꽝스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꽝스타

845 2014.10.14 21:00

짧은주소

본문

GK ‏@B2stGK
Rick owens http://instagram.com/p/uIdEHooTfx/
10693237_839628369421571_580006981_n.jpg
4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1:01

기광아..^^♡

파이리2 2014.10.14 21:02

>>_<< 오구국구구구구 구구구!!!!!!!!!!!!꾸구구!!!!!!!!

파이리3 2014.10.14 21:02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4 21:02

헐.....

파이리5 2014.10.14 21:04

Rick owens가 디자이너 말하는듯?

파이리6 2014.10.14 21:04

기광아ㅠㅠㅠㅠㅠ 저케 쪼그려 앉은거좀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아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4 21:04

인형남??

파이리8 2014.10.14 21:05

안아주고싶다.. 기광아 뭐해 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4 21:06

멋짐멋짐~~ 촬영 왜케 오래 해???ㅠㅠ

파이리10 2014.10.14 21:08

분위기봐ㅠㅠㅠㅠ왜이리 멋지니???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14 21:08

화요일만 되면 지쳐보이는 기광이가 되는구나

파이리12 2014.10.14 21:09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ㅜㅜ

파이리13 2014.10.14 21:14

힐링된다....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4 21:14

기광아 힘내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4 21:15

아유... 하루종일 일 있어서 못들어오고 발만 동동거리다가
이제야 울기광 들어왔는데 ㅠㅠ 기광아 ㅠㅠㅠ엉엉 기광아 ㅠㅠㅠ

파이리16 2014.10.14 21:15

릭디ㄷㅅ 신음? 촬영이 길어서 스로 끝날때쯤이면 피곤한게 조금 보여ㅠㅠ 잘먹고 기운내라 감기는 나았나~~~

파이리17 2014.10.14 22:25

릭디ㄷㅅ 신음이 뭐야??

파이리18 2014.10.14 22:29

아디다스하고 저 디자이너 콜라보 이름이야 신었냐는 소리고 ㅋㅋ

파이리19 2014.10.14 22:30

=17
릭디다슨가 그거?ㅋㅋㅋ아하ㅋㅋㅋ감사

파이리20 2014.10.14 21: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이 정말 길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공 ㅠㅠㅠㅠㅠ

파이리21 2014.10.14 21:21

우래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4 21:21

사진이뿌당 기광아ㅠㅠ사랑해

파이리23 2014.10.14 21:22

기광아 화이팅..ㅠㅠㅠ

파이리24 2014.10.14 21:24

지금 며칠째 계속 촬영이네ㅠㅠ 내일은 쉴 수 있으려나~

파이리25 2014.10.14 21:31

기광아사랑해

파이리26 2014.10.14 21:33

넘부담갖지마ㅠㅠ

파이리27 2014.10.14 22:25

무슨 소리야??

파이리28 2014.10.14 22:48

22222뭔소리야? 팩트만써
어그로로 생각되니까

파이리29 2014.10.14 21:37

쪼꼬미 ㅠㅠㅠㅠㅠ이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14 21:38

꺅~
기광아^^보구싶엇져♥

파이리31 2014.10.14 21:39

정말정말사랑해~

파이리32 2014.10.14 21:39

애기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3 2014.10.14 21:40

항상멋짐멋짐하군♥

파이리34 2014.10.14 21:41

누가찍엇냐^^?

파이리35 2014.10.14 21:43

작품사진보는듯~
최고탁월한모델b

파이리36 2014.10.14 21:45

사진이 볼 수록 왜이렇게 짠하냐ㅠㅠㅠㅠㅠㅠ 기광아 힘내...

파이리37 2014.10.14 22:10

조금 피곤해 보이는거 같네ㅠㅠ 수고많아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