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타캐스트보니까 생각난 건데 그거 아는 파이리 있어?? +댓글 파이리가 찾아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nK 주소복사
본문
영상 세개에 걸쳐서? 기광이가 흥분해가지고 막 주체하지 못하는 영상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10년도인가 숨때였던 거 같은데..잘 기억은 안나 ㅠㅠ이것도 기억의 오류일지도...
아마 큐브관련영상이었던 거 같은데 혹시 기억하는파이리 있니?ㅠㅠ
내가 뭐말하는지 제발 알아들어줘..........
+
여기다 추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10년도인가 숨때였던 거 같은데..잘 기억은 안나 ㅠㅠ이것도 기억의 오류일지도...
아마 큐브관련영상이었던 거 같은데 혹시 기억하는파이리 있니?ㅠㅠ
내가 뭐말하는지 제발 알아들어줘..........
+
여기다 추가할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어 알아!! 그거 귀요미 삼단콤보ㅋㅋㅋ 보고 싶어써요 또 뭐지??ㅠㅠ 이 빌어먹을 기억력ㅠㅠㅠ 나 그거 좋아했는데ㅠㅠ
최고에요!! 보고싶어요!! 정말 좋았어요!!!ㅋㅋㅋㅋ 이거 삼단콤보ㅋㅋㅋㅋㅋㅋ
이거 울기광 링크인데 나오나?? http://b2stgk.com/bbs/board.php?bo_table=ourgk&wr_id=24032
클릭은 안되네.. 이렇게 링크 올려도 되는거 아니면 수정할게~ 알려줘!!
글쓴파이리는아니지만ㅋㅋㅋㅋㅋ아 오랜만에본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돋넼ㅋㅋㅋㅋㅋㅋㅋㅋ옛날에 이거보면서 거의 요즘 천사야사람이야 짤 보고 앓는것마냥 끙끙앓았는데ㅋㅋㅋㅋ밝기광조으다ㅠㅠㅠㅠㅠ
ㅈ. 그래이거야ㅠㅠㅠㅠㅠㅠㅠ파이리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본문에 추가했어 고마워지짜ㅠㅠ
2.사실 나도 스타캐스트 영상보고 이거 생각났거든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스크랩해둬서 찾아봤지ㅋㅋㅋㅋ기광이 진짜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스타캐스트보고 이거먼저 생각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다 똑같구나?ㅋㅋ
기광이가 막 흥분해가지고 주체못하는 영상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 중 하나ㅠ3ㅠ
헐 늦덕은 지금부터 웁니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걸 지금에야 봤구나.. 안타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나도 지금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발 존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년 미련한 나년 이런거 안보고 그동안 뭐하고 살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주체못하면 나 정말 귀여워 죽겠다~~ 기광이가 기분 좋으면 나도 좋아~~~
저 당시 저렇게 텐션업 된 기광이 보는게 흔한 일이 아니었었지ㅋㅋㅋ 애기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텐션업 된 기광이 보는게 흔한 일이 아니었었지222 진짜 애기 저렇게 업되면 나까지 기분좋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하동문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