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야 나 졸지에 양다리녀됨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Kn 주소복사
본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때 전남친 자꾸 전화와서 기광이 뒷 사진
해놓았다고 그 뒤로 전화안온다고 글 쓴적있는데
기억나니? 이게 중요한게 아님 오늘 그 남자 소개시켜준
언니 연락왔는데 그전남친 친구를 만났는데 언니
그남자 또라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친구가 그전남친은 내욕을 한다고 ㅋㅋㅋㅋ
뭔 애인있는애를 소개시켜주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카스에 남자 사진 올리냐고ㅋㅋ
ㅋㅋ 그언니 아는데 말도 못하고
헤어지고 만났다고ㅋㅋㅋㅋㅋ
난 졸지에 양다리에 기광이랑 사귐
ㅋㅋ 백년만년 행복할께♡♡♡
내가 그때 전남친 자꾸 전화와서 기광이 뒷 사진
해놓았다고 그 뒤로 전화안온다고 글 쓴적있는데
기억나니? 이게 중요한게 아님 오늘 그 남자 소개시켜준
언니 연락왔는데 그전남친 친구를 만났는데 언니
그남자 또라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그친구가 그전남친은 내욕을 한다고 ㅋㅋㅋㅋ
뭔 애인있는애를 소개시켜주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진지 얼마 안되서 카스에 남자 사진 올리냐고ㅋㅋ
ㅋㅋ 그언니 아는데 말도 못하고
헤어지고 만났다고ㅋㅋㅋㅋㅋ
난 졸지에 양다리에 기광이랑 사귐
ㅋㅋ 백년만년 행복할께♡♡♡
0

댓글목록
막줄때무네 망글돼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글팍씨
좋은날 이럴꺼냐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쪽에서도 졸라 황당하긴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혼나볼테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파이리 결론은 지자랑이얔ㅋㅋㅋㅋ 자랑하지마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글쓴인데 이거 뭐냐ㅋㅋㅋㅋㅋ
나 ㅎㄷㄷ하잖아ㅋㅋㅋㅋㅋ
잘못해써 대구리박으께ㅋ
왜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뺀지를 어디다가 뒀드라?
여기!!!우리집에 두고 갔더라~~챙겨가~!!!
원글파이리 골라봐라
내용은 생각나는데 사진이 생각안난다
그 뒷짐 기광 다시 보여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