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비스트 인기가요 중국공연 소개영상 610 2014.10.15 16:46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3M-CI9iFSno 225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o8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모자 잘 어울리쟈나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6:53 귀여워ㅋㅋ 멘트도 또박또박 잘 하고 리액션도 좋구~~ 넘 이쁘고 발랄한 울애기^-^ 0 0 귀여워ㅋㅋ 멘트도 또박또박 잘 하고 리액션도 좋구~~ 넘 이쁘고 발랄한 울애기^-^ 파이리2 2014.10.15 16:53 기광이 업된거 너무 좋쟈나 0 0 기광이 업된거 너무 좋쟈나 파이리3 2014.10.15 16:53 손동작하나하나 씹덕포인트쟈나ㅠㅠ 0 0 손동작하나하나 씹덕포인트쟈나ㅠㅠ 파이리4 2014.10.15 16:54 성남공연날 찍은건가보다 의상보니까 기광아 너는 러브~~~~ 0 0 성남공연날 찍은건가보다 의상보니까 기광아 너는 러브~~~~ 파이리5 2014.10.15 16:56 빨간색 좀 많이 활용해줘ㅋㅋㅋ일케 잘 어울리면서ㅠㅠ 0 0 빨간색 좀 많이 활용해줘ㅋㅋㅋ일케 잘 어울리면서ㅠㅠ 파이리6 2014.10.15 16:59 멤버들 중국 가고 애기 혼자 한국 지키던거 생각나네.. 짠..........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곳 울기광에 강림해주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액션도 잘하고~ 말도 또박또박 예쁘게 잘한다~ 상크미 ㅋㅋㅋㅋㅋㅋㅋ 0 0 멤버들 중국 가고 애기 혼자 한국 지키던거 생각나네.. 짠..........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곳 울기광에 강림해주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액션도 잘하고~ 말도 또박또박 예쁘게 잘한다~ 상크미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5 17:00 눈돌아가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할때마다 막 앞에 있는거보고 읽는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많이 능숙해졌어ㅠㅠㅠㅠㅠㅠ초반에는 막 얼어가지구 눈만돌아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눈돌아가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할때마다 막 앞에 있는거보고 읽는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많이 능숙해졌어ㅠㅠㅠㅠㅠㅠ초반에는 막 얼어가지구 눈만돌아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5 17:02 얼굴쪼매난거봐 졸귀ㅠㅠ 0 0 얼굴쪼매난거봐 졸귀ㅠㅠ 파이리9 2014.10.15 17:13 기광이 턱라인 너무 좋아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말도 잘하고 리액션도 잘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이 턱라인 너무 좋아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말도 잘하고 리액션도 잘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5 17:23 나 소리 못듣고 영상만 봣는데도 또박또박 말 잘하는 기광이 음성지원 되자나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모르게 고개 끄덕끄덕 거렸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 소리 못듣고 영상만 봣는데도 또박또박 말 잘하는 기광이 음성지원 되자나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모르게 고개 끄덕끄덕 거렸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5 17:27 기광이 겸둥이야 ㅜㅜㅜ 손으로 이케이케 ㅜㅜㅜㅜㅜㅜ 0 0 기광이 겸둥이야 ㅜㅜㅜ 손으로 이케이케 ㅜ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15 22:11 히스토리도 부르면 좋아할텐데ㅠㅠ 0 0 히스토리도 부르면 좋아할텐데ㅠㅠ 파이리13 2014.10.15 23:20 두손으로 흔들흔들 하는거 좋아 ㅠㅠㅠ 인사할때 ㅠㅠㅠㅠㅠ 0 0 두손으로 흔들흔들 하는거 좋아 ㅠㅠㅠ 인사할때 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6 07:43 얼굴 대박 작음 0 0 얼굴 대박 작음
댓글목록
귀여워ㅋㅋ 멘트도 또박또박 잘 하고 리액션도 좋구~~ 넘 이쁘고 발랄한 울애기^-^
기광이 업된거 너무 좋쟈나
손동작하나하나 씹덕포인트쟈나ㅠㅠ
성남공연날 찍은건가보다 의상보니까
기광아 너는 러브~~~~
빨간색 좀 많이 활용해줘ㅋㅋㅋ일케 잘 어울리면서ㅠㅠ
멤버들 중국 가고 애기 혼자 한국 지키던거 생각나네.. 짠.......... ㅠㅠㅠㅠㅠ
그리고 이곳 울기광에 강림해주셨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액션도 잘하고~ 말도 또박또박 예쁘게 잘한다~ 상크미 ㅋㅋㅋㅋㅋㅋㅋ
눈돌아가는거 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할때마다 막 앞에 있는거보고 읽는지?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많이 능숙해졌어ㅠㅠㅠㅠㅠㅠ초반에는 막 얼어가지구 눈만돌아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쪼매난거봐 졸귀ㅠㅠ
기광이 턱라인 너무 좋아ㅠㅠㅠ흐규ㅠㅠㅠㅠㅠ말도 잘하고 리액션도 잘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소리 못듣고 영상만 봣는데도 또박또박 말 잘하는 기광이 음성지원 되자나 ㅠㅠㅠㅠㅠ
그래서 나도 모르게 고개 끄덕끄덕 거렸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겸둥이야 ㅜㅜㅜ 손으로 이케이케 ㅜㅜㅜㅜㅜㅜ
히스토리도 부르면 좋아할텐데ㅠㅠ
두손으로 흔들흔들 하는거 좋아 ㅠㅠㅠ 인사할때 ㅠㅠㅠㅠㅠ
얼굴 대박 작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