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캐스트말이야 435 2014.10.16 16:5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hU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저번거는 석탄으로 받아봐서 잘 모르는데 이번엔 생방사수할 수 있거든 혹시 사람 몰리고 그러면 버벅거리거나 멈추거나 그랬었어?? ㅜㅜ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7:07 나 굿럭때 컴터로봤는데 한번도 안끊기고 겁나 고화질이었음ㅋㅋㅋ멈춘다면 사양차이일텐데..우리집도 그닥 사양좋은편은 아님 ㅋㅋㅋㅋ 0 0 나 굿럭때 컴터로봤는데 한번도 안끊기고 겁나 고화질이었음ㅋㅋㅋ멈춘다면 사양차이일텐데..우리집도 그닥 사양좋은편은 아님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6 17:07 나 저번에는 폰으로 봤었는데 괜찮았어! 버벅거리거나 멈추지는 않았는데 화질이 조금 안타깝긴했었지....T_T... 0 0 나 저번에는 폰으로 봤었는데 괜찮았어! 버벅거리거나 멈추지는 않았는데 화질이 조금 안타깝긴했었지....T_T... 파이리3 2014.10.16 17:10 ㅈ 아 괜찮았구나! 다행이다 혹시 보다 끊기면 내가 짐승이 될까봐 걱정했어ㅋㅋㅋㅋㅋㅋ 0 0 ㅈ 아 괜찮았구나! 다행이다 혹시 보다 끊기면 내가 짐승이 될까봐 걱정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6 17:27 전국민 대상으로 올림픽이랑 월드컵까지 중계하는 네이버 서버니깐 걱정안해도될꺼야 ㅋㅋㅋㅋ 0 0 전국민 대상으로 올림픽이랑 월드컵까지 중계하는 네이버 서버니깐 걱정안해도될꺼야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6 17:40 늦덕이라 처음봐보는데 컴터로 볼 때 혹시 뭐 미리 깔아야되는건 없는거지?? 0 0 늦덕이라 처음봐보는데 컴터로 볼 때 혹시 뭐 미리 깔아야되는건 없는거지?? 파이리6 2014.10.16 17:52 고화질용 보려면 따로 깔라고 할거야 그냥 깔고 보면 돼 0 0 고화질용 보려면 따로 깔라고 할거야 그냥 깔고 보면 돼 파이리7 2014.10.16 18:36 5=아 글쿠나 고마워~ 0 0 5=아 글쿠나 고마워~
댓글목록
나 굿럭때 컴터로봤는데 한번도 안끊기고 겁나 고화질이었음ㅋㅋㅋ멈춘다면 사양차이일텐데..우리집도 그닥 사양좋은편은 아님 ㅋㅋㅋㅋ
나 저번에는 폰으로 봤었는데 괜찮았어! 버벅거리거나 멈추지는 않았는데 화질이 조금 안타깝긴했었지....T_T...
ㅈ 아 괜찮았구나! 다행이다 혹시 보다 끊기면 내가 짐승이 될까봐 걱정했어ㅋㅋㅋㅋㅋㅋ
전국민 대상으로 올림픽이랑 월드컵까지 중계하는 네이버 서버니깐 걱정안해도될꺼야 ㅋㅋㅋㅋ
늦덕이라 처음봐보는데 컴터로 볼 때 혹시 뭐 미리 깔아야되는건 없는거지??
고화질용 보려면 따로 깔라고 할거야 그냥 깔고 보면 돼
5=아 글쿠나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