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섭이 트윗업 to cube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요섭이 트윗업 to cube

1,536 2014.10.14 15:09

짧은주소

본문

@all4b2uty: @CUBEENTOFFICIAL 기광이한테왜그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잘한다잘한다잘한다!!!!!!!!!!!!!
(((((((((((이기광)))))))))))))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5:10

서비 최고ㅠㅠㅠㅠㅠ혼내줘 저거 혼내줘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15:10

탄산!!!!!!! 요섭아 큐브 좀 어케해봐 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4 15:10

명불허전 탄산인간!!!!!!!!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가 직멘 한 거 보면 사칭 아닌가본데? 병큡 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14 15:11

진짜 서러워ㅠㅠㅠㅠ사칭 확실 한거같은데 씨바알넘년들ㅡㅡ

파이리5 2014.10.14 15:11

서비 잘한다!!!!!!큐레기 정신차려!!!!

파이리6 2014.10.14 15:11

저거 공식계정이야? 아닌가? 아 진짜 이래나저래나 기분 짜증나네

파이리7 2014.10.14 15:11

에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요서바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4 15:11

소푸 화이팅!!!!!!!! 혼내줘!!!!!!!!!!!!!!!

파이리9 2014.10.14 15:12

ㅠㅠ섭이말 맞아!!!!!울 기광이한테 왜그래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이리10 2014.10.14 15:14

소푸 짜란다!!!!!!!!!!!!!!!!!!!!! 저게 공식계정이란 말이야 그럼???????? 미쳤네 진짜

파이리11 2014.10.14 15:14

요서바 쟤 좀 혼내줘
((((((((((((기광이))))))))))))
소듕한 우리 기광인데ㅜㅜㅜ

파이리12 2014.10.14 15:14

요서바 ㅠㅠㅠㅠ 울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고!!!

파이리13 2014.10.14 15:15

요섭이가 저렇게 직멘하는거면 사칭 아니라는 소린데????? 섭아 혼내줘!!!!!!!!!! 요섭이 짜란다!!!!!!!
진짜 기광이한테 왜 그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이리14 2014.10.14 15:15

헝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4 15:20

공식 계정은 cubeunited인거 같은데
사칭도 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열받아

파이리16 2014.10.14 15:20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 시방새들 우리 소즁한 기광이를 자르고 개짜증 진짜 댓글 열심히 달다가 혈압 상승함

파이리17 2014.10.14 15:26

페북 공식도 똑같은 사진인데 이걸 사칭이 퍼온거 아닐까

파이리18 2014.10.14 15:26

진짜 큡새키들 열받아 죽을거 같애

파이리19 2014.10.14 15:27

사이다 요서비bbb
사칭이고 공식이고 암튼 다 털려야함...저런 것들은 ㅡㅡ

파이리20 2014.10.14 15:28

아직도 피드백 안함?ㅋㅋㅋㅋㅋㅋ월급 루팡 존잼.....큐브 들어가구 싶다 시댕.........

파이리21 2014.10.14 15:29

요서비ㅜㅜ 고맙다ㅜㅜ

파이리22 2014.10.14 15:31

요서비 잘한다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ㅡㅡ 사칭이면 공식계정 하나라고 밝히던가.. 공식이면 아오...

파이리23 2014.10.14 15:31

요섭아고마워.... 진짜 기분다운이다..

파이리24 2014.10.14 15:33

cubeunited 이게 진짜 계정이라는데요? 저거는 뭐죠?!


요서비가 다시 올렸어 저거 사칭맞나봐. 그럼 페북왜그런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파이리25 2014.10.14 15:33

사칭인가봐 요섭이가 또 트윗 올렸다 더 화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4 15:39

공식페북에 올라온 잘린 사진을 사칭은 고대로 퍼온거
큡 죽어라

파이리27 2014.10.14 15:42

어쨌든 큡이 잘린 사진 올린거란거!! 아 진짜!! 요섭이는 고맙지만 큡 뭐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4 15:42

병신 큡레기새끼들 대체 제대로 하는게 뭐여? 소속가수가 저러기 전까지 니들은 대체 뭘했냐고 새끼들아 아 쳐답갑

파이리29 2014.10.14 15:44

페북관리자 퇴사기원

파이리30 2014.10.14 15:47

요섭이 아니었으면 사칭인지도 모르고 지나갈뻔!
저 계정이 얼마나 오래되었는데..이제서야..........화가난다!

파이리31 2014.10.14 15:55

얼마나 회사가 븅이면 일 터지고 멤버가 말해줄때까지 모르냐ㅡㅡ 피드백 한번 조낸 빠르네 븅신 네모ㅡㅡㅡㅡ

파이리32 2014.10.14 16:23

매번 피드백하는거 다 멤버가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애들 컴백준비로 바쁠텐데 저런것까지 신경쓰게 만드냐!!!

파이리33 2014.10.14 17:10

답답하지? 요섭이가되게참잘해ㅠ 쿨해ㅠㅠ

파이리34 2014.10.14 17:36

역시우리섭오쀼

파이리35 2014.10.14 18:08

쌍욕나온다......... 진짜 우리기광이한테 왜이럼????????????????????????????????

Total 39,149건 1360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