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 예고가 안 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록 예고가 안 떠ㅠ

419 2014.10.15 16:14

짧은주소

본문

이때쯤 뜰 텐데 발동동ㅠㅠㅠㅋㅋㅋ
보통 월, 화 중에 떴던것 같거든ㅋㅋㅋㅋㅋ
오늘 중으로 떴으면 좋겠다ㅠㅠ예고 보면서 기다리게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6:20

원래 이쯤떴어? ㅋㅋㅋㅋ 요즘 시간가는지를 모르게따 ㅠㅠ 목요일까진 기다려야겠지 발동동 ㅠㅠ ㅠㅠㅠ스록땜에 요즘 살쟈나.....♥

파이리2 2014.10.15 16:47

저녁이면 뜨지 않을까???.........는 무슨 나도 발동동ㅠㅠ

파이리3 2014.10.15 16:48

스록 떡밥 내려주세호!! 기광이 보고 싶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5 17:03

스록선생님 ...아...발동동

파이리5 2014.10.15 18:35

야떴다! 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58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