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주첵맞게 눈물이 난다잉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k 주소복사
본문
5주년기념 영사보고 울컥한거 참았는데
멤버들 글쓴거 보고 터졌다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 첨부터 지켜봤던 나로썬 진짜 감개무량하다
누구보다 노력했던걸 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아니 10년후에도 기광이 옆에서 같이 걷고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너무너무 많이
5년동안 기광이 때문에 정말 많이 행복했어
앞으론 우리가 기광이 많이많이 행복하게 해줄께♡♡♡
멤버들 글쓴거 보고 터졌다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 첨부터 지켜봤던 나로썬 진짜 감개무량하다
누구보다 노력했던걸 알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아니 10년후에도 기광이 옆에서 같이 걷고싶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너무너무 많이
5년동안 기광이 때문에 정말 많이 행복했어
앞으론 우리가 기광이 많이많이 행복하게 해줄께♡♡♡
0

댓글목록
ㅠㅠㅠㅠㅠ기광아 사랑해ㅠㅠㅠ우리 계속 쭉~~~~~같이하자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니도.. 초창기 때 힘들었던 거 생각하면 아직도 맘이 아프다 ㅠㅠㅠㅠㅠ 참 잘 컸고 그 자리에 묵묵히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 죽겠어 ㅠㅠㅠㅠ 오래보자 ㅠㅠㅠㅠ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만큼 더욱 성장하고 성숙해가는 모습보며 더욱더 뿌듯하고 좋다 항상 노력하고 더 나은모습들로 나와줘서 항상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항상 응원할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인 정말 존재 자체로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정말로 사랑합니다 ㅠㅠ 말로 표현하기 부족하다 비스트로 나와줘서 기광이로 활동해줘서 진짜 너무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진짜 오래보자 진짜 사랑해
아 적다가 내가 눈물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