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벌써 자냐 노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xF 주소복사
본문
잠이 오다니 너네 부럽다
재채기하다 풀장에 빠지는 영상...
진짜 이분 찾아서 최소 노벨평화상드려야한다....
나도 모르겟다 내가 뭐라는지
올해는 비스트 앨범 두장내고
기광이 작곡한거 두개나 듣고
리얼리티에 예능에 지챠 이기광.....난 니꺼ㅜㅜㅜㅜㅜ
거절은 거절한다!!
애들 패닉에 빠지게한 사진에서도 난 알아봤다구 ㅜ
재채기하다 풀장에 빠지는 영상...
진짜 이분 찾아서 최소 노벨평화상드려야한다....
나도 모르겟다 내가 뭐라는지
올해는 비스트 앨범 두장내고
기광이 작곡한거 두개나 듣고
리얼리티에 예능에 지챠 이기광.....난 니꺼ㅜㅜㅜㅜㅜ
거절은 거절한다!!
애들 패닉에 빠지게한 사진에서도 난 알아봤다구 ㅜ
0

댓글목록
2014년 이정도면 행복~~
콘서트도하고..ㅎ앨범좀 자주 냈음좋겠다...!
으으으윽......으으으윽......배고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며칠째 이 중독같은 앓이때문에 밤을 지새고 있음 ㅜㅜ 또보고싶넹
소중한 2014년에 자작곡 더 만들자~
늦덕인데 이렇게 행복해도 되나 싶다ㅠㅠ 사랑해 기광아 올해를 비스트의 해로 만들어줄게 내가 더 잘할게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