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일로그 6회 예고! 620 2014.10.15 18:31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0_RP2iJvceU 193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J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와 이날 많이 먹으러 다녔네ㅠㅠ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18:35 이날이 우리 서폿 간날이야? ㅋㅋㅋㅋ 0 0 이날이 우리 서폿 간날이야?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5 18:39 기광이 ㅠㅠㅠ씹덕 ㅠㅠㅠㅠ이프니야 0 0 기광이 ㅠㅠㅠ씹덕 ㅠㅠㅠㅠ이프니야 파이리3 2014.10.15 18:39 이..이날...먹방 찍었구나....... 0 0 이..이날...먹방 찍었구나....... 파이리4 2014.10.15 18:42 기광이 킥..하고웃는거 너무예쁘닿ㅎㅎㅎ 0 0 기광이 킥..하고웃는거 너무예쁘닿ㅎㅎㅎ 파이리5 2014.10.15 18:44 유투브 채널에 가서 좋아요도 눌러주자. 기광이 관련 좋아요는 아끼지 말아용~~ 0 0 유투브 채널에 가서 좋아요도 눌러주자. 기광이 관련 좋아요는 아끼지 말아용~~ 파이리6 2014.10.15 18:45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챠나! 괜챠나!! 침착해 침착해ㅋㅋㅋㅋㅋ 0 0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챠나! 괜챠나!! 침착해 침착해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5 18:45 하필 이날은 계속 먹었구...나... 0 0 하필 이날은 계속 먹었구...나... 파이리8 2014.10.15 18:45 기광이 모자 쓴거 잘 어울린다~~ 멋재이~~~ 0 0 기광이 모자 쓴거 잘 어울린다~~ 멋재이~~~ 파이리9 2014.10.15 18:46 오구오구 마이먹어!!!!!!!!!!!!!!! 먹방이었구나.......그랬구나.............. 0 0 오구오구 마이먹어!!!!!!!!!!!!!!! 먹방이었구나.......그랬구나.............. 파이리10 2014.10.15 18:53 ㅜㅜ헝 0 0 ㅜㅜ헝 파이리11 2014.10.15 18:56 이 날 계속 먹으러다녔구나....그렇구나......^-^ 0 0 이 날 계속 먹으러다녔구나....그렇구나......^-^ 파이리12 2014.10.15 19:03 저것도많이먹구 우리것도 많이먹었음 좋은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것도많이먹구 우리것도 많이먹었음 좋은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5 19:21 헉... 0 0 헉... 파이리14 2014.10.15 19:22 기광이 모자도 이쁘긴 한데 생머릴 더 보고 싶어....... 생머리도 예쁜데 모자쓴거만 보여줘ㅠㅠ 암튼 이번 것도 기대된다.. 0 0 기광이 모자도 이쁘긴 한데 생머릴 더 보고 싶어....... 생머리도 예쁜데 모자쓴거만 보여줘ㅠㅠ 암튼 이번 것도 기대된다.. 파이리15 2014.10.15 19:30 다들 왜 촬영끝나고 먹었는지 알겠다ㅠㅠㅠ 0 0 다들 왜 촬영끝나고 먹었는지 알겠다ㅠㅠㅠ 파이리16 2014.10.15 19:31 하필.......ㅠㅠ 0 0 하필.......ㅠㅠ 파이리17 2014.10.15 19:32 하....타이밍 참..... 0 0 하....타이밍 참..... 파이리18 2014.10.15 19:36 우리만 아는 그 날 촬영이라 특별하다~ ^-^ 0 0 우리만 아는 그 날 촬영이라 특별하다~ ^-^ 파이리19 2014.10.15 19:54 이쀼리 기광이_☆ 마니 먹어쪄? 오구오구 0 0 이쀼리 기광이_☆ 마니 먹어쪄? 오구오구 파이리20 2014.10.15 20:22 고기 세워서 먹는 기광이 볼 수 있는거야??ㅠㅠㅠㅠㅠ 0 0 고기 세워서 먹는 기광이 볼 수 있는거야??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5 22:05 이번주금욜기대된다ㅠㅠ 0 0 이번주금욜기대된다ㅠㅠ 파이리22 2014.10.15 23:14 우아아 정말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우아아 정말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이날이 우리 서폿 간날이야? ㅋㅋㅋㅋ
기광이 ㅠㅠㅠ씹덕 ㅠㅠㅠㅠ이프니야
이..이날...먹방 찍었구나.......
기광이 킥..하고웃는거 너무예쁘닿ㅎㅎㅎ
유투브 채널에 가서 좋아요도 눌러주자. 기광이 관련 좋아요는 아끼지 말아용~~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챠나! 괜챠나!! 침착해 침착해ㅋㅋㅋㅋㅋ
하필 이날은 계속 먹었구...나...
기광이 모자 쓴거 잘 어울린다~~ 멋재이~~~
오구오구 마이먹어!!!!!!!!!!!!!!! 먹방이었구나.......그랬구나..............
ㅜㅜ헝
이 날 계속 먹으러다녔구나....그렇구나......^-^
저것도많이먹구 우리것도 많이먹었음 좋은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기광이 모자도 이쁘긴 한데 생머릴 더 보고 싶어....... 생머리도 예쁜데 모자쓴거만 보여줘ㅠㅠ 암튼 이번 것도 기대된다..
다들 왜 촬영끝나고 먹었는지 알겠다ㅠㅠㅠ
하필.......ㅠㅠ
하....타이밍 참.....
우리만 아는 그 날 촬영이라 특별하다~ ^-^
이쀼리 기광이_☆ 마니 먹어쪄? 오구오구
고기 세워서 먹는 기광이 볼 수 있는거야??ㅠㅠㅠㅠㅠ
이번주금욜기대된다ㅠㅠ
우아아 정말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정말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