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 귀걸이 말야 686 2014.10.14 01: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aD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출처/sunshine romance 출처/holiday 출처/bitnalee 피어싱한거야? 아니면 보이기에만 귀걸이가 두꺼운거얌..? 그냥 문득 궁금해졌다고 한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1:04 이와중에 얼굴만 봄.........;;;;;;;;;;;;; 0 0 이와중에 얼굴만 봄.........;;;;;;;;;;;;; 파이리2 2014.10.14 10:33 22223 ;;;;; 0 0 22223 ;;;;; 파이리3 2014.10.14 01:06 예전에 어디선가 자석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한데......... 0 0 예전에 어디선가 자석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한데......... 파이리4 2014.10.14 01:06 피어싱아닐까? 예전에 피어싱한 친구가했던 얘긴데 귀걸이는 생각보다 이쁜게별로없고 피어싱이 종류가 많아서 좋다고 했던 기억이나ㅋㅋ 0 0 피어싱아닐까? 예전에 피어싱한 친구가했던 얘긴데 귀걸이는 생각보다 이쁜게별로없고 피어싱이 종류가 많아서 좋다고 했던 기억이나ㅋㅋ 파이리5 2014.10.14 01:07 자석형식으로 알고있엉ㅋㅋㅋㅋ 0 0 자석형식으로 알고있엉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4 01:07 저게 약간 일반피어싱처럼 침은 얇고 돌려서 끼우는거 아닌가? 볼트너트같이ㅎㅎ 좌석인가?? 0 0 저게 약간 일반피어싱처럼 침은 얇고 돌려서 끼우는거 아닌가? 볼트너트같이ㅎㅎ 좌석인가?? 파이리7 2014.10.14 01:09 자석피어싱임ㅋㅋ 0 0 자석피어싱임ㅋㅋ 파이리8 2014.10.14 01:14 저거 자석 ㅋㅋㅋㅋ 일본 아메바영상보면 현승이가 알려줌 ㅋㅋ 0 0 저거 자석 ㅋㅋㅋㅋ 일본 아메바영상보면 현승이가 알려줌 ㅋㅋ 파이리9 2014.10.14 01:15 w. 자석이라니 신기하다 0ㅁo 역시 파이리들은 모르는게 없성 ㅎㅎ 고마워!! 0 0 w. 자석이라니 신기하다 0ㅁo 역시 파이리들은 모르는게 없성 ㅎㅎ 고마워!! 파이리10 2014.10.14 01:15 뜬금 없는데 첫짤 기광이 립색 존예다ㅠㅠㅠㅠㅠ 아무것도 안바른 거겠지? 아이라인 진하게 그렸는데 왜 청순하고 난리;;ㅠㅠ 0 0 뜬금 없는데 첫짤 기광이 립색 존예다ㅠㅠㅠㅠㅠ 아무것도 안바른 거겠지? 아이라인 진하게 그렸는데 왜 청순하고 난리;;ㅠㅠ 파이리11 2014.10.14 01:30 찍으신분이 보정살짝 하셨을걸~했든아니든 조녜ㅠㅠㅠㅠ 0 0 찍으신분이 보정살짝 하셨을걸~했든아니든 조녜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4 01:30 기광이발색좋아서 런닝맨 나왔다가 이기광 립스틱 검색어 올랏자낰ㅋ 0 0 기광이발색좋아서 런닝맨 나왔다가 이기광 립스틱 검색어 올랏자낰ㅋ
댓글목록
이와중에 얼굴만 봄.........;;;;;;;;;;;;;
22223 ;;;;;
예전에 어디선가 자석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한데.........
피어싱아닐까? 예전에 피어싱한 친구가했던 얘긴데 귀걸이는 생각보다 이쁜게별로없고 피어싱이 종류가 많아서 좋다고 했던 기억이나ㅋㅋ
자석형식으로 알고있엉ㅋㅋㅋㅋ
저게 약간 일반피어싱처럼 침은 얇고 돌려서 끼우는거 아닌가? 볼트너트같이ㅎㅎ 좌석인가??
자석피어싱임ㅋㅋ
저거 자석 ㅋㅋㅋㅋ 일본 아메바영상보면 현승이가 알려줌 ㅋㅋ
w. 자석이라니 신기하다 0ㅁo
역시 파이리들은 모르는게 없성 ㅎㅎ 고마워!!
뜬금 없는데 첫짤 기광이 립색 존예다ㅠㅠㅠㅠㅠ 아무것도 안바른 거겠지?
아이라인 진하게 그렸는데 왜 청순하고 난리;;ㅠㅠ
찍으신분이 보정살짝 하셨을걸~했든아니든 조녜ㅠㅠㅠㅠ
기광이발색좋아서 런닝맨 나왔다가 이기광 립스틱 검색어 올랏자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