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그림 왜이리 흐뭇하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 그림 왜이리 흐뭇하니??^^

633 2014.10.14 21:05

짧은주소

본문


위에 자세히 봐봐~~파이리랑 광코리랑~~^^
잘 안보인다고???

짠~~~확대 짤~!!!
다른애들 다 내려와 있는데 단둘이 위에있어^^
붙어있으니까 왜이리 흐뭇한지~~~^^
이 그림 그린 사람 파이리세호~??ㅋㅋ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1:06

근데 광코리타 수박들어올리는거야?ㅋㅋㅋ졸귘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4 2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언자.jpg
파이리와 광코리는 그렇고 그렇게 이렇게 요렇게 될 운명이여따

파이리3 2014.10.14 21:07

둘만 수막 먹으려구? 데이또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4 21:07

어찌 찾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4 21:08

아~~귀여워 상상력 조금 더하면 광코리가 꼭붙잡고 바둥바둥 거리는거 파이리가 여유롭게 오른발로 받쳐주는 것 같아 ㅎㅎㅎㅎ 귀여워^-^

다시보니 나 확대짤만 자세히 들여다봤어 ㅎㅎㅎㅎ 지금보니 광코리가 수박을 ㅎㅎㅎㅎㅎㅎㅎㅎ

파이리6 2014.10.14 21:08

파이리는 꼬리불이 꺼지면 안되니까 물에 못들어가고 광코리타가 다리위에서 같이 놀아주나보다

파이리7 2014.10.14 21:22

헐착한게 딱광쁘야..♡

파이리8 2014.10.14 21:09

ㅍㅏ이리 웃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4 21:13

파이리 광대승천ㅋㅋ

파이리10 2014.10.14 21:24

어머 이 그림 모야~~ 완전 므훗ㅋㅋㅋㅋ
광코리랑 파이리랑 데이뚜하나봥 파이리 웃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 2014.10.14 21:46

와하하 수박

파이리12 2014.10.15 07:04

파이리웃는거ㅋㅋ 엄청 행복해보이네ㅋㅋ 광쁘 보는 나같다ㅋㅋㅋ

파이리13 2014.10.15 07: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박 차갑게해서 먹나부다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