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를 위하여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lQ 주소복사
본문
출처.비스티움 '매일윤두준'
(본문 내용도 그대로 퍼왔음)
- 음악프로그램 별 1위 선정기준
- 앨범 구매처 (온라인/오프라인)
- 스트리밍 유의점
- 개별곡 다운로드
- 그외 음원 구매방법 (컬러링/벨소리/배경음악)
- SNS #해쉬태그 활용하기
- 유튜브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저번 활동 굿럭당시에서 조금씩 변동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업뎃이라고 표시해 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 외에도 언제나 봐도 헷갈리는 준비사항이니 꼼꼼히 한번씩 읽어주세요!!
(900사이즈이니, 알맞는 모니터환경에서 보시는게 제일 좋아요~)
.jpg)
.jpg)
.jpg)
사랑은 뷰티가 준다, 비스트는 받기만해 ver (모바일 버전)
저번 굿럭때 보니, PC를 기준으로 작업한 사양이라 트위터 등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사양으로 별도 작업하였습니다.
사이즈는 동일하지만, 모바일용이라 정보는 더욱 간략하게! 핵심포인트만 작성해서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이 편하시도록 했으니 트위터로 퍼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jpg)
.jpg)
늦덕파이리들도 꼼꼼히 읽어보고 우리 기광이 1위 시켜주자!! (그리고 연말에 크..큰상도..♥)
(본문 내용도 그대로 퍼왔음)
- 음악프로그램 별 1위 선정기준
- 앨범 구매처 (온라인/오프라인)
- 스트리밍 유의점
- 개별곡 다운로드
- 그외 음원 구매방법 (컬러링/벨소리/배경음악)
- SNS #해쉬태그 활용하기
- 유튜브 뮤직비디오 감상하기
저번 활동 굿럭당시에서 조금씩 변동이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업뎃이라고 표시해 두었으니 확인해주세요~
그 외에도 언제나 봐도 헷갈리는 준비사항이니 꼼꼼히 한번씩 읽어주세요!!
(900사이즈이니, 알맞는 모니터환경에서 보시는게 제일 좋아요~)
.jpg)
.jpg)
.jpg)
사랑은 뷰티가 준다, 비스트는 받기만해 ver (모바일 버전)
저번 굿럭때 보니, PC를 기준으로 작업한 사양이라 트위터 등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사양으로 별도 작업하였습니다.
사이즈는 동일하지만, 모바일용이라 정보는 더욱 간략하게! 핵심포인트만 작성해서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이 편하시도록 했으니 트위터로 퍼가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jpg)
.jpg)
늦덕파이리들도 꼼꼼히 읽어보고 우리 기광이 1위 시켜주자!! (그리고 연말에 크..큰상도..♥)
3

댓글목록
와우...... 대박
와 진짜 대박...
알아보기 쉽게 정리 잘했다ㅋㅋ기광이를 위해 정독했음. 근데 요즘 진짜 어렵긴 어렵구나ㅠㅠ
와이뿌게 잘해주셨당 집중해서 차근차근봐봐야지ㅠㅠ
진짜 대박~~~~!!!!!!!!!!!!!!!!!!!!!!!
팬질도 똑똑하게 해야함ㅠㅠ
진짜....;;;;;
인ㄱㅣㄱㅏ요 SNS 비중이커서 유튜브조회수 진짜 중요... 시크릿모드하고 꼼꼼히 해야돼... 그리고 멜론은 꼭 부가세포함해서 660원내고 개별곡 다운 받아야되고 아이디 다르게해야되는거 진짜 중요함... 음방에서 음원점수를 가오ㄴ차트를 기준으로 주는데 가.온에서 음원차트순위 높으려면 무조건 개별곡으로 다운받아야해... 세트 패키지 상품 하지마... 그리고 멜로ㄴ아이디 한개당 한곡밖에 반영 안되니까 아이디 여러개 보유하고 있으면 좋으니까 미리 만들어놓는것도 추천함.... 나는 70개정도 있다.....ㅎㅎ.....ㅎ..........
큰홈가면 아이디 나눔도 많이하더라~ 다 기광이를 위한 일이니까 많이많이 참여하자!!
뮤ㅈㅣㄱ뱅크는 실제로 음반반영비율이 5프로라고 써있지만 실질적으로 음반 점수 한도가 없어서 음반이 1등을 좌지우지한다.. 뮤.뱅은 무조건 음반 많이 사는게 답이야... 그리고 꼭 스브스 사전투표앱 깔아놓고 비스트 생기면 투표하는거 잊으면 안돼... 나 왜 이렇게 말많이하지..ㅋㅋㅋㅋㅋ 아무튼 자료정리 잘해놓으셨다.. 다들 정독하는거 추천해~ +아그리고 무조건 닥치고 ㄴㅇㅂ비쥐엠이다 비쥐엠이 가온ㅊㅏ트에 직빵으로 좋아..ㅎㅎ
스.브스 사전투표 말야. 그 전에 하던 앱에서 하던거 없어졌다고 하지 않았어?? 메.롱에서 해야 한다고 했던것 같은 기억이 아련하게 나네.. 우리 굿.럭 끝나고 그렇게 바꿨다고 했던가 그랬던 기억이... 찾아봐야겠다.
글 내용보면 그런거같네!.. 메롱에서 해야된다고 써있네! 근데 피씨도되고 앱도 있나봐?그럼 이제 멜롱 앱에서 하면되는건가?
난 피씨만 했었는데 앱도 되는가봉가
진짜대박이다 이건 자료로 안되겠지? 음원나오면 계속 보먄서 하게.. 나 스크랩해야겠당! 고미웡!!
이것두 자료로 해주면 안돼??
뒤로 넘어가면 보기 힘들꺼 같아서!!!!
매일매일 봐야 할꺼 같은데 ㅜㅜ
자료로하는건아닌거같애....스크랩이용하면될듯ㅇㅇ
기광솔로기원!
Mission Impossible♥
대박이다 저장함 우리 올해를 비스트의 해로 만들고 (굿럭 대박이었으니 이미 반은 했어) 대상받고 기광이 눈에서 기쁨의 눈물 함 보자 ㅠㅅㅜ
정리굳bbbb
와우 깔끔하게 정리 잘하셨다~~
몰랐던 부분도 있고 보면서 열심히 해야겠네!
우리 비스트 대상 받게 하자!!!
파이리들 꼬리불 활활 태우자!!
아까부터 댓글에 어그로 하나 있는거같은데 뭐지? 여기17파이리하고 기광이 꽝스타에 이상한글 하나있다 내가이상한거냐???
..?뭔소리야? 살피고왔는데 그런댓글없는데; 무작정 어그로라고 하기보단 문제가 있다면 신고를 해. 혹시라도 엄한사람 잡을까 겁난다
+ 그러니까 이상하다고 생각하면 신고를 하란 소리야 ㅇㅇ 여긴 익명홈인데 저 두사람이 같은 사람이라 확신할 수 있어? 그러다가 아니면 어쩌려구?.. 무작정 의심하고 교묘하다고 하기보단 나같으면 신고를 하겠어. 관리자한테 확인해달라고...... 글고 굳이 따지자면 이글도 다른 글인데 지금 너댓글로 인해 대댓글 계속 달리고 그래서 딴얘기만 하게 되는 것도 비슷한 이유라 생각해..ㅠㅠ 암튼 서로 조심하자는 뜻에서 댓글 단거니까 너 댓글 먼저 삭제해줘야 내댓글 삭제됨.. 글구 댓글 달리면 삭제안되는 거 알쟈나.. 밑에 대댓글도 세네개 달렸는데 안지워지면 수정해줘 그럼.
컴백날짜를 이상하게 잡아서라니 그게 꽝스타하고 무슨 상관이고 1위시켜주자는 글에 솔로기원이 안이상해? 교묘한데~ 아님 내글 삭제할테니까 댓 삭제해줘ㅠㅠ
이윗글 신고해줘~~~삭제도 안되고 수정도 안된다 그냥 댓글보다가 이상해서 쓴글인데 글이 조금 과했나보다 미안해ㅠㅠ
나도 이상하긴했는데..나혼자 예민한건가 하고그냥 있었음..23파이리말대로 아닐수도있긴한데..쩝
나도 보고 오니까 좀 윙? 스럽긴 한데.. 확실하진 않은 것 같아서..
24파이리야~ 신고를 왜해...ㅠㅠ 혹시 폰이야? 수정하고싶으면 피씨로 들어와서 한번 해봐봐! 저번에 폰으로는 안된다고 한거 본거같아
근데이거자료는아닌듯....걍 볼애들은스크랩하자ㅠㅠ
2.. 스크랩하거나 아님 활동기간에 꾸준히 업로드하면 될 것 같은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