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2쁘다 기광이ㅠㅠ!! (5주년 기념으로 올라온사진 펌) 770 2014.10.16 05:51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g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 미드나잇 웃는거 진짜 어쩜 이래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놀랜다 진짜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6:01 울 파이리 새벽형 인간이구나 ㅋ 난 아침밥먹다 흐믓 해지는 순간이다. 0 0 울 파이리 새벽형 인간이구나 ㅋ 난 아침밥먹다 흐믓 해지는 순간이다. 파이리2 2014.10.16 06:06 w.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에 아침밥이라니 올빼미인 나는 상상도 못할 부지런함이네.. 존경스러워,....ㅋㅋㅋㅋㅠㅠ 0 0 w.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에 아침밥이라니 올빼미인 나는 상상도 못할 부지런함이네.. 존경스러워,....ㅋㅋㅋㅋㅠㅠ 파이리3 2014.10.16 07:55 아 이쁘다ㅠㅠ 오늘 날씨도 꾸리하고 춥고 목요일이고 기분도 안좋아지려는데 사진보자마자 강냉이 만개함; 힐링천사야ㅜㅠ 오늘도 사랑해ㅜㅜ 0 0 아 이쁘다ㅠㅠ 오늘 날씨도 꾸리하고 춥고 목요일이고 기분도 안좋아지려는데 사진보자마자 강냉이 만개함; 힐링천사야ㅜㅠ 오늘도 사랑해ㅜㅜ 파이리4 2014.10.16 08:42 헤롱헤롱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사진 보니까 잠이 확 깬다. 우리 기광이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우리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0 0 헤롱헤롱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사진 보니까 잠이 확 깬다. 우리 기광이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우리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6 08:47 어윽ㅠㅠㅠㅠ심장아파ㅠㅠㅠㅠ기광아 항상 응원해 사랑해♡♡♡ 0 0 어윽ㅠㅠㅠㅠ심장아파ㅠㅠㅠㅠ기광아 항상 응원해 사랑해♡♡♡ 파이리6 2014.10.16 09:47 기광아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6 09:53 이쁘기광ㅠ 오래오래 같이 하자♥ 0 0 이쁘기광ㅠ 오래오래 같이 하자♥ 파이리8 2014.10.16 15:17 천사당 ㅠㅠ♡ 0 0 천사당 ㅠㅠ♡
댓글목록
울 파이리 새벽형 인간이구나 ㅋ 난 아침밥먹다 흐믓 해지는 순간이다.
w. 들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에 아침밥이라니 올빼미인 나는 상상도 못할 부지런함이네.. 존경스러워,....ㅋㅋㅋㅋㅠㅠ
아 이쁘다ㅠㅠ 오늘 날씨도 꾸리하고 춥고 목요일이고 기분도 안좋아지려는데 사진보자마자 강냉이 만개함;
힐링천사야ㅜㅠ 오늘도 사랑해ㅜㅜ
헤롱헤롱 정신 못차리고 있는데 사진 보니까 잠이 확 깬다. 우리 기광이 힐링천사 ㅠㅠㅠㅠㅠㅠ
항상 이렇게 웃을 수 있는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우리 기광이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어윽ㅠㅠㅠㅠ심장아파ㅠㅠㅠㅠ기광아 항상 응원해 사랑해♡♡♡
기광아ㅠㅠㅠㅠ
이쁘기광ㅠ 오래오래 같이 하자♥
천사당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