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5주년 기념 인터뷰 !!!!!! 756 2014.10.16 00:08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MqHZNIOL0-4 327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A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꺄ㅑㅑㅑ 추카추카츄 나도 아직안보고 퍼옴!!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00:1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울면서봤다ㅠㅠㅠ 0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울면서봤다ㅠㅠㅠ 파이리2 2014.10.16 00:11 기광이 말 넘 예쁘게 잘한다 진지하면서두 유머도 있고 ㅠㅠㅠㅠㅠ 역시 짱이얌 0 0 기광이 말 넘 예쁘게 잘한다 진지하면서두 유머도 있고 ㅠㅠㅠㅠㅠ 역시 짱이얌 파이리3 2014.10.16 00:19 진지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아 ㅠㅜ 나도 기광이와 비스트를 만나 미스테리야!!! 정말 좋다 사랑해 오래보자 ㅠㅠ 0 0 진지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아 ㅠㅜ 나도 기광이와 비스트를 만나 미스테리야!!! 정말 좋다 사랑해 오래보자 ㅠㅠ 파이리4 2014.10.16 00:21 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거같은데 참으면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정말 고맙다ㅠㅠㅠㅠㅠ 오래보자!!! 0 0 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거같은데 참으면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정말 고맙다ㅠㅠㅠㅠㅠ 오래보자!!! 파이리5 2014.10.16 00:24 ㅠㅠ 캬.......ㅇ기분꽁기꽁기하네 벌써 오주년이라니~~! ㅂ백년만년오래보자!!! 0 0 ㅠㅠ 캬.......ㅇ기분꽁기꽁기하네 벌써 오주년이라니~~! ㅂ백년만년오래보자!!! 파이리6 2014.10.16 00:25 목소리 꿀이다 ㅠㅠㅠㅠ 말도 이쁘게잘해 ㅠㅠㅠㅠ 오래보자 추카추카추~~~ 0 0 목소리 꿀이다 ㅠㅠㅠㅠ 말도 이쁘게잘해 ㅠㅠㅠㅠ 오래보자 추카추카추~~~ 파이리7 2014.10.16 00:25 존예........ 미친ㅠㅠㅠㅠㅠ 0 0 존예........ 미친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6 00:32 기광이 말도 왜케 이쁘게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오래보자 우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말도 왜케 이쁘게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오래보자 우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6 00:32 우와 눈 부릅뜨고 봤다 0 0 우와 눈 부릅뜨고 봤다 파이리10 2014.10.16 00:34 행복해요 0 0 <img src='http://i.imgur.com/Vma9hTH.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행복해요 파이리11 2014.10.16 00:34 기광이 말도 참 이쁘게 잘해ㅠㅠㅜ 근데 큐브는 마지막 질문 저걸 질문이라고.... 0 0 기광이 말도 참 이쁘게 잘해ㅠㅠㅜ 근데 큐브는 마지막 질문 저걸 질문이라고.... 파이리12 2014.10.16 00:35 저 옷이랑 머리하고 뮤비 찍었나ㅂㅘㅎㅎㅎ머리 졸귀ㅎㅎ 0 0 저 옷이랑 머리하고 뮤비 찍었나ㅂㅘㅎㅎㅎ머리 졸귀ㅎㅎ 파이리13 2014.10.16 00:36 우문현답이야 말 이쁘게 잘해 기광이 나직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다ㅠㅠ 0 0 우문현답이야 말 이쁘게 잘해 기광이 나직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다ㅠㅠ 파이리14 2014.10.16 00:40 우문현답 222 말도 너무예쁘게 잘하는 예쁘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너무 고맙구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문현답 222 말도 너무예쁘게 잘하는 예쁘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너무 고맙구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6 00:47 막 질문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할말은 많지만 좋은날이니 예쁘게 웃어야지.. ^___^ 역시 현명한 광이야!!!!!! bb 0 0 막 질문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할말은 많지만 좋은날이니 예쁘게 웃어야지.. ^___^ 역시 현명한 광이야!!!!!! bb 파이리16 2014.10.16 00:50 우리 기광이 말 한마디 한마디.. 참 따뜻하고 예쁘게 잘한다..^-^ 0 0 우리 기광이 말 한마디 한마디.. 참 따뜻하고 예쁘게 잘한다..^-^ 파이리17 2014.10.16 00:54 기광이를 알게 된것도 나한테는 정말 소중한 인연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사랑해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를 알게 된것도 나한테는 정말 소중한 인연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사랑해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6 00:57 나도 모르게 핸드폰에 대고 손흔들었다 ㅡㅡ 진짜 눈물난다 0 0 나도 모르게 핸드폰에 대고 손흔들었다 ㅡㅡ 진짜 눈물난다 파이리19 2014.10.16 00:58 기광일 알게되서 행복해 기광아 오래오래보자^^ 0 0 기광일 알게되서 행복해 기광아 오래오래보자^^ 파이리20 2014.10.16 00:58 인터뷰 진지하게 하는 거 좋다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말투에서 착함과 따뜻함이 느껴져서 뭉클해.. 그래요 제가 이런 아이 팬이랍니다 ㅠㅠㅠㅠ 기광아 고맙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0 0 인터뷰 진지하게 하는 거 좋다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말투에서 착함과 따뜻함이 느껴져서 뭉클해.. 그래요 제가 이런 아이 팬이랍니다 ㅠㅠㅠㅠ 기광아 고맙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6 0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6 01:21 으아 머리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0 0 으아 머리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6 01:32 정말 기광이는 알면 알수록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정말 기광이는 알면 알수록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6 06:44 역시 우리기광이ㅠㅜㅜ말도 이쁘게하네ㅠㅠㅜㅜㅜ♥ 0 0 역시 우리기광이ㅠㅜㅜ말도 이쁘게하네ㅠㅠㅜㅜㅜ♥ 파이리25 2014.10.16 07:13 아 잠깐만 ㅠㅠ 출근버스인데 입에 뭘 좀 쳐넣고 봐야겠어 보기전인데도 눈물나ㅠㅠ 0 0 아 잠깐만 ㅠㅠ 출근버스인데 입에 뭘 좀 쳐넣고 봐야겠어 보기전인데도 눈물나ㅠㅠ 파이리26 2014.10.16 07:31 아 미친 진짜 좋아 말 조근조근 잘하는것도 넘 좋구 귀엽구 다정하구 따뜻하구 머싰구 뭉클하구ㅠㅠ 사랑해 기광아 늦게나마 널 만난게 내인생의 정말 큰 행운이야 우리 오래보자 열심히 뒤에서 응원할게 사랑해 기광아ㅠㅠ 0 0 아 미친 진짜 좋아 말 조근조근 잘하는것도 넘 좋구 귀엽구 다정하구 따뜻하구 머싰구 뭉클하구ㅠㅠ 사랑해 기광아 늦게나마 널 만난게 내인생의 정말 큰 행운이야 우리 오래보자 열심히 뒤에서 응원할게 사랑해 기광아ㅠㅠ 파이리27 2014.10.16 08:52 어우 기광이 말도 잘해ㅜㅜ 0 0 어우 기광이 말도 잘해ㅜㅜ 파이리28 2014.10.16 14:31 아 회산데 점심시간에 잔다고 생각도 못했어ㅠ 왜사니 왜살아 0 0 아 회산데 점심시간에 잔다고 생각도 못했어ㅠ 왜사니 왜살아
댓글목록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울면서봤다ㅠㅠㅠ
기광이 말 넘 예쁘게 잘한다 진지하면서두 유머도 있고 ㅠㅠㅠㅠㅠ 역시 짱이얌
진지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아 ㅠㅜ 나도 기광이와 비스트를 만나 미스테리야!!! 정말 좋다 사랑해 오래보자 ㅠㅠ
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 눈물날거같은데 참으면서 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ㅠㅠㅠㅠㅠ정말 고맙다ㅠㅠㅠㅠㅠ 오래보자!!!
ㅠㅠ 캬.......ㅇ기분꽁기꽁기하네 벌써 오주년이라니~~! ㅂ백년만년오래보자!!!
목소리 꿀이다 ㅠㅠㅠㅠ
말도 이쁘게잘해 ㅠㅠㅠㅠ
오래보자 추카추카추~~~
존예........ 미친ㅠㅠㅠㅠㅠ
기광이 말도 왜케 이쁘게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오래보자 우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눈 부릅뜨고 봤다
행복해요
기광이 말도 참 이쁘게 잘해ㅠㅠㅜ 근데 큐브는 마지막 질문 저걸 질문이라고....
저 옷이랑 머리하고 뮤비 찍었나ㅂㅘㅎㅎㅎ머리 졸귀ㅎㅎ
우문현답이야 말 이쁘게 잘해 기광이 나직하게 말하는거 너무 좋다ㅠㅠ
우문현답 222 말도 너무예쁘게 잘하는 예쁘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너무 고맙구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질문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할말은 많지만 좋은날이니 예쁘게 웃어야지.. ^___^
역시 현명한 광이야!!!!!! bb
우리 기광이 말 한마디 한마디.. 참 따뜻하고 예쁘게 잘한다..^-^
기광이를 알게 된것도 나한테는 정말 소중한 인연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나도 모르게 핸드폰에 대고 손흔들었다 ㅡㅡ 진짜 눈물난다
기광일 알게되서 행복해 기광아 오래오래보자^^
인터뷰 진지하게 하는 거 좋다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말투에서 착함과 따뜻함이 느껴져서 뭉클해..
그래요 제가 이런 아이 팬이랍니다 ㅠㅠㅠㅠ
기광아 고맙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으아 머리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ㅠ
정말 기광이는 알면 알수록 어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우리기광이ㅠㅜㅜ말도 이쁘게하네ㅠㅠㅜㅜㅜ♥
아 잠깐만 ㅠㅠ 출근버스인데 입에 뭘 좀 쳐넣고 봐야겠어 보기전인데도 눈물나ㅠㅠ
아 미친 진짜 좋아 말 조근조근 잘하는것도 넘 좋구 귀엽구 다정하구 따뜻하구 머싰구 뭉클하구ㅠㅠ 사랑해 기광아 늦게나마 널 만난게 내인생의 정말 큰 행운이야 우리 오래보자 열심히 뒤에서 응원할게 사랑해 기광아ㅠㅠ
어우 기광이 말도 잘해ㅜㅜ
아 회산데 점심시간에 잔다고 생각도 못했어ㅠ 왜사니 왜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