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아 얼른 음원나왔으면 ㅠ_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으아아아 얼른 음원나왔으면 ㅠ_ㅠ

420 2014.10.14 23:17

짧은주소

본문




오디오 티져 너무 감질나쟈나...............너무 부족해........................
자동재생도 안되서(내가 방법을 모르는건가) 계속 누르면서 듣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찮지만 멈출 수 없엉...*0*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23:18

난 유투브에서 누가 합쳐준걸로 다운받아서 듣고있는데.... 그래도 조횟수올려야되니까 나도 귀찮음을 감수하고 또 따로 돌리고 있어 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4 23:20

그냥 16일에 음원공개했음 좋겠딩 ㅠ

파이리3 2014.10.14 23:21

순위 반토막나는 것만 아니면 그냥 바로 보고싶은데ㅠㅠㅠㅠㅠ순위도 무척 중요하니까 ㅠㅠ일위시켜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동동 ㅠㅠ

파이리4 2014.10.14 23:23

응응~~순위 중요해!!! 나두 발동동~~~!!!!
근데 진짜 이번에 새음반 발표 많이들 하드라!!!!!
긴장 바짝해야 겟어!!!!!

파이리5 2014.10.14 23:30

댓글 수 오만 넘어서 16일 날 신곡을 듣는거야!!!
빨리 완곡 듣고싶다ㅠ

파이리6 2014.10.14 23:31

w.으항항 스캐부터 노려야게땨 >_

파이리7 2014.10.14 23:41

진짜 감질나ㅋㅋㅋㅋㅋㅋㅋ 나 같이 성격 급한 애들은 진짜 답답해 미챠ㅋㅋㅋ

파이리8 2014.10.15 07:27

지성이면 감천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59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