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범활동할때마다 스캐하면 좋을텐데ㅎ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앨범활동할때마다 스캐하면 좋을텐데ㅎ

498 2014.10.15 09:46

짧은주소

본문

네이버들어가면 로그인창 밑에 비스트 뜨는거 볼때마다 좋다ㅋㅋㅋ
자동홍보도되고~~큐브가 안하는 홍보 네이버가 해주네 (뭐 스캐내보내는것 자체는 큐브의 허락이긴하지만ㅋㅋㅋ)

글 마무리는 댓글 5만개 독려로ㅋㅋㅋㅋㅋ

PC 링크 : http://news.naver.com/main/ent/live.nhn?liveId=21

모바일 링크 : 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863/end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0:04

옹, 하나 더 쓰고 왔다! 저기 써 있는 "이제 곧, 12시 30분" 뭔가 두근두근하지 않아?

파이리2 2014.10.15 10:06

20개까진 쓸 수 있더라!! 쓰고와이징

파이리3 2014.10.15 10:08

tbiyM9h.jpg

어제 2등으로 마무리됐데ㅠㅠ
회장투표도 인기상에 반영되니까 중요하고,
서가대 투표때도 별 쓰이니까 지금부터라도 별 꼭꼭꼭 모으자☆★

파이리4 2014.10.15 10:22

으아니 어제 2위로 마감됐데ㅡ??ㅠㅠ
1위일때 투표했는데 ㅠㅠ

파이리5 2014.10.15 10:30

응응 막판에 상대편에서 총공했는지 차이 얼마 안나게 2위했더라ㅠㅠ

파이리6 2014.10.15 11:38

잉????아닌데??내가 어제 12시 땡 될때봣는데 이기고 잇엇어!!!!!!

파이리7 2014.10.15 13:26

아진짜?? 내가 큰홈에서
1위-45.06%
2위 비스트 44.90% 이렇게 봐서 2위로 끝난줄 알았어ㅠㅠ 미아내!

파이리8 2014.10.15 15:58

미안하긴^^

파이리9 2014.10.15 10:29

아이폰은 없는거야??? 앱스토어에 검색 안되네 ㅠㅠ

파이리10 2014.10.15 10:30

안드로이드용이야ㅠㅠ

파이리11 2014.10.15 10:16

어휴 아침부터 출근해서 아이디 3개 다 돌려가며 댓글 달고 이제 업무 시작한다 ㅠㅠ 끙 오후에 트윗 아이디로 또 해야지 ㅋㅋㅋㅋ

파이리12 2014.10.15 10:19

ㅋㅋㅋㅋㅋㅋ나도 아침에 출근하면 컴터랑 폰이랑 태블릿이랑 스밍 다~돌려놓고, 팬덤스쿨 출첵하고, 큰홈가서 정보보고, SIA 투표하고, 네이버 댓글쓰고, 유튜브 돌려놓고 그렇게 시작하면 늘 이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5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