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지켜주고싶은 싸람?? 하잇!!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이 지켜주고싶은 싸람?? 하잇!!

706 2014.10.14 19:15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한테 우리의ㅜ사랑을 다시한번 보여줄 때가 왔어!!!

큰홈에서 공구 예약 시작했당!!!!!
16일 밤 10시까지만 받는대!!!!
개인이 사는것보다 가격 저렴하고 빨리 받아볼 수 있다능♥

초동이 엄~~청 많이 중요하대!!
큰홈링크걸어놓을게 가서 찬찬히 읽어보구 구매해^.^


혹시 개인적으로 구매할 파이리들은 이 글 참고해
★신나라는 온, 오프라인 집계가 다 됩니다. (※오프라인은 직영점만 해당. 이중집계. 소형점은 해당사항X, 누락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직영점 갑시다.) 핫트랙스는 오프라인은 반영 O, 온라인은 반영 X ★




글구 이건 짹에서 가져온거얌
인기가요 1위만들어주는데 필요한 트윗 해쉬태그(#)사용법

자동

출처@march_30th

나 늦덕인데 기광일 알기전엔 인스타도 트윗도 없었다고한다...
그치만 시대가 변했어 ㅋㅋㅋㅋㅋ 문자투표가 다가 아닌시대야 ㅠㅠ
아직 트윗없는 파이리들 어여만들어!!
기광이 기쁘게해주자^.^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9:40

근데 큰홈에서 공구하면 배달은 어떻게 해주는거야? 큰홈에서 받아서 공구 참여한 팬들한테 보내주는거야?

파이리2 2014.10.14 19:45

택배로 보내주나봐

파이리3 2014.10.14 19:58

신나라에서 다이렉트로 해주는지 아님 공구 진행하는 분이 받아서 보내주는건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21일이 앨범 발매인데 20일에 발송 해준대! 21일에 받을 수 있게 해주는듯ㅋㅋ 방금 주문하고 왔다~

파이리4 2014.10.14 20:00

신나라에서 직접~~~

파이리5 2014.10.14 20:01

굿럭때도 공구했는데 신나라에서 왔던거같음

파이리6 2014.10.14 19:55

공구해야지~~

파이리7 2014.10.14 20:56

파이리야!!스타캐스트 댓글작성도 추가로 넣어주면 안될까?ㅠㅠ
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863/comment/list.nhn?gno=event.star.t.863&Mobile=true&celebId=staronair&themeId=863

우리 16일에 라이브로 12시30분 들어야지!!ㅎ

파이리8 2014.10.14 21:00

진짜 스타캐스트에도 메세지 많이 남기자~ 기광이 얘기해도 되잖아~ 기광이랑 비스트~~

스로 10만 라이크 이후로 이런건 그래도 후회안하게 조금이라도 참여하기로함 ㅠㅠㅠㅠ
http://m.star.naver.com/staronair/special/863/comment/list.nhn?gno=event.star.t.863&Mobile=true&celebId=staronair&themeId=863

파이리9 2014.10.14 22:06

omg...too many barricades but I can do it!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