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혼자 연습중인건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혼자 연습중인건가???

546 2014.10.15 20:42

짧은주소

본문

All of me 하루종일 아니 거의 매일 듣다싶이 하는데 감질맛 버젼이라니...심지어 연습실 불 한쪽은 어둡고 감수성 터지쟈나ㅠ.ㅠ우리천사광쁘 목소리로 치유해주시쟈나ㅠㅠ아름답쟈나ㅠㅠㅠㅠㅠㅠㅠ솔로앨범 시급하잖아 이 큐브야..아..안되면 큐브탓.ㅇㅇ난 행복한 광덕이야ㅠㅠ그치?파이리들ㅠㅠ엉엉엉엉엉 기광아 사랑해 지켜주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20:43

살아있길 잘했어 여기가 바로 천국인가 싶다
천사님이 직접 노래 불러주시쟈나 쳐운다 그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5 20:45

존놔....목소리.................

파이리3 2014.10.15 20:45

목소리도 목소린데 분위기 죽인다구ㅠㅠ 혼자 기대서 노래 부르는데 왜케 멋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5 20:46

연습실한쪽만 불켜져있어서 더 감수성터져222222222 기광이 솔로나오는날 난 아마 심장폭발해서 이세상에 없을거야ㅠㅜㅜㅠ

파이리5 2014.10.15 20:47

기광이 팬이라서 행복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5 20:49

천사님 ㅠㅠ여기가 바로 천국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5 20:52

기광이 목소리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5 21:02

동시대 녀성으로 살아있길 참 다행이다 복받은 나란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5 22:18

All of me 감질맛 버전은 심쿵심쿵ㅠㅠ

파이리10 2014.10.15 23:12

흐엉엉엉엉 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정말 정말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5 23:12

기광이 팬이라서 행복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6 00:42

진짜 콘서트이후로 거의 매일듣는데.. 무반주로 목소리만 들으니까 막 더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진짜 기광이 목소리로 많은 노래 듣고싶어ㅠㅠ

Total 39,149건 135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