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캐스트말이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캐스트말이야

435 2014.10.16 16:58

짧은주소

본문

내가 저번거는 석탄으로 받아봐서
잘 모르는데
이번엔 생방사수할 수 있거든
혹시 사람 몰리고 그러면
버벅거리거나 멈추거나 그랬었어??
ㅜㅜ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7:07

나 굿럭때 컴터로봤는데 한번도 안끊기고 겁나 고화질이었음ㅋㅋㅋ멈춘다면 사양차이일텐데..우리집도 그닥 사양좋은편은 아님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6 17:07

나 저번에는 폰으로 봤었는데 괜찮았어! 버벅거리거나 멈추지는 않았는데 화질이 조금 안타깝긴했었지....T_T...

파이리3 2014.10.16 17:10

ㅈ 아 괜찮았구나! 다행이다 혹시 보다 끊기면 내가 짐승이 될까봐 걱정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6 17:27

전국민 대상으로 올림픽이랑 월드컵까지 중계하는 네이버 서버니깐 걱정안해도될꺼야 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6 17:40

늦덕이라 처음봐보는데 컴터로 볼 때 혹시 뭐 미리 깔아야되는건 없는거지??

파이리6 2014.10.16 17:52

고화질용 보려면 따로 깔라고 할거야 그냥 깔고 보면 돼

파이리7 2014.10.16 18:36

5=아 글쿠나 고마워~

Total 39,149건 1356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