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입금했던 파이리들아 메일 발송했엉!★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입금했던 파이리들아 메일 발송했엉!★

485 2014.10.14 22:11

짧은주소

본문

문의방 댓글에 적어준 메일주소로 지금 메일 발송했엉!
메일주소 적어줬는데 못받은 파이리는 요 글에 비밀글로 메일주소 다시 적어줄래?
확인하구 바로 보내줄게^-^;
그럼 뿅!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2:11

총대 파이리 고생했어 수고했어 사랑해♡

파이리2 2014.10.14 22:21

총대 파이리 정말 수고 많았어 몸 아직 회복 덜 된거 아냐? ㅠㅠ 정말 고마워 총파쨔응 ㅠㅠ

파이리3 2014.10.14 22:21

총파 마지막까지 수고 많았어^-^

파이리4 2014.10.14 22:29

고마워~ 총대파이리 덕분에 그동안 행복한 시간이였다ㅋㅋㅋㅋ
너무 수고많았어~

파이리5 2014.10.14 22:29

수고 많았어!!!!~~ 진짜 짱이얌ㅎㅎ

파이리6 2014.10.14 22:32

서폿총대해줘서고마워~고생햇서ㅠㅠ너덕에잘됫어♥

파이리7 2014.10.14 22:35

메일 확인했어~진행할때부터 느꼈지만 총대 진짜 꼼꼼하고 일처리 잘하는듯!ㅋㅋ이제 푹쉬어ㅜㅜㅜㅜ정말 수고했다^-^

파이리8 2014.10.14 22:39

와 메일 확인했는데 진짜 일 꼼꼼하게 잘 하는 파이리여써ㅠㅠ 중간중간 모자르는거 채워가며 알뜰하게 진짜 잘 챙겼네... 멋져멋져ㅎㅎ
파이리들 화력도 쩔었쟈나 대박ㅋㅋㅋ 파이리 진짜 복 많이많이 받고 행복해라~~

파이리9 2014.10.14 22:42

나도 방금 확인했어~ 정말 꼼꼼하게 정리했더라! 끝까지 수고많았고 이제는 좀 푹 쉬어~~^^

파이리10 2014.10.14 22:43

총대 파이리야 정말 수고 많았어ㅠㅠㅠㅠ 너 파이리... 정말 최고야ㅠㅠㅠㅠㅠ 고마워!!!

파이리11 2014.10.14 22:49

정리한거 대박bbbb엄지 척bbbb몰랐는데 배송비 줄이려고 이곳저곳 직접 받으러 갔었구나ㅠㅠㅠㅠ사비도 많이 쓴거 같은데 너무 고마워서 내가 밥이라도 사고싶다ㅠㅠㅠㅠ마지막까지 최고야 총대!기광이 닮아서 똑부러져 아주ㅋㅋㅋㅋ그동안 수고많았구 넌 복받을거야♥

파이리12 2014.10.14 22:57

메일 잘 받았어 파이리야!! 꼼꼼하고 똑부러지게 잘 해줘서 진짜루 고맙다ㅠㅠ
똑또기 파이리 최고야!!!!!!

파이리13 2014.10.14 23:13

고생많았어 고마워 !!!

파이리14 2014.10.14 23:15

고생했다ㅠㅠ진짜 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4 23:19

총대파이리 고생많았어^-^

파이리16 2014.10.14 23:46

꼼꼼파이리!!!수고 많았엉^-^

파이리17 2014.10.15 08:59

총대파이리 고생 많았어~~~~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