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EAST 스페셜 7th 미니앨범 티져완결판!! 1,120 2014.10.15 12:38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m.youtube.com/watch?v=XzSGCuzI2fU&feature=youtu.be 332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f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드라이브 티져영상♥ 2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2:39 헐!!헐!!선댓글후감상 0 0 헐!!헐!!선댓글후감상 파이리2 2014.10.15 12:39 쏘핫!!! 이어지는 기광이목소리 콤보ㅋㅋ 좋다좋당잉ㅠ 0 0 쏘핫!!! 이어지는 기광이목소리 콤보ㅋㅋ 좋다좋당잉ㅠ 파이리3 2014.10.15 12:40 좋다좋다ㅠㅠㅠ빨리 음원나오면좋겠다!!!!!!! 0 0 좋다좋다ㅠㅠㅠ빨리 음원나오면좋겠다!!!!!!! 파이리4 2014.10.15 12:41 ㅠㅠㅠㅠ좋아요 누른거 내가 일빠ㅠㅠㅠ 얼릉 보여줄꺼있음 빨리 보여줘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죽음임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좋아요 누른거 내가 일빠ㅠㅠㅠ 얼릉 보여줄꺼있음 빨리 보여줘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죽음임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5 12:41 12:30 맨 마지막에 "지금" 광이 목소리 같다 ㅠ 아 빨리 듣고 싶어 ㅠㅠㅠㅠ 0 0 12:30 맨 마지막에 "지금" 광이 목소리 같다 ㅠ 아 빨리 듣고 싶어 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5 12:41 헐 나도 이생각했는데 맞지? 혼자 여러번 반복해서 그부분들어봄ㅋㅋㅋㅋㅋㅋ 0 0 헐 나도 이생각했는데 맞지? 혼자 여러번 반복해서 그부분들어봄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5 12:43 나도 어! 기광이! ㅋㅋ 0 0 나도 어! 기광이! ㅋㅋ 파이리8 2014.10.15 12:45 나도 0 0 나도 파이리9 2014.10.15 12:46 맞아맞아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 0 0 맞아맞아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 파이리10 2014.10.15 12:51 응 맞아 기광이 목소리야 ㅠㅠ 0 0 응 맞아 기광이 목소리야 ㅠㅠ 파이리11 2014.10.15 12:52 맞아 딱 듣고!!! 어!!!!!기광이다!!!!!! 빨리 기광이 목소리듣고싶어ㅜㅜ 0 0 맞아 딱 듣고!!! 어!!!!!기광이다!!!!!! 빨리 기광이 목소리듣고싶어ㅜㅜ 파이리12 2014.10.15 12:41 노래좋아ㅠㅠ 기광이 목소리가 달달하면서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 티저는 왜그랬냐 큐브야 그냥 비스트로 찍어도 될것을 0 0 노래좋아ㅠㅠ 기광이 목소리가 달달하면서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 티저는 왜그랬냐 큐브야 그냥 비스트로 찍어도 될것을 파이리13 2014.10.15 12:42 마지막에 12시30분 뮤비 살짝 공개한듯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심폭 조심하라고했는데 ㅠㅠㅠ 저격당한후기절 ㅠㅠㅠ♥ 0 0 마지막에 12시30분 뮤비 살짝 공개한듯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심폭 조심하라고했는데 ㅠㅠㅠ 저격당한후기절 ㅠㅠㅠ♥ 파이리14 2014.10.15 12:48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5 12:48 기광아ㅠㅜㅜ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0 0 기광아ㅠㅜㅜ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파이리16 2014.10.15 12:51 앞에 기광이 목소리 연속으로 나오는데 그냥 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0 0 앞에 기광이 목소리 연속으로 나오는데 그냥 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파이리17 2014.10.15 14:31 ㅈ. 죽으뮤ㅠㅠㅠㅜㅠㅠㅠㅠ 이번앨범 티져에 기광이목소리많이 나와서 좋아 ㅠㅠㅠㅠㅠ 0 0 ㅈ. 죽으뮤ㅠㅠㅠㅜㅠㅠㅠㅠ 이번앨범 티져에 기광이목소리많이 나와서 좋아 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5 12:52 세상에... 미쳤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세상에... 미쳤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15 12:55 인간적으루 이번 음반 대박아니냐?? ㅠㅠㅠㅠㅠ 어쩜 날이갈수록 발전해 ㅠㅠㅠㅠ 0 0 인간적으루 이번 음반 대박아니냐?? ㅠㅠㅠㅠㅠ 어쩜 날이갈수록 발전해 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15 13:00 12:30분에 확대해보면 기광이 스카프 달고있어 바지에 ㅠㅜㅜㅜㅜㅜㅜㅜ그 스록첫화처럼ㅋㅋㅋㅋㅋㅋ 0 0 12:30분에 확대해보면 기광이 스카프 달고있어 바지에 ㅠㅜㅜㅜㅜㅜㅜㅜ그 스록첫화처럼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15 13:05 스캐 예고영상이랑 같은옷이야 ㅋㅋㅋ 스캐영상에도 보여 ㅋㅋ 0 0 스캐 예고영상이랑 같은옷이야 ㅋㅋㅋ 스캐영상에도 보여 ㅋㅋ 파이리22 2014.10.15 13:10 맞아 스캐영상옷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맞아 스캐영상옷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 2014.10.15 13:58 헐 ㅠㅠㅠ 정말이네 ㅠㅠㅠㅠ 0 0 헐 ㅠㅠㅠ 정말이네 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5 13:27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희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무대보고싶다ㅠㅠㅠㅠㅠ 0 0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희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무대보고싶다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15 14:53 기광아ㅠㅠ 운전조심해ㅠㅠ 0 0 기광아ㅠㅠ 운전조심해ㅠㅠ 파이리26 2014.10.15 20:00 아 미친 진짜 개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 초대박 스메류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다 울애기ㅜㅠㅠ 0 0 아 미친 진짜 개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 초대박 스메류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다 울애기ㅜㅠㅠ 파이리27 2014.10.16 07:47 첨에 기광이 목소리 많이 나와서 기광이티져인줄;;ㅋㅋ훌륭하다 훌륭해 대박스멜 0 0 첨에 기광이 목소리 많이 나와서 기광이티져인줄;;ㅋㅋ훌륭하다 훌륭해 대박스멜
댓글목록
헐!!헐!!선댓글후감상
쏘핫!!! 이어지는 기광이목소리 콤보ㅋㅋ 좋다좋당잉ㅠ
좋다좋다ㅠㅠㅠ빨리 음원나오면좋겠다!!!!!!!
ㅠㅠㅠㅠ좋아요 누른거 내가 일빠ㅠㅠㅠ
얼릉 보여줄꺼있음 빨리 보여줘ㅠㅠㅠ
기광이 음색은 죽음임돠ㅠㅠㅠㅠㅠ
12:30 맨 마지막에 "지금"
광이 목소리 같다 ㅠ 아 빨리 듣고 싶어 ㅠㅠㅠㅠ
헐 나도 이생각했는데
맞지? 혼자 여러번 반복해서 그부분들어봄ㅋㅋㅋㅋㅋㅋ
나도 어! 기광이! ㅋㅋ
나도
맞아맞아 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목소리 ㅠㅠㅠ
응 맞아 기광이 목소리야 ㅠㅠ
맞아 딱 듣고!!! 어!!!!!기광이다!!!!!! 빨리 기광이 목소리듣고싶어ㅜㅜ
노래좋아ㅠㅠ 기광이 목소리가 달달하면서도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쏘핫 티저는 왜그랬냐 큐브야 그냥 비스트로 찍어도 될것을
마지막에 12시30분 뮤비 살짝 공개한듯 ㅠㅠㅠㅠㅠ 아 ㅠㅠㅠ 심폭 조심하라고했는데 ㅠㅠㅠ 저격당한후기절 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ㅜㅜㅜㅜㅜ기광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
앞에 기광이 목소리 연속으로 나오는데 그냥 쥬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ㅈ. 죽으뮤ㅠㅠㅠㅜㅠㅠㅠㅠ 이번앨범 티져에 기광이목소리많이 나와서 좋아 ㅠㅠㅠㅠㅠ
세상에... 미쳤어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적으루 이번 음반 대박아니냐?? ㅠㅠㅠㅠㅠ 어쩜 날이갈수록 발전해 ㅠㅠㅠㅠ
12:30분에 확대해보면 기광이 스카프 달고있어 바지에 ㅠㅜㅜㅜㅜㅜㅜㅜ그 스록첫화처럼ㅋㅋㅋㅋㅋㅋ
스캐 예고영상이랑 같은옷이야 ㅋㅋㅋ 스캐영상에도 보여 ㅋㅋ
맞아 스캐영상옷ㅋㅋㅋㅋㅋㅋㅋㅋ
헐 ㅠㅠㅠ 정말이네 ㅠㅠㅠㅠ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희바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무대보고싶다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
운전조심해ㅠㅠ
아 미친 진짜 개좋아ㅜㅠㅠㅠㅠㅠㅠㅠ 초대박 스메류ㅠㅠㅠㅠㅠㅠㅠ빨리 보고싶다 울애기ㅜㅠㅠ
첨에 기광이 목소리 많이 나와서 기광이티져인줄;;ㅋㅋ훌륭하다 훌륭해 대박스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