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게 왔지만 K 페스티벌... 공유하러 왔쪙 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너무 늦게 왔지만 K 페스티벌... 공유하러 왔쪙 ㅋㅋ

1,681 2014.10.14 01:00

짧은주소

본문

다들 타이틀 오디오 티져 들었어?
심장 터지는 줄 알았쟈나....
기광이 파트 얼른 들었음 좋겠다아....ㅠㅠㅠㅠ 앞에 피아노 너무 좋쟈나.....흡.

아 각설하고 ㅎㅎ
K페스티벌 갔다왔는데 어디 들렀다 가느라 너무 늦어서 ㅠㅠㅠ 비록 뒷줄에서 봤지만
나름 사진도 좀 찍었다고 한다.....

홈마들에 비하면 밑도끝도 없는 사진들이지만 열심히 보정했쟈나쟈나.....ㅋㅋㅋㅋ

기광이 사진 보면서 티져 무한 반복 하자 ㅋㅋ

+ 미안...사진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085F48543BF2F03632F3

22148348543BF2F21F3617

25548F47543BF39E31D86A
뿡뿡뿌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6647543BF3A036DEB4

2729464F543BF354207BA0

233A7E4F543BF357037449
뭔가 쇼크때 기광이 같지 않아?? 난 그런 느낌 많이 받았엉 ㅋㅋ

26388C4F543BF3590773EC
오구오구 ㅠㅠㅠㅠㅠㅠㅠㅠ

2125C44F543BF35B263BBB

2128874F543BF35F207445
뭔가 춤이 틀렸어 ㅋㅋㅋㅋ 리더랑 계속 웃더라 ㅋㅋㅋㅋ 리더가 심지어 위치 지정해줌. 여기라고 ㅋㅋㅋㅋㅋ

2427684F543BF362236AF0
상큼상큼 베이비! >_<

2254274D543BF36408D063
소년 이기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5101448543BF2EA26DB2B
룰루랄라 헤헷헤헷 >_<




마지막은
2565594B543BF2FA064FF5

뒤돌아 물먹는 꽝이.....
뒷모습마저 사랑스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티저 왜이렇게 좋아? -_- 들을수록 미치겠네......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1:01

사진 잘 찍었다ㅜㅠ 티저에 사진까지.. 오늘은 자지 말라나보다..ㅜㅠ

파이리2 2014.10.14 01:08

ㅈ. 앞이었음 더 좋았겠는데 아쉬웠어 ㅠㅠㅠㅠ 물론 더 좋은 사진 다른 홈 가면 많지만...ㅎㅎㅎ

파이리3 2014.10.14 01:03

하나같이 왤캐 이쁨ㅠㅠ?????????

파이리4 2014.10.14 01:09

ㅈ. 안이쁜게 없어서 보정하면서 고민하쟈나...뭘 빼지? 이러면서...너무 이쁜거 많아서 눈이 피로해 ㅠㅠㅠㅠ 하루종일 보정한다 그러다 진짜.... ㅠㅠㅠ

파이리5 2014.10.14 01:06

잘찍었다!
막짤 볼 좀 봐 ㅋㅋㅋㅋ
고마워 파이리 >ㅂ

파이리6 2014.10.14 01:09

ㅈ. 막짤 이쁘지? 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4 01:30

둘리 같아 볼 빵빵 ~ ^^

파이리8 2014.10.14 01:06

소매

파이리9 2014.10.14 01:10

ㅈ. 이렇게 간결할 수가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웠는데 그날, 소매 안으로 손 계속 집어 넣더라 ㅋㅋㅋㅋㅋ 귀엽 ㅠㅠㅠ

파이리10 2014.10.14 01: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헝헝헝헝 기광아

파이리11 2014.10.14 01:28

ㅈ. 감격의 눈물.... 다같이 흘려주는거니? 고맙다 파이리들 ㅠㅠ 흡

파이리12 2014.10.14 01:15

대박?.... 완전 잘찍었는데..??

파이리13 2014.10.14 01:29

ㅈ. 고마워^-^ 계속 잠도 못자고 배회하고 있다 ㅋㅋㅋㅋㅋㅋ 고맙고맙 !!

파이리14 2014.10.14 01:15

와 예쁘다ㅜ 잠을 못자겠음 ㅜ 낼 출근 어쩔ㅡ

파이리15 2014.10.14 01:30

ㅈ. 나도 출근 어쩌지....사실 보정 얼마 안걸릴 줄 알고 야근하고 컴터 앞에 앉았는데 이시간...잠 언제 자 ㅠㅠ 흡. 그래도 이쁘게 봐주는 파이리들 있어 기분이 좋다 크크

파이리16 2014.10.14 01:19

감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대박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많이 본다아~

파이리17 2014.10.14 01:31

ㅈ. 많이 많이 봐줘!!!
고마워...흡 ㅠㅠㅠㅠ 이쁘쟈나 기광이 ㅠㅠㅠ

파이리18 2014.10.14 01:49

기광이 왤케 아기 펭귄 같이 이쁘냐 ㅜㅜ
다 이쁘지만 나두 막짤 ㅜㅜㅜㅜ
너 파이리 아니었으면 볼따구 조롷게 한 거 모르고 지나갈 뻔 ㅜㅜ
사진들 고마워~~~

파이리19 2014.10.14 12:14

ㅈ. 저날 이쁘더라 ㅠㅠㅠ 멀리서도 예뻤엉 ㅠㅠㅠ흡

파이리20 2014.10.14 07:07

이쁘다~ 카메라가 좋은가보다 잘찍었네~ ^-^

파이리21 2014.10.14 12:16

ㅈ. 아냐 ㅠ 카메란 그냥저냥 쓸만하긴 하지만 피사체가 멋져서야...ㅠㅠㅠㅠ

파이리22 2014.10.14 09:19

막짤 볼록볼 너무 귀엽다~ 기광이 너무 예쁘다! 진짜 잘 찍었네!!! 고마워~

파이리23 2014.10.14 12:16

ㅈ. 아냐~ 다들 좋아해줘서 내가 고맙징 ㅎㅎ^-^

파이리24 2014.10.14 10:32

아 진짜 귀엽고 이쁘고 잘생기고 섹시하고ㅠㅠㅜㅜㅠㅠ 송도 또 생각나네 사진 고마어 잘찍어따 ㅋㅋㅌㅌㅌ깨알 파이리 ㅋㅋㅋㅋㅋㅌㅋ 막짤 볼 깨씹덕 ㅠㅠㅠㅠㅜㅜㅠㅠㅠ

파이리25 2014.10.14 12:17

ㅈ. 모든걸 다 갖춘 듯...덜덜. 이뿨어~좋아해줘서 고마워^^

파이리26 2014.10.14 12:33

사진 죠타.......ㅠㅠ
나도 저기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사진은 더 없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4 14:44

진짜 사진 잘찍었다~~~~난 왜 다 흔들렸는지 ㅜㅜㅜㅜㅜ
근데 너 위치가...나랑 좀 비슷한데..ㅋㅋㅋㅋ
근처에 있었나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8 2014.10.14 15:12

뒤돌아 물먹는 사진 볼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 어찌 물먹는것도 귀엽고 난리 ㅋㅋㅋ

Total 39,149건 1360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