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천사야 사람이야?
관련링크
-
226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Tf 주소복사
본문
나 이거보고 ...................오늘 정줄 놓음...........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천사☆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기광=천사☆
0

댓글목록
레전드지...
제목만보고 내가 한말이다 ㅋㅋㅋㅋ
아이구 레전드 영상 오셧슴까 ㅜㅜ 무릎꿇고 입에 주먹넣고 기본 330번은 반복재생한다능 그 영상 아닙니까ㅠㅠㅠ천사야ㅠㅠㅜ
저 영상 좋아요도 한동안 330이였는데 ㅋㅋㅋㅋㅋ
천사인증 ㅠㅠㅠㅠㅠㅠ 한번 보면 헤어날수 없어 ㅠㅠㅠ
기광이밖에 없어 역시 울 힐링천사님이 최고시다♥♥♥♥♥♥♥♥♥
이거 내 입덕짤ㄷㄷㄷㄷ
22222 나도 이걸로 입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천사 인증짤
5959 이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질리도록 봐도 안질리는 영상이야. 이걸로 입덕했는데 수천수만번을 봐도 또 감동먹고 또 좋아져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봐도봐도 예쁘고 이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친구랑 고기 먹는 중이얌 느무 느끼해서 기광이보고 속좀 다스리고 다시 먹으려고 했는데 이걸보면 심장질환 온 것 처럼 두근거려 먹을 수가 없잖아 진짜 천사닷. 친구 내가 왜 먹는 걸 멈춘지 알지 못해.
이야기하면 우정에 금이 갈거야. 난 이 친구앞에서는 일코야해 ㅠㅜ 기광아 고마워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서 너무 좋아서 눈물이 맺히는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보니까 또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뭐야.....?나 아무리 이런거봐도 속으로만 좋아하고 절대 웃지않는 사람인데.........날개짓하는거보고 엄마미소.....이거솔직히 소장감이다ㅎ 글쓴파이리 고마워 사랑해 워아이니 아이시떼루 알러뷰
한 때 이 영상만 진짜 수십번 수백번 돌려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대박이야
스크랩......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