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ㅎㅌㄹㅅ 전 영업점에서 준다는 북마크도 못 받겠구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ㅎㅌㄹㅅ 전 영업점에서 준다는 북마크도 못 받겠구나...

731 2014.10.14 08:00

짧은주소

본문

오늘 광쁘 꿈 꿔서 기분 짱짱맨인 상태로♥
광화문 핫트랙스에서 이벤트가 있다기에, 혹시 싸인회 할 수도 있으니 다른 매장 위치라도 미리 봐두려고 들어갔다가 알았는데.....
전 영업점에서 앨범 사면 선착순으로 북마크 준다며. 단독 MD 상품.
광쁘 얼굴 박힌 북마크 있으면 책읽을 맛 나겠다, 그치?

근데 우리 집은 수도권이 아니긔^_ㅜ
제일 가까운 ㅎㅌㄹㅅ 매장이 천안인데 기차로 두 시간 반이야....... 아으아........ 영업점이라는 건 온라인 구매는 해당 안된다는 거겠지...
기분 짱짱맨에서 파무룩으로....ㅜ
지방팬은 진짜... 팬질하기 힘들구나 ㅜㅜ
힘내자 지방수니들!!!ㅜㅜ




+
핫트랙스에 올라온 공지 퍼왔당. 그림 처음 올리는 거라 될지 모르겠네. 안되면 지울게!

_이벤트_웹공지.jp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08:16

북마크?? 대박..... 이것도 선착순이야? 아놔 진짜 새벽대기 해야되나......

파이리2 2014.10.14 08:18

w. 응.. 몇 명씩 주는진 정확히 안 나왔어.

파이리3 2014.10.14 08:22

그렇구나. 지방 파이리들은 아깝겠다ㅠㅠ 난 할매라 으....

파이리4 2014.10.14 08:26

북마크도 있어?? 흐헐 이건 몇명이나주려나....

파이리5 2014.10.14 08:30

난 못받으면 광쁘사진에 왕관 씌어서 익익왕 북마크만들라구~

파이리6 2014.10.14 09:21

솔직히 굿즈처럼 나오는것보다 팬들이 만들어주는게 더 예쁠때가있지~

파이리7 2014.10.14 09:20

이래저래 난 해당사항 없을것같으니까 그냥 울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4 09:25


북마크는 그래도 모든지점이네..

파이리9 2014.10.14 09:51

북마크도 포스터만큼 줄서야될까...??? 지인한테 부탁이라도 하고싶은데 줄서야되는거면ㅠㅠ

파이리10 2014.10.14 11:30

지점에 하루이틀전에 연락해보는게 젤 좋을것같아!!! 수량을 알아야 줄을서던 일찍가던 하니까!!

Total 39,149건 1360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