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흐느끼며 뷰쇼 올옵미 영상추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흐느끼며 뷰쇼 올옵미 영상추가

1,160 2014.10.15 19:37

짧은주소

본문

All of me 감질맛



ㅎㅎㅎㅎㅎ?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은 울 준비 하고 보긔 ㅠㅜㅜㅜㅜㅜㅜㅜ 귀에서 녹쟈나

+++
링크2번째가 뷰쇼 올옵미 ㅠㅠㅠㅠㅠㅠ
일부러 15,16일 다 합쳐진 영상으로 가져옴

ㅠㅠㅠㅠ죽쟈ㅠㅠㅠ
8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9:37

파이리2 2014.10.15 19:37

어ㅓㄷㅎ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어떻게...... 녹자나.... 나 녹아버렷자나....

파이리3 2014.10.15 19:37

나새끼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5 19:37

조심해 파이리들 귀 녹을지도몰라

파이리5 2014.10.15 19:38

내가올릴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 감격에젖어서 듣느ㅓ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손떨려나ㅠㅠ

파이리6 2014.10.15 19:38

헐 목소리ㅠ 분위기 좋다ㅠㅠ

파이리7 2014.10.15 19:38

인스타형왜15초임?ㅜㅜㅜㅜㅠㅜㅜ

파이리8 2014.10.15 23:23

그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들려달란말이다!!! 감질맛별로야 달달한맛이좋은대 ㅠㅠ

파이리9 2014.10.15 19:38

ㅈ.어쩐지...새로고침해도 안올라오길래 올려버렷우...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5 19:39

나두....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5 19:39

콘서트 때 생각난다~ 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5 19:39

인스타이 눈치없는새끼 15초에서 자르다니!!!!!ㅠ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15 19:3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5 19:39

인스타 동영상은 왜 때문에 15초?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음색깡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가녹는다..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5 19:39

존나 좋다 기광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청아해

파이리16 2014.10.15 19:40

안녕난죽ㅇ

파이리17 2014.10.15 19:40

이거시 천사의음성..

파이리18 2014.10.15 19:40

나자ㅣㄴ짜 눈물나;;장난아니고

파이리19 2014.10.15 19:40

이기광사랑해ㅠㅠ

파이리20 2014.10.15 19:41

아 진짜 눈물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목소리도 완벅해 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5 19:42

기광이 목소리 너무 감미롭다 아... 진짜 장난아니야
기광아 울 기광이 목소리 만으로 올옵미 끝까지 불러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5 19:43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5 19:44

하나 더 올려줘!!!!! 기광아ㅠㅠ

파이리24 2014.10.15 19:44

세상에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
나 죽을것같ㅇㅏ

파이리25 2014.10.15 19:45

이건 진정한 천사의 음성?? 뷰쇼때 보다 더 달달하다 눈에 하트 장착하고 라이브로 들었던게 고작 두달 전 이라니 ㅜㅜ

파이리26 2014.10.15 19:46

오늘 넘 추웠는데 기광이 목소리 넘 따뜻해........... 귀도 녹고 몸도 녹고 마음도 녹고..............
기광아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노래 계속해줘... 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콘서트 버젼 찾아보려고 했는데 링크 걸어준 파이리도 감쟈감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 2014.10.15 19:46

헐미친음색

파이리28 2014.10.15 19:4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기광 사랑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밖에없어너가최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힐링천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5 19:47

음색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도 잘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프니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주 불러줘 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5 19:48

기광이 기대고 노래부르는거 왜이렇게 좋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연습중인가봐;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15 19:51

아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오늘 죽네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깡퍄 음색야쿠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천샤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2 2014.10.15 19:52

감질맛나는거 기광이도 알지? 그러니까 계속 자주자주자주자주맨날맨날 불러줘어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5 19:53

인스타는 왜15초 제한이있는거냐ㅑㅑㅑㅑㅑ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질맛나

파이리34 2014.10.15 19:54

어디 걸터앉아 있는거야??? 거기 어디야? 연습실? 난 왜 그딴것도 궁금하지ㅋㅋㅋ
기광이 음색 좋아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5 19:56

연습실 창가 문턱에 걸터앉은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10.15 19:56

인스타시발아ㅏㅏㅏㅏㅏㅏㅏㅏ넌 왜 떄문에 15초임??????/// 뒤질??엉어엉엉어엉 사랑해 기광아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ㅠ ㅎ힐링 천사야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 나 오늘 여기서 누울란다ㅜ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5 19:56

기광이혼자연습해?흐규?목소리개좋흐규?

파이리38 2014.10.15 19:57

인스타형.....
기광아ㅠㅠㅠㅠㅠㅠ
그냥 울지뭐 ㅠㅠㅠㅠㅠㅠ
참 좋은세상이다ㅠㅠ

파이리39 2014.10.15 20:01

나 오늘 잠못잘거같아..계속 이거무한반복해서 들을듯....하.ㅠㅠㅠㅠ

파이리40 2014.10.15 20:01

잘 보면 고개를 살짝 흔들면서 부르는데...나 죽음

파이리41 2014.10.15 20:06

이.기....광....올..옵..미.....감.질.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5 20:09

인스타형 개선해주길바래ㅡㅡ 진짜녹을거같아ㅠㅠㅠㅠ

파이리43 2014.10.15 20:09

이기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석탄점ㅠㅠㅠㅠ 자장가로 듣게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15 20:11

와중엨ㅋㅋㅋ 감질맛이랰ㅋㅋㅋㅋ왜케귀야우ㅏ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ㅜㅜ나새끼주금ㅂ2

파이리45 2014.10.15 20:14

헐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6 2014.10.15 20:17

내무덤어디갔어

파이리47 2014.10.15 20:18

지금 제 귀에서 흘러내리는게 고막인가요? 명불허전음색깡패;;;;;

파이리48 2014.10.15 20:20

우리 녹아서 죽을까봐 인스타형이 배려해주나봐.......는 무슨... 인스타형 눈치 좀....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질맛나서 죽을거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15 20:21

애기쪼끄만것도 존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메라이케들고 녹음했어;;;;;;;;;;;;;;

파이리50 2014.10.15 20:23

여기가 천국인가여? 천사님이 노래 불러주시쟈나ㅠㅜㅜㅠㅠㅜㅠㅠㅠ 귀가 녹아내리쟈나ㅜㅜㅠㅠㅠㅠㅠ 미쳐버리겠쟈나ㅜㅠㅠ

파이리51 2014.10.15 20:26

그림자졸귀

파이리52 2014.10.15 20:38

이거 보고 이제 그림자 발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그림자 마저 씹덕;;;; 돌겠다 진짜;;;

파이리53 2014.10.15 20:26

석탄이 시급하드아~~~~~

파이리54 2014.10.15 20:33

주글거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5 2014.10.15 21:40

나쥬그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색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졸라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6 2014.10.15 21:57

연습실에서 이케 멋지게 불럿엉ㅠㅠ 대바규ㅠㅠ 햄볶아 기광아ㅠㅠ

파이리57 2014.10.15 21:58

이거 이어폰 꼽고 들어본 파이리...? 소름돋게 좋아 귓가에서 불러주는기분이야ㅠㅠㅠㅠㅠ

파이리58 2014.10.16 07:35

출근길 이어폰 나듀금 ㅂ2

파이리59 2014.10.15 22:01

bbbbb 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0 2014.10.15 23: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앙

파이리61 2014.10.16 00:12

녹은다 휴ㅠㅠㅠㅠ살아생전에.다시들을줄이야...♡뷰쇼영상은 잡음 좀있었는데 이건 이어폰끼고들으면딱♡♡

Total 39,149건 135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