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인터뷰했나봐 ㅋ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늘 인터뷰했나봐 ㅋㅋㅋㅋ

620 2014.10.16 16:13

짧은주소

본문

B0DPV2RCQAAy4eR.jpg:large

flower_reum_85
#비스트 #12시30분 #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은 아니고 인터뷰 끝내고 포토타임.. 개인적으로 양요섭 얼굴 너무 작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6:20

기광이 머리 귀엽다~~버섯머리같아♡

파이리2 2014.10.16 16:22

ㅎㅎㅎㅎ기요밍
사담인 데 큡카문닫아서 이벤트 하는 줄 알아쨔나...ㅋㅋㅋㅋㅋ 방금 큡카에서 인터뷰 한 걸 팬들이 다 알앗지만 그 전 팬들이 멘션을 마니보냇나봨ㅋㅋㅋㅋㅋㅋ
고통받은 큡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6 16:25

제발요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6 16:23

ㅋㅋㅋㅋㅋㅋㅋ인터뷰하느라 그랬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졸귀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터뷰한 내용도 어서 보고 싶다. 기광이 또 얼마나 속깊고 말예쁘게 했을까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6 16:28

브이하는거 너무귀엽다♥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끙끙

파이리6 2014.10.16 16:41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6 16:52

머리 진짜 버섯같아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6 17:21

귀여미ㅠㅠㅠㅠ이쁘니ㅠㅠㅠㅠ상쿠미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18:02

오늘도 이쁘네 ㅠㅠㅠㅠ
빨리 보고싶다 광쁘!!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