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서 이기광 호감이라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어디가서 이기광 호감이라고

1,081 2014.10.15 01:21

짧은주소

본문

얘기하면
아 진짜? 나도 걔 좋아!
하더라ㅋㅋㅋㅋㅋㅋ
나파이리 일코중이라 팬인 티를
못내지만 어디 누구한테
요즘 이기광좋더라 흘리듯이
얘기했을때 돌아오는 반응이
다 자기도 호감이래
좋은 포인트도
다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해서 다정해서 웃는게 이뻐서
무대에서 포스쩔어서
음색좋아서
춤잘춰서
얘기잘해서 등등
ㅋㅋㅋㅋㅋㅋ
한번도 걔? 왜? 이러면서
부정적으로 얘기하는 사람을 못 봤어ㅋㅋㅋㅋㅋㅋ기광아 니가 이래요
알고있어??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01:33

나:야 이기광 괜찮지않냐(데뷔입덕.일코중)
친구:야 내가먼저 좋아했다 이기광 내꺼다
나:헐 너 파이리?
친구:?
나:깝치지마라

파이리2 2014.10.15 0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15 07: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5 07:55

데뷔입덕인데 아직 일코중이란것에 터졌다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5 09:16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5 09:31

깝치지말래 ㅋㅋ 아 적절해 ㅋㅋ 아 시크해 ㅋㅋ 아 마음에 들어 ㅋㅋㅋ 윳겨 ㅋㅋㅋㅋㅌ

파이리7 2014.10.15 10: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5 10:17

아 존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5 14: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15 01:47

ㅎㅎㅎㅎ 그러게 나 집에서 티비볼때 기광이 괜찮지라고 물어보니 엄마도 끄덕끄덕하심~
룸메이트에게 사진 보여주면서 넘 멋있고 좋다고 하자 관심보이며 정말 멋있다고 함 (그 뒤로 같이 기광이 영상봄, 화난치킨 같이 갈 예정)
아는 동생은 기광이 잘생겼다고 나보고 인물따진다고 함
아는 남자애는 군대때 뜨형보면서 미국춤 따라했다고... 헤어질때도 빠이염 하면서 감 ㅎㅎㅎㅎ
정말 기광이 싫어하는 사람 못 봤어~~

파이리11 2014.10.15 01:48

나도

파이리12 2014.10.15 01:49

어디가서 자랑할맛난다 ㅎㅎㅎㅎ 매력쟁이라서~

파이리13 2014.10.15 02:32

기광이야 뭐 행실 바르고 성실하고 이쁘고 잘생기고 능력 있으니까... 호감일수밖에.. 게다가 착하고 과묵하고 순딩이기도 하구.. 주어진 일은 빼지 않고 잘 맞춰주고... 열폭 아니면 기광이가 비호감일 이유가 하나도 없슴돠ㅋㅋ

파이리14 2014.10.15 07:20

기광인 너무 자랑스러워~

파이리15 2014.10.15 07:46

어제 친구 만나서 얘기하는데, 기광이는 예능에선 잘 웃고 얘기 잘하고 웃기고 헬렐레 한 이미지지만~ 뒤에선 자기 할 일 진지하게 똑 부러지게 하고, 뭐든 열심히 하는 것 같대 ㅋㅋㅋ
나 파이리 "맞아! 그거야!!!! 너 사람보는 눈 있구나!!!!!!!!!"하면서 격하게 고개 끄덕여 줌.

파이리16 2014.10.15 08:26

나 머글시절에도 기광인 호감이였지ㅋㅋㅋ뭘해도 밉지가않았고 쟤는 진짜 뜰만하니까 떳다고 생각했었어ㅋㅋㅋㅋ주위 애들이랑 이기광 얘기하면서 서로 막좋아하던거 아직도 기억에남아

파이리17 2014.10.15 09:16

나는 막 완존 이렇게 까지 좋아하는지는 모르는데 어느정도 좋아하는지는 알고있어 친구들이. 핸드폰 배경보고 아직도 이기광 좋아해? 이래서 응 이랬더니 근데 이기광 잘생겼어 하며 지들끼리 이야기 꽃을 피움...

파이리18 2014.10.15 09:36

남자사람친구가 하필 이기광이냐고 하더라 ㅋㅋ
그래 뭐 넌 남자고 기광이를 보면 패배감이 들겠지
싶어서 그냥 웃으며 너한테 인정받을 생각 없다^^* 그랬지. 하지만 성에 안 차서 ㅡㅡ..
예체능 봤냐니까 봤다길래 기광이 축구 잘하냐고 물었어
그러니깐 예체능에 더 본인을 패배감들게하는 애가 있어서 그 사람 까면서 기광이가 축구는 나대지않고 조용하게 잘하더라고 해줌 ㅋㅋㅋ
뭐가됐던 뿌듯했음... 신곡나오면 중독시켜야지
왜좋아햐냐는 말 못하게. 요놈.

파이리19 2014.10.15 10:26

얼마전에 친구들이랑 만났는데
나 : 아까 예체능 재방에 영표님 나오길래 봤는데 (사실 개구라;) 비스트 잘하더라 심장이 두준두준
1 of 친구들 : 야 난 이기광이 좋음 (심장이 두준거린대서 두준이 좋다고 한걸로 들었나봄)
나 : (1초 멈칫) 와ㅏ 야 니가 뭘좀아네;;; 존나 귀엽더라 (뒤돌아서 강냉이만개+광대승천)

기광이 찬양 시작하면 바로 일코해제하면서 미친듯이 쏟아낼거같아서 나년은 조용히 입을 닥치고 내적댄스만 췄다고 한다

파이리20 2014.10.15 22:51

우리엄마도 아육대 보시다가 기광이가 아이돌있는데서도 진짜 잘생겼네~하심
우리엄마 눈높은데 그런 의미에서 기광인 우리엄마 사위라고 외치고싶지만
돌 처맞으면 다행이라 생각해서 조용히 짜질게..

Total 39,149건 135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