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캐스트5만넘었다!! 427 2014.10.15 20:3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p3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꺄하!! 내일신곡라이브ㅜㅜㅜ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20:39 꺄아!!!내일 12시30분 듣는다ㅠㅠㅠㅠ떨려ㅠㅠㅠㅠ 0 0 꺄아!!!내일 12시30분 듣는다ㅠㅠㅠㅠ떨려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5 20:39 화력 대다나다 ㄷㄷㄷ 물논 저도 업무시간에 일은 안하고 미친듯이 달았습니다 0 0 화력 대다나다 ㄷㄷㄷ 물논 저도 업무시간에 일은 안하고 미친듯이 달았습니다 파이리3 2014.10.15 20:39 화력 쩐다ㅋㅋㅋ 내일이면 신곡 듣는거야?ㅠㅜㅠㅜㅜㅜ 0 0 화력 쩐다ㅋㅋㅋ 내일이면 신곡 듣는거야?ㅠㅜㅠㅜㅜㅜ 파이리4 2014.10.15 20:40 기대된다ㅠㅠㅠ 0 0 기대된다ㅠㅠㅠ 파이리5 2014.10.15 20:40 신곡신곡!!!!!!!!!!!! 0 0 신곡신곡!!!!!!!!!!!! 파이리6 2014.10.15 20:41 아자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신곡을 ㅠㅠ 0 0 아자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신곡을 ㅠㅠ 파이리7 2014.10.15 20:44 내일 신곡 뭐부르려나?? 기대된다♥♥♥♥ 0 0 내일 신곡 뭐부르려나?? 기대된다♥♥♥♥ 파이리8 2014.10.15 20:48 아싸 신곡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력 짱이다~ 파이리들 수고했어!!! 0 0 아싸 신곡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력 짱이다~ 파이리들 수고했어!!! 파이리9 2014.10.15 20:50 ㅠㅠㅠ좋아 신곡ㅠㅠ그래두 댓글은 계속 달자ㅋ 0 0 ㅠㅠㅠ좋아 신곡ㅠㅠ그래두 댓글은 계속 달자ㅋ 파이리10 2014.10.15 21:51 열두시반 듣는구나ㅠㅠ 좋당 ㅜㅜ 난 sns 안해서 4개만 올렷는데.. ㅎㅎㅎ 0 0 열두시반 듣는구나ㅠㅠ 좋당 ㅜㅜ 난 sns 안해서 4개만 올렷는데.. ㅎㅎㅎ 파이리11 2014.10.15 22:15 앗싸~~낼이면 신곡 들을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넘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ijQRNfC.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앗싸~~낼이면 신곡 들을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넘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5 23:15 나도 12시 30분 듣겠다고 아이디 3개 가지고 돌려서 쓰느라 힘들었는데 드뎌~ 기쁘다 0 0 나도 12시 30분 듣겠다고 아이디 3개 가지고 돌려서 쓰느라 힘들었는데 드뎌~ 기쁘다 파이리13 2014.10.15 23:19 아싸아싸~~~ 0 0 아싸아싸~~~
댓글목록
꺄아!!!내일 12시30분 듣는다ㅠㅠㅠㅠ떨려ㅠㅠㅠㅠ
화력 대다나다 ㄷㄷㄷ 물논 저도 업무시간에 일은 안하고 미친듯이 달았습니다
화력 쩐다ㅋㅋㅋ 내일이면 신곡 듣는거야?ㅠㅜㅠㅜㅜㅜ
기대된다ㅠㅠㅠ
신곡신곡!!!!!!!!!!!!
아자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신곡을 ㅠㅠ
내일 신곡 뭐부르려나?? 기대된다♥♥♥♥
아싸 신곡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력 짱이다~ 파이리들 수고했어!!!
ㅠㅠㅠ좋아 신곡ㅠㅠ그래두 댓글은 계속 달자ㅋ
열두시반 듣는구나ㅠㅠ 좋당 ㅜㅜ
난 sns 안해서 4개만 올렷는데.. ㅎㅎㅎ
앗싸~~낼이면 신곡 들을수 있는거야??ㅠㅠㅠㅠ
넘 넘 좋다...ㅠㅠㅠㅠㅠㅠ
나도 12시 30분 듣겠다고 아이디 3개 가지고 돌려서 쓰느라 힘들었는데 드뎌~ 기쁘다
아싸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