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희가 빨리 돌아오셔서 당황하셨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SH 주소복사
본문
돌아오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극존칭쉬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케스트 이번에도 입덕을 부르는 방송이 되겠지...♡
흥분해서 톤높아진거랑 말많은 거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ㅠㅠ
네이버 케스트 이번에도 입덕을 부르는 방송이 되겠지...♡
흥분해서 톤높아진거랑 말많은 거 씹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아 사랑해 ㅠㅠ
0

댓글목록
나 이거 보자마자 알았는데 민망할까봐 조용히 있었더만 다 느낀거구나 ㅋㅋㅋㅋㅋ
나도 ㅎㅎㅎ 괜찮아 울기광이니까~요것도 매력이지~!
씹덕포인트야ㅋㅋㅋㅋ전에 버더비에서도 그랬는데 졸귀ㅋㅋㅋ
나도 살짝 당황했지만 모르는척 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의차렸어 기광찡 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케스트도 또 하나의 레전드가 될 것 같은 예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기여워죽을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거듣고 요섭이도 동운이랑 귓속말하던뎈ㅋㅋㅋㅋㅋ 진짜 본인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둘이 이야기 하더라 ㅋㅋㅋㅋㅋ
씹덕포인트임ㅋㅋ 졸귀얌
난 그거 듣고 빵 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광이는 힐링을 주는 존재야 ㅋㅋㅋ 텐션 업 되가지고 완전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존나 귀여워 ㅋㅋㅋㅋㅋ ㅠㅜㅜㅠㅜㅜㅠㅜㅠㅠ 어휴 하나하나 다 씹ㄱ덕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그거 듣고 요섭이가 동운이한테 속닥속닥하는것도 웃김ㅋㅋㅋㅋ
넘귀여워..ㅜㅜ
애기 손가락좀 봐ㅠㅠㅠㅠ 눈 깜빡이는 거 좀 봐ㅠㅠㅠㅠㅠㅠ 입 오물거리는거좀봐 (오열)
아진짜짱귀엽다;젤조아ㅠ
기광이덕에 내가 웃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버더비에서는 화장실(?)가게에서 존칭 쓰고 급수정했는데 여기선 그냥 넘어가쒀ㅋㅋㅋㅋ
졸귀..
위에꺼랑 묘하게 다르게 한건데 왜 비슷해보이지 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할때 웃을때 보이는 앞니랑 입매가 진짜 이뻐~~~
기광이 이렇게 허당같을때 존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앜 진짜 기분 업되어있어서 나까지 기분 죠아썽 ^_________________^
앜ㅋㅋㅋㅋㅋㅋ 그거 듣고 뭐야귀엽다 ㅋㅋㅋㅋ 이러면서 혼자 흐뭇해함 ㅋㅋㅋㅋㅋㅋ 알았을까?? 자기가 그렇게 말했다는거? ㅋㅋㅋㅋ
순간 캐치는 했을거 같은데 그러려니 넘어간것 같기도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돼 ㅋㅋㅋㅋㅋㅋㅋ
얼매나 사량스런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