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공구참여하구와썽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우왕 공구참여하구와썽ㅋㅋㅋ

511 2014.10.15 10:26

짧은주소

본문

늦덕이라 첨해봐 ㅋㅋㅋㅋ
내가 신기하다..
기광이를알게되서 쌀화환서포트도 해보구 5주년서포트도참여해보구 공구까지해본다 아웅 신나 ㅋㅋㅋ
돈 나가는건데 신이남 ㅋㅋㅋㅋㅋ 뭐징 ㅋㅋㅋ
아 얼른 앨범도 들어보고싶고 무대 위 기광이도 보구싶다아아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0:27

주는사랑이 행복하다는 걸 알게 해준 애긔ㅠㅠㅠㅠㅠㅠㅠ ♥♥♥♥♥♥

파이리2 2014.10.15 10:31

ㅈ. 우왕 맞앙 주는사랑!!! 행복행 ㅠㅠ

파이리3 2014.10.15 10:30

또 까먹을뻔했다ㅠㅠ 하고와야지!

파이리4 2014.10.15 10:32

ㅈ. 언능하구와 ㅋㅋ 주문서 작성 빼먹는거없이 꼼꼼히 확인하고 제출해!

파이리5 2014.10.15 10:35

우왕......... 언능하러갔는데... 잔액이 0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파이리6 2014.10.15 10:32

나도 5주년 서폿참여를 첨 시작으로 여러가지 처음 해보는게 참 많아 ㅋㅋㅋ 너무 설레고 즐거워
사랑을 주는일이, 심지어 그 대상이 기광이인게 너무 행복하다 ㅠㅠ

파이리7 2014.10.15 10:34

ㅈ.이건 기광이라 가능한거야 ㅠㅠ내가 기광이한테 위로받은거에비하면 새발의 피야ㅠㅠ

파이리8 2014.10.15 10:51

주는사랑이 참 행복한거같아 막막 설레구ㅎㅎ그대상이 기광이라는것도 참 행복해♥ 기광이가 좋아하는건 나도 관심갖게되고 해보고싶어지고~ 기광이가 삶의 활력소지ㅎㅎ힐링천사야~

파이리9 2014.10.15 11:08

굿럭때 열장사서 지인들 돌렸는데 이번엔 몇장사지 고민된다~~~

파이리10 2014.10.15 11:18

나도 기광이 좋아한 뒤로 계속 공구로 구매하는데!!!!
기광이를 폴인럽 한 뒤로 처음하는거 너무 많음^-^
서포트도 팬클럽 가입, 공방, 공구, 스트리밍 등 다 처음이다! 내가 해줄수있는건 다 해주고픔♡

파이리11 2014.10.15 12:00

이번앨범 버젼 하나지??? 굿럭처럼 두개면 좋을텐데 ㅠㅠ 아직 컨셉이 어떤지 모르고 ㅠ궁금 ㅠㅠ

파이리12 2014.10.15 14:46

언제쯤오지??

파이리13 2014.10.15 15:05

21일내로 온다던데~~

파이리14 2014.10.15 14:47

공구하구왓는데, 정말 고마운 기광이~

Total 39,149건 135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