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뱅 석탄 좀 부탁해도 될까 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뮤뱅 석탄 좀 부탁해도 될까 ㅠㅠ

527 2014.10.15 20:39

짧은주소

본문

140627 뮤뱅 굿럭 무대 고화질 영상 있으면.. 올려줄수있을까?
내 입덕 무대영상이라 ㅋㅋㅋ 꼭 소장하고 싶은데 유튭 뒤져봤는데 하나 있던데 화질이 ㅜㅜ ....

유튭에 고화질 있는데 내가 모르는 거라면 주소를 알려줘도 좋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20:42

난 뮤뱅 전부 부탁해!!!!!! 갠적으로 뮤뱅이 레전드야!!!!!!

파이리2 2014.10.15 21:12

전부라면 데뷔부터 쭈욱 말하는거야? ㅠ_ㅠ

파이리3 2014.10.15 21:16

아니 굿럭만~~~가능하면 새드무비도...힘들면 밑에거만 받아갈게 그것도 고마워^^

파이리4 2014.10.15 21:29

잠시만 기다려봐! 근데 내가 몇개는 회사에 있는 것 같다 ㅠ_ㅠ
일단 있는거 쪄올게~_~

파이리5 2014.10.15 21:30

고마워!!!!!!!ㅜㅜㅠㅠㅠ

파이리6 2014.10.15 20:50

6월 27일 뮤뱅 영상 쪄올게~ 기다려봐 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5 20:54

140627.KBS.뮤직뱅크.비스트.GoodLuck-aboutu.ts

http://bigmail.mail.daum.net/Mail-bin/bigfile_down?uid=hZiErNGsoLRduHn1r7EMbjIRgl68eFq9

- 큰홈 어바웃유 님 영상 가지치기

파이리8 2014.10.15 20:55

w. 으아~~~~~~~ 완전 고마우다 ㅠㅠ 감덩감덩 짱짱!!!

파이리9 2014.10.15 21:03

늦덕인 나년도 살포시 얹혀서 받아갈게 ㅠㅠ 파이리 감쟈드림

파이리10 2014.10.15 21:10

나두 고마워~~~잘받아갈게^^

Total 39,149건 135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