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아아아 얼른 음원나왔으면 ㅠ_ㅠ 420 2014.10.14 23:17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k6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오디오 티져 너무 감질나쟈나...............너무 부족해........................ 자동재생도 안되서(내가 방법을 모르는건가) 계속 누르면서 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지만 멈출 수 없엉...*0*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3:18 난 유투브에서 누가 합쳐준걸로 다운받아서 듣고있는데.... 그래도 조횟수올려야되니까 나도 귀찮음을 감수하고 또 따로 돌리고 있어 ㅋㅋㅋㅋ 0 0 난 유투브에서 누가 합쳐준걸로 다운받아서 듣고있는데.... 그래도 조횟수올려야되니까 나도 귀찮음을 감수하고 또 따로 돌리고 있어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4 23:20 그냥 16일에 음원공개했음 좋겠딩 ㅠ 0 0 그냥 16일에 음원공개했음 좋겠딩 ㅠ 파이리3 2014.10.14 23:21 순위 반토막나는 것만 아니면 그냥 바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순위도 무척 중요하니까 ㅠㅠ일위시켜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동동 ㅠㅠ 0 0 순위 반토막나는 것만 아니면 그냥 바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순위도 무척 중요하니까 ㅠㅠ일위시켜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동동 ㅠㅠ 파이리4 2014.10.14 23:23 응응~~순위 중요해!!! 나두 발동동~~~!!!! 근데 진짜 이번에 새음반 발표 많이들 하드라!!!!! 긴장 바짝해야 겟어!!!!! 0 0 응응~~순위 중요해!!! 나두 발동동~~~!!!! 근데 진짜 이번에 새음반 발표 많이들 하드라!!!!! 긴장 바짝해야 겟어!!!!! 파이리5 2014.10.14 23:30 댓글 수 오만 넘어서 16일 날 신곡을 듣는거야!!!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 0 0 댓글 수 오만 넘어서 16일 날 신곡을 듣는거야!!!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 파이리6 2014.10.14 23:31 w.으항항 스캐부터 노려야게땨 >_ 0 0 w.으항항 스캐부터 노려야게땨 >_<!!!!!!!! 파이리7 2014.10.14 23:41 진짜 감질나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이 성격 급한 애들은 진짜 답답해 미챠ㅋㅋㅋ 0 0 진짜 감질나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이 성격 급한 애들은 진짜 답답해 미챠ㅋㅋㅋ 파이리8 2014.10.15 07:27 지성이면 감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지성이면 감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난 유투브에서 누가 합쳐준걸로 다운받아서 듣고있는데.... 그래도 조횟수올려야되니까 나도 귀찮음을 감수하고 또 따로 돌리고 있어 ㅋㅋㅋㅋ
그냥 16일에 음원공개했음 좋겠딩 ㅠ
순위 반토막나는 것만 아니면 그냥 바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순위도 무척 중요하니까 ㅠㅠ일위시켜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동동 ㅠㅠ
응응~~순위 중요해!!! 나두 발동동~~~!!!!
근데 진짜 이번에 새음반 발표 많이들 하드라!!!!!
긴장 바짝해야 겟어!!!!!
댓글 수 오만 넘어서 16일 날 신곡을 듣는거야!!!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
w.으항항 스캐부터 노려야게땨 >_
진짜 감질나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이 성격 급한 애들은 진짜 답답해 미챠ㅋㅋㅋ
지성이면 감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