014.10.16 15:17

천사당 ㅠㅠ♡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