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뮤뱅 석탄 좀 부탁해도 될까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u8 주소복사
본문
140627 뮤뱅 굿럭 무대 고화질 영상 있으면.. 올려줄수있을까?
내 입덕 무대영상이라 ㅋㅋㅋ 꼭 소장하고 싶은데 유튭 뒤져봤는데 하나 있던데 화질이 ㅜㅜ ....
유튭에 고화질 있는데 내가 모르는 거라면 주소를 알려줘도 좋아♥
내 입덕 무대영상이라 ㅋㅋㅋ 꼭 소장하고 싶은데 유튭 뒤져봤는데 하나 있던데 화질이 ㅜㅜ ....
유튭에 고화질 있는데 내가 모르는 거라면 주소를 알려줘도 좋아♥
0

댓글목록
난 뮤뱅 전부 부탁해!!!!!! 갠적으로 뮤뱅이 레전드야!!!!!!
전부라면 데뷔부터 쭈욱 말하는거야? ㅠ_ㅠ
아니 굿럭만~~~가능하면 새드무비도...힘들면 밑에거만 받아갈게 그것도 고마워^^
잠시만 기다려봐! 근데 내가 몇개는 회사에 있는 것 같다 ㅠ_ㅠ
일단 있는거 쪄올게~_~
고마워!!!!!!!ㅜㅜㅠㅠㅠ
6월 27일 뮤뱅 영상 쪄올게~ 기다려봐 ㅋㅋㅋㅋ
140627.KBS.뮤직뱅크.비스트.GoodLuck-aboutu.ts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hZiErNGsoLRduHn1r7EMbjIRgl68eFq9
- 큰홈 어바웃유 님 영상 가지치기
w. 으아~~~~~~~ 완전 고마우다 ㅠㅠ 감덩감덩 짱짱!!!
늦덕인 나년도 살포시 얹혀서 받아갈게 ㅠㅠ 파이리 감쟈드림
나두 고마워~~~잘받아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