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왜 이렇게 우울하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왜 이렇게 우울하지?

534 2014.10.15 23:46

짧은주소

본문

요즘들에 왜 이렇게 우울한지 모르겠어ㅠㅠ
비스트 컴백도 다가오고 금요일마다 하는ㄴ 방송에 행복한데
진짜 너무 우울해 약간 살아있는 이유를 못찾겠어
너무 외롭고 쓸쓸해ㅠㅠㅠ 근데 누구한테도 이런 말 못하고 있는게 더 답답해ㅠㅠㅠ
컴백도 얼마안남고 한창 설렐 시기에 이런 글 올려서 미안해ㅠㅠㅠ
정말 너무 위로 받고 싶었거드뉴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23:52

어 나도 요즘그런데.... 사는데 재미가없고 왜 사는지 모르겠는느낌? ㅠㅜ사실 사는게 다 거기서 거기라곤 하는데 요즘 유독 심해 나도 ㅠㅠ 날씨탓인지 뭐때문인지 모르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로 힐링하긴 한데 그것도 가끔 텅비게 느껴져서 내가 지금뭐하나... 싶기도 하고 ㅠㅠ 이제 당장 컴백이니 기광이보면서 기분 다지구 우리 서로 힘내자 파이리야 ㅠㅠ

파이리2 2014.10.15 23:55

가을타나보다ㅠ내일스캐보면 힘날꺼야 화이팅!!

파이리3 2014.10.15 23:56

드립치려다가 지우고 다시 쓴다..
누구나 그럴때가 있을것같아.. 삶이 항상 즐거울수는 없으니까.. 그런 시기를 어떻게 이겨내느냐가 진짜 중요한것 같다!

나도 진짜 일년에 한두번 끝도 없는 우울에 빠질 때 가 있는데 첨에는 몰랐다가 나중에 찬찬히 생각해보면 뭔가 목표를 잃었을 때?였던것 같아!
단순히 시험이나, 취업 이런 문제가 아니고 그냥 내가 하나에 몰입하고 있던것이 사라지면 그렇게 우울해지더라구..

파이리 너도 니가 행복해질 수 있는 무언가를 찾아봐봐
광쁘야 당연한거고 혼자 해외여행을 계획해본다거나 악기를 배워본다거나~ 준비기간이 긴 무언가를 하다보면 거기에 집중도 할 수있고 우울감도 떨칠 수 있지않을까??
파이리 힘내구!!!!!! 우울하다 우울하다 그럼 더 우울해져~
광쁘보면서 밝고 좋은생각 더 많이해^-^
파이리도 행복해질 수 있어!!!

파이리4 2014.10.16 00:05

맞아 ㅠㅠ 정말로 지금 딱 목표를 잃었거든
내가 어느길로 가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아무것도 하기싫어,,ㅠㅠ
근데 내가 지금 여행이나 악기나 뭘 배울 상황이아니라서ㅠㅠ
그래도 정말 고마워!!

파이리5 2014.10.16 00:01

나만 그런게 아니구나... 너무 공감돼서 파이리들이 걱정되네... 우리 힘내자

파이리6 2014.10.16 00:02

10대때야 이런거 못느끼겠지만 20대이후론 많은 사람들이 너파이리처럼 느끼고 살지싶다...ㅠ
일단 힘내구..아무리 기광일 좋아하고 기광이한테 힐링받구 그래두 기광이가 채워주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게 당연한거구 그부분땜에 우울해지는거니깐...
어떻게 하면 그부분이 채워질지 잘 생각하고 고민해봐..

파이리7 2014.10.16 00:06

사람들이 우울한 기분을 느끼는 날들이 있잖아
우울감은 일시적인 감기와 같대.
감기처럼 자주 걸리고 또 금방 회복하고..
너무 그 기분에 빠지지말고 이러한것도 금방 지나가겠지 하면서 가볍게 여기는것도 좋을거같애^^!

파이리8 2014.10.16 00:08

나도~가을타나 평소에도 삶이 무료했는데 요즘따라걱정이 이걱저것 많아지네~

파이리9 2014.10.16 00:10

너=나
ㅠㅠㅍ몸이 지치니까 정신 지배하는 것도 넘 힘드러.... 끈을 놓아버린 기분이야 ㅜㅜ...

파이리10 2014.10.16 00:26

환절기라 그런가봐... 나도 그럴때 있어.... 그럴수록 긍정파워로 이겨내보자!!!!!!! 힘내고 신나는 음악 듣고 햇볕도 좀 쐬고 그래...
햇볕 받는게 우울한 기분을 날려주는데 중요하다더라구.. 굿밤~~

파이리11 2014.10.16 07:04

아 지나가는 파이리인데 내가 요즘 우울한게 햇빛을 못봐서 그런가ㅜㅠ 매일 우중충한 새벽에 출근해서 저녁에 퇴근하니 햇빛을 볼 시간이 웂네 ㅠㅜ 미친세상아ㅜ

파이리12 2014.10.16 07:10

나도 요즘 그래 ㅠㅠ 하 진짜 우울하다 가슴이 뻥 뚫린거 같을때마다 광스타 복습하면서 잠깐 힐링하고 웃기는 하는데 채워지지않는부분은 어떻게해야할몰라서 혼자 안절부절하고 내인생에 대해 불안해 ㅜㅜ 요즘 날씨도 우중충해서 더 그런가봐ㅜㅜ 빨리 비스트 컴백해서 정신없이 달리고 여기에 매달리면 좀 나아지려나
잡생각이 많아져서 큰일이다ㅠㅠ
파이리 우리 힘내자 낮에 잠깐이라도 햇빛 보고 달달한 거 마시고 기광이 사진보면서 힘을 내보자!!! ㅠㅠ

파이리13 2014.10.16 08:51

나도 그래ㅠㅠ 댓글 파이리들한테 위로받고간다ㅠㅠ

Total 39,149건 1357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