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 감기조심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 감기조심행

478 2014.10.16 11:12

짧은주소

본문

이제 기광이 컴백하면서 현장파이리들로 불꼬리 태우러
다닐텐 데 날 추워지니까 감기조심해!!!!


내가 며칠전부터 감기걸려서 x고생중이거든...불꼬리 꺼질뻔;;;;;;;;;
어제도 감기약먹고 10시에 뻗을 뻔 했는 데 참고 참고 참아서 5주년을 맞이하고 잤지 ㅠㅠㅠㅠㅠㅜ

무틍 기광이도 파이리도 건강챙기긔~~~~♥♥♥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1:18

문득 어제 감기약 먹구 일찍 뻗은 나를 반성하게되ㅠㅠ

파이리2 2014.10.16 11:18

파이리 아프지마 ㅠㅠ 진짜 몸도 건강해야 팬질하겠더라;; 체력이랑 멘탈 단단히 붙잡고 관리 잘하자 우리
추운데 옷 잘챙겨입고 다녀 다들~~

파이리3 2014.10.16 11:28

ㅈ. 오늘 스캐두 잘 참아보쟈 ㅎㅎㅎㅎㅎ
새벽에 비오고 더 추워지는듯행 다들 따숩게입어~~!

파이리4 2014.10.16 11:40

주사 맞아서 빨리 나아~

파이리5 2014.10.16 11:50

나 어제 독감주사 맞앗는데 괜히 맞앗나봐ㅜㅠ
멀쩡햇엇는데 몸살 기운이 으실으실이다ㅜㅠ

젠장 멀쩡한 몸뚱이에 바이러스균을 넣는게 아니엿어ㅜㅜㅜ
다들 진짜 감기조심!!!!!!!

파이리6 2014.10.16 11:56

약간 비염있어서 환절기에 재채기도 많이하는데 오늘 좀 으슬으슬 춥다ㅠㅠ다들 감기조심하자ㅠㅜ파이리도 얼릉 나아~난 저번에 감기가 너무 심해서 주사맞았더니 좀 살것같드라 심하면 병원가봐~

파이리7 2014.10.16 14:29

옷 따뜻하게 입고 다녀 파이리들아~

파이리8 2014.10.16 14:35

날도 추워지는데 에어컨도 아닌 히터도 아닌 이 애매한 온도의 바람은 뭐지왜자꾸 트는지 모르겠어ㅠㅠ 덕분에 나는 코가 맹맹해ㅠㅠ 안아파야 울 기광이 열심히 응원할 수 있으니까 파이리들아 감기 조심하자~ㅠㅠ

파이리9 2014.10.16 14:36

난 지난주 주말부터 감기로 고생중이다. 파이리들도 몸조심하고~기광이랑 달리자^^

파이리10 2014.10.16 16:46

이번 감기 완전 오래가더라ㅠㅠ 디게 이상한건 아무 증상 없이 기침만 죽어라해서 혹시 폐렴일까봐 병원가서 엑스레이까지 찍었다는;;
파이리들 건강하자~ 건강해야 광덕질도 하는거당~~~

파이리11 2014.10.16 18:49

하...나도....목감기코감기다걸렷어........진심무기력해ㅜㅜㅜㅜ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