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흐느끼며 뷰쇼 올옵미 영상추가
관련링크
-
262회 연결
-
241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re 주소복사
본문
All of me 감질맛
ㅎㅎㅎㅎㅎ?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은 울 준비 하고 보긔 ㅠㅜㅜㅜㅜㅜㅜㅜ 귀에서 녹쟈나
+++
링크2번째가 뷰쇼 올옵미 ㅠㅠㅠㅠㅠㅠ
일부러 15,16일 다 합쳐진 영상으로 가져옴
ㅠㅠㅠㅠ죽쟈ㅠㅠㅠ
ㅎㅎㅎㅎㅎ?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은 울 준비 하고 보긔 ㅠㅜㅜㅜㅜㅜㅜㅜ 귀에서 녹쟈나
+++
링크2번째가 뷰쇼 올옵미 ㅠㅠㅠㅠㅠㅠ
일부러 15,16일 다 합쳐진 영상으로 가져옴
ㅠㅠㅠㅠ죽쟈ㅠㅠㅠ
8

댓글목록
어ㅓㄷㅎ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 녹자나.... 나 녹아버렷자나....
나새끼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심해 파이리들 귀 녹을지도몰라
내가올릴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 감격에젖어서 듣느ㅓ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손떨려나ㅠㅠ
헐 목소리ㅠ 분위기 좋다ㅠㅠ
인스타형왜15초임?ㅜㅜㅜㅜㅠㅜㅜ
그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들려달란말이다!!! 감질맛별로야 달달한맛이좋은대 ㅠㅠ
ㅈ.어쩐지...새로고침해도 안올라오길래 올려버렷우...ㅋㅋㅋㅋ
나두....ㅠㅠㅠㅠㅠ
콘서트 때 생각난다~ ㅠㅠㅠㅠ
인스타이 눈치없는새끼 15초에서 자르다니!!!!!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 동영상은 왜 때문에 15초?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깡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가녹는다..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 좋다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청아해
안녕난죽ㅇ
이거시 천사의음성..
나자ㅣㄴ짜 눈물나;;장난아니고
이기광사랑해ㅠㅠ
아 진짜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도 완벅해 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너무 감미롭다 아... 진짜 장난아니야
기광아 울 기광이 목소리 만으로 올옵미 끝까지 불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 더 올려줘!!!!! 기광아ㅠㅠ
세상에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
나 죽을것같ㅇㅏ
이건 진정한 천사의 음성?? 뷰쇼때 보다 더 달달하다 눈에 하트 장착하고 라이브로 들었던게 고작 두달 전 이라니 ㅜㅜ
오늘 넘 추웠는데 기광이 목소리 넘 따뜻해........... 귀도 녹고 몸도 녹고 마음도 녹고..............
기광아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노래 계속해줘...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콘서트 버젼 찾아보려고 했는데 링크 걸어준 파이리도 감쟈감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미친음색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밖에없어너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색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잘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프니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불러줘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기대고 노래부르는거 왜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습중인가봐;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늘 죽네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깡퍄 음색야쿠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샤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질맛나는거 기광이도 알지? 그러니까 계속 자주자주자주자주맨날맨날 불러줘어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는 왜15초 제한이있는거냐ㅑㅑㅑㅑㅑ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질맛나
어디 걸터앉아 있는거야??? 거기 어디야? 연습실? 난 왜 그딴것도 궁금하지ㅋㅋㅋ
기광이 음색 좋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습실 창가 문턱에 걸터앉은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시발아ㅏㅏㅏㅏㅏㅏㅏㅏ넌 왜 떄문에 15초임??????/// 뒤질??엉어엉엉어엉 사랑해 기광아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 ㅎ힐링 천사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나 오늘 여기서 누울란다ㅜ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혼자연습해?흐규?목소리개좋흐규?
인스타형.....
기광아ㅠㅠㅠㅠㅠㅠ
그냥 울지뭐 ㅠㅠㅠㅠㅠㅠ
참 좋은세상이다ㅠㅠ
나 오늘 잠못잘거같아..계속 이거무한반복해서 들을듯....하.ㅠㅠㅠㅠ
잘 보면 고개를 살짝 흔들면서 부르는데...나 죽음
이.기....광....올..옵..미.....감.질.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스타형 개선해주길바래ㅡㅡ 진짜녹을거같아ㅠㅠㅠㅠ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석탄점ㅠㅠㅠㅠ 자장가로 듣게ㅠㅠㅠㅠ
와중엨ㅋㅋㅋ 감질맛이랰ㅋㅋㅋㅋ왜케귀야우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ㅜㅜ나새끼주금ㅂ2
헐ㅠㅠㅠㅠㅠㅠㅠ
내무덤어디갔어
지금 제 귀에서 흘러내리는게 고막인가요? 명불허전음색깡패;;;;;
우리 녹아서 죽을까봐 인스타형이 배려해주나봐.......는 무슨... 인스타형 눈치 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질맛나서 죽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쪼끄만것도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이케들고 녹음했어;;;;;;;;;;;;;;
여기가 천국인가여? 천사님이 노래 불러주시쟈나ㅠㅜㅜㅠㅠㅜㅠㅠㅠ 귀가 녹아내리쟈나ㅜㅜㅠㅠㅠㅠㅠ 미쳐버리겠쟈나ㅜㅠㅠ
그림자졸귀
이거 보고 이제 그림자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그림자 마저 씹덕;;;; 돌겠다 진짜;;;
석탄이 시급하드아~~~~~
주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쥬그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라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습실에서 이케 멋지게 불럿엉ㅠㅠ 대바규ㅠㅠ 햄볶아 기광아ㅠㅠ
이거 이어폰 꼽고 들어본 파이리...? 소름돋게 좋아 귓가에서 불러주는기분이야ㅠㅠㅠㅠㅠ
출근길 이어폰 나듀금 ㅂ2
bbbbb 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앙
녹은다 휴ㅠㅠㅠㅠ살아생전에.다시들을줄이야...♡뷰쇼영상은 잡음 좀있었는데 이건 이어폰끼고들으면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