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록 예고가 안 떠ㅠ 419 2014.10.15 16: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bS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때쯤 뜰 텐데 발동동ㅠㅠㅠㅋㅋㅋ 보통 월, 화 중에 떴던것 같거든ㅋㅋㅋㅋㅋ 오늘 중으로 떴으면 좋겠다ㅠㅠ예고 보면서 기다리게ㅋ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6:20 원래 이쯤떴어? ㅋㅋㅋㅋ 요즘 시간가는지를 모르게따 ㅠㅠ 목요일까진 기다려야겠지 발동동 ㅠㅠ ㅠㅠㅠ스록땜에 요즘 살쟈나.....♥ 0 0 원래 이쯤떴어? ㅋㅋㅋㅋ 요즘 시간가는지를 모르게따 ㅠㅠ 목요일까진 기다려야겠지 발동동 ㅠㅠ ㅠㅠㅠ스록땜에 요즘 살쟈나.....♥ 파이리2 2014.10.15 16:47 저녁이면 뜨지 않을까???.........는 무슨 나도 발동동ㅠㅠ 0 0 저녁이면 뜨지 않을까???.........는 무슨 나도 발동동ㅠㅠ <img src='http://i.imgur.com/qXyIH0Y.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파이리3 2014.10.15 16:48 스록 떡밥 내려주세호!! 기광이 보고 싶어ㅠㅠㅠㅠㅠ 0 0 스록 떡밥 내려주세호!! 기광이 보고 싶어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5 17:03 스록선생님 ...아...발동동 0 0 스록선생님 ...아...발동동 파이리5 2014.10.15 18:35 야떴다! ㅋㅋㅋㅋㅋ 0 0 야떴다! ㅋㅋㅋㅋㅋ
댓글목록
원래 이쯤떴어? ㅋㅋㅋㅋ 요즘 시간가는지를 모르게따 ㅠㅠ 목요일까진 기다려야겠지 발동동 ㅠㅠ ㅠㅠㅠ스록땜에 요즘 살쟈나.....♥
저녁이면 뜨지 않을까???.........는 무슨 나도 발동동ㅠㅠ

스록 떡밥 내려주세호!! 기광이 보고 싶어ㅠㅠㅠㅠㅠ
스록선생님 ...아...발동동
야떴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