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출구를 막는건 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8L 주소복사
본문
입구는 다들 다양하잖아!
근데 정말 이것 때문에 내가
이기광을 못 놓는다 하는거
출구를 막는 그 무엇이 뭐야?
난 출구봉쇄는 겸손함인거 같아
다 가졌는데
애가 허세가 없고 겸손하기까지 해 ㅜㅜㅜ
근데 정말 이것 때문에 내가
이기광을 못 놓는다 하는거
출구를 막는 그 무엇이 뭐야?
난 출구봉쇄는 겸손함인거 같아
다 가졌는데
애가 허세가 없고 겸손하기까지 해 ㅜㅜㅜ
0

댓글목록
멘탈ㅇㅇㅠㅠ
난 어딘지 잘 모르겠다....어떤 입구로 들어왔는지도 모르겠는데, 출구가 어드메 쯤 있는지 감도 안 잡힘 ㅠㅠ
얼굴때문에 입덕해서 순수하고 착하고 씹덕 터지는 성격때문에 출구 봉쇄야ㅠㅠ
ㅈ 아무래도 이기광멘탈 때문에 못 헤어나는거겠지 맞아 ㅜㅜㅜ 진짜 깊고 넓고 건강한 멘탈이야 ㅜㅜ
착실하고 진중한 성격.. 내가 본 기광이는 그래 ㅎㅎ
멘탈인듯. 다 통틀어서 ㅋㅋㅋ 성격이든 뭐든 ㅜㅜ
멘탈이 젤 중요한듯.. 난 진짜 인간성이나 도덕적인거 중요시해서 그런 점이 맘에 안들거나 문제 일으킨 사람에겐 정나미 떨어지거든..
근데 기광이는 정말 인간성 좋지 바르지 착하지 나대지 않고 겸손하지 진중하지 또 일할때는 프로잡게 열심히 하지... 이러니 안좋아 할수가 없어
입구는 외모 재능 이런거에서 비롯됐지만 출구는 인성 멘탈이 젤 큰것 같아.. 거기에 끊임없이 여러방면으로 특출한 재능을 보여주는 다재다능함도 한몫하는것 같구.. 앓을게 많으니 빠져나갈새가 없다 ㅋㅋㅋ
난 모르겠어....^^;;걍 기광이 자체가 입구고 그래^^출구는 생각조차 없을뿐더러....아마 죽을때까지 출구 안열릴듯^^아니....난 열려도 안나갈거야~~~ㅋㅋㅋ
기광이 참 순둥순둥하고 좋아^-^
출구가 뭐죠???
헐ㅋㅋㅋㅋㅋㅋㅋ난 출구를 생각해본적도없어
진중한 성격
외유내강
프로정신
출구가 뭐죠? 먹는건가효??
기광늪ㅋㅋㅋ
ㅈ 출구라고 표현을 해서 그렇지 그럼 음.. 종착역?? 그런느낌으로 봐줘! ㅋㅋㅋㅋㅋ이기광에게 벗어날수없는 모든것 중에 나를 제일 이끄는 것! 요정도로!
ㅈ 출구라고 표현을 해서 그렇지 그럼 음.. 종착역?? 그런느낌으로 봐줘! ㅋㅋㅋㅋㅋ이기광에게 벗어날수없는 모든것 중에 나를 제일 이끄는 것! 요정도로! 나파이리 표현의 한계가 이거자나여 ㅜ
기광이 멘탈ㅠㅠ진중하고 듬직하고 진짜 멋진남자라고 생각함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