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데뷔 5주년 총공 (해시태그+프사등)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LT 주소복사
본문
<비스트 5주년 총공>
총공 시간: 16일 00시~ 24시 (하루동안)
스밍곡: Good Luck
SNS 장소: 비스트군 인스타그램 댓글 & 트위터 멘션
SNS 문장: 비스트 5주년 축하하고 앞으로 더 응원할게 #BEAST5thAnniversary
출처:비스티움(라벨 님)
+큰홈에 총공 이벤트 글 울기광엔 아직 안올라온것 같아서 퍼왔어!
우리 파이리들의 화력을 보여줘야지?????
기광이가 5년동안 노력한만큼 우리도 보여주자~~
12시부터 인스타나 짹으로 하면 될 것 같아!!
문제시 댓글 동글동글하게 써줘^-^
총공 시간: 16일 00시~ 24시 (하루동안)
스밍곡: Good Luck
SNS 장소: 비스트군 인스타그램 댓글 & 트위터 멘션
SNS 문장: 비스트 5주년 축하하고 앞으로 더 응원할게 #BEAST5thAnniversary
출처:비스티움(라벨 님)
+큰홈에 총공 이벤트 글 울기광엔 아직 안올라온것 같아서 퍼왔어!
우리 파이리들의 화력을 보여줘야지?????
기광이가 5년동안 노력한만큼 우리도 보여주자~~
12시부터 인스타나 짹으로 하면 될 것 같아!!
문제시 댓글 동글동글하게 써줘^-^
0

댓글목록
10분 남았다...... 두근두근.......
떨린드아
준비완료!
2분 남았어......... 죠낸떨려;;;;;;;;;;;
1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