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요섭이 트윗업 to cube 1,536 2014.10.14 15: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T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all4b2uty: @CUBEENTOFFICIAL 기광이한테왜그럼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잘한다잘한다잘한다!!!!!!!!!!!!! (((((((((((이기광)))))))))))))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5:10 서비 최고ㅠㅠㅠㅠㅠ혼내줘 저거 혼내줘ㅠㅠㅠㅠ 0 0 서비 최고ㅠㅠㅠㅠㅠ혼내줘 저거 혼내줘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4 15:10 탄산!!!!!!! 요섭아 큐브 좀 어케해봐 ㅠㅠㅠㅠㅠ 0 0 탄산!!!!!!! 요섭아 큐브 좀 어케해봐 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4 15:10 명불허전 탄산인간!!!!!!!!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가 직멘 한 거 보면 사칭 아닌가본데? 병큡 ㅂㄷㅂㄷ 0 0 명불허전 탄산인간!!!!!!!!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가 직멘 한 거 보면 사칭 아닌가본데? 병큡 ㅂㄷㅂㄷ 파이리4 2014.10.14 15:11 진짜 서러워ㅠㅠㅠㅠ사칭 확실 한거같은데 씨바알넘년들ㅡㅡ 0 0 진짜 서러워ㅠㅠㅠㅠ사칭 확실 한거같은데 씨바알넘년들ㅡㅡ 파이리5 2014.10.14 15:11 서비 잘한다!!!!!!큐레기 정신차려!!!! 0 0 서비 잘한다!!!!!!큐레기 정신차려!!!! 파이리6 2014.10.14 15:11 저거 공식계정이야? 아닌가? 아 진짜 이래나저래나 기분 짜증나네 0 0 저거 공식계정이야? 아닌가? 아 진짜 이래나저래나 기분 짜증나네 파이리7 2014.10.14 15:11 에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요서바 고마워ㅠㅠㅠㅠㅠㅠ 0 0 에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요서바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4 15:11 소푸 화이팅!!!!!!!! 혼내줘!!!!!!!!!!!!!!! 0 0 소푸 화이팅!!!!!!!! 혼내줘!!!!!!!!!!!!!!! 파이리9 2014.10.14 15:12 ㅠㅠ섭이말 맞아!!!!!울 기광이한테 왜그래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 0 ㅠㅠ섭이말 맞아!!!!!울 기광이한테 왜그래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이리10 2014.10.14 15:14 소푸 짜란다!!!!!!!!!!!!!!!!!!!!! 저게 공식계정이란 말이야 그럼???????? 미쳤네 진짜 0 0 소푸 짜란다!!!!!!!!!!!!!!!!!!!!! 저게 공식계정이란 말이야 그럼???????? 미쳤네 진짜 파이리11 2014.10.14 15:14 요서바 쟤 좀 혼내줘 ((((((((((((기광이)))))))))))) 소듕한 우리 기광인데ㅜㅜㅜ 0 0 요서바 쟤 좀 혼내줘 ((((((((((((기광이)))))))))))) 소듕한 우리 기광인데ㅜㅜㅜ 파이리12 2014.10.14 15:14 요서바 ㅠㅠㅠㅠ 울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고!!! 0 0 요서바 ㅠㅠㅠㅠ 울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고!!! 파이리13 2014.10.14 15:15 요섭이가 저렇게 직멘하는거면 사칭 아니라는 소린데????? 섭아 혼내줘!!!!!!!!!! 요섭이 짜란다!!!!!!! 진짜 기광이한테 왜 그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0 0 요섭이가 저렇게 직멘하는거면 사칭 아니라는 소린데????? 섭아 혼내줘!!!!!!!!!! 요섭이 짜란다!!!!!!! 진짜 기광이한테 왜 그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파이리14 2014.10.14 15:15 헝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헝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 2014.10.14 15:20 공식 계정은 cubeunited인거 같은데 사칭도 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열받아 0 0 공식 계정은 cubeunited인거 같은데 사칭도 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열받아 파이리16 2014.10.14 15:20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 시방새들 우리 소즁한 기광이를 자르고 개짜증 진짜 댓글 열심히 달다가 혈압 상승함 0 0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 시방새들 우리 소즁한 기광이를 자르고 개짜증 진짜 댓글 열심히 달다가 혈압 상승함 파이리17 2014.10.14 15:26 페북 공식도 똑같은 사진인데 이걸 사칭이 퍼온거 아닐까 0 0 페북 공식도 똑같은 사진인데 이걸 사칭이 퍼온거 아닐까 파이리18 2014.10.14 15:26 진짜 큡새키들 열받아 죽을거 같애 0 0 진짜 큡새키들 열받아 죽을거 같애 파이리19 2014.10.14 15:27 사이다 요서비bbb 사칭이고 공식이고 암튼 다 털려야함...저런 것들은 ㅡㅡ 0 0 사이다 요서비bbb 사칭이고 공식이고 암튼 다 털려야함...저런 것들은 ㅡㅡ 파이리20 2014.10.14 15:28 아직도 피드백 안함?ㅋㅋㅋㅋㅋㅋ월급 루팡 존잼.....큐브 들어가구 싶다 시댕......... 0 0 아직도 피드백 안함?ㅋㅋㅋㅋㅋㅋ월급 루팡 존잼.....큐브 들어가구 싶다 시댕......... 파이리21 2014.10.14 15:29 요서비ㅜㅜ 고맙다ㅜㅜ 0 0 요서비ㅜㅜ 고맙다ㅜㅜ 파이리22 2014.10.14 15:31 요서비 잘한다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ㅡㅡ 사칭이면 공식계정 하나라고 밝히던가.. 공식이면 아오... 0 0 요서비 잘한다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ㅡㅡ 사칭이면 공식계정 하나라고 밝히던가.. 공식이면 아오... 파이리23 2014.10.14 15:31 요섭아고마워.... 진짜 기분다운이다.. 0 0 요섭아고마워.... 진짜 기분다운이다.. 파이리24 2014.10.14 15:33 cubeunited 이게 진짜 계정이라는데요? 저거는 뭐죠?! 요서비가 다시 올렸어 저거 사칭맞나봐. 그럼 페북왜그런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0 0 cubeunited 이게 진짜 계정이라는데요? 저거는 뭐죠?! 요서비가 다시 올렸어 저거 사칭맞나봐. 그럼 페북왜그런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파이리25 2014.10.14 15:33 사칭인가봐 요섭이가 또 트윗 올렸다 더 화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사칭인가봐 요섭이가 또 트윗 올렸다 더 화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4 15:39 공식페북에 올라온 잘린 사진을 사칭은 고대로 퍼온거 큡 죽어라 0 0 공식페북에 올라온 잘린 사진을 사칭은 고대로 퍼온거 큡 죽어라 파이리27 2014.10.14 15:42 어쨌든 큡이 잘린 사진 올린거란거!! 아 진짜!! 요섭이는 고맙지만 큡 뭐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0 0 어쨌든 큡이 잘린 사진 올린거란거!! 아 진짜!! 요섭이는 고맙지만 큡 뭐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14 15:42 병신 큡레기새끼들 대체 제대로 하는게 뭐여? 소속가수가 저러기 전까지 니들은 대체 뭘했냐고 새끼들아 아 쳐답갑 0 0 병신 큡레기새끼들 대체 제대로 하는게 뭐여? 소속가수가 저러기 전까지 니들은 대체 뭘했냐고 새끼들아 아 쳐답갑 파이리29 2014.10.14 15:44 페북관리자 퇴사기원 0 0 페북관리자 퇴사기원 파이리30 2014.10.14 15:47 요섭이 아니었으면 사칭인지도 모르고 지나갈뻔! 저 계정이 얼마나 오래되었는데..이제서야..........화가난다! 0 0 요섭이 아니었으면 사칭인지도 모르고 지나갈뻔! 저 계정이 얼마나 오래되었는데..이제서야..........화가난다! 파이리31 2014.10.14 15:55 얼마나 회사가 븅이면 일 터지고 멤버가 말해줄때까지 모르냐ㅡㅡ 피드백 한번 조낸 빠르네 븅신 네모ㅡㅡㅡㅡ 0 0 얼마나 회사가 븅이면 일 터지고 멤버가 말해줄때까지 모르냐ㅡㅡ 피드백 한번 조낸 빠르네 븅신 네모ㅡㅡㅡㅡ 파이리32 2014.10.14 16:23 매번 피드백하는거 다 멤버가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애들 컴백준비로 바쁠텐데 저런것까지 신경쓰게 만드냐!!! 0 0 매번 피드백하는거 다 멤버가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애들 컴백준비로 바쁠텐데 저런것까지 신경쓰게 만드냐!!! 파이리33 2014.10.14 17:10 답답하지? 요섭이가되게참잘해ㅠ 쿨해ㅠㅠ 0 0 답답하지? 요섭이가되게참잘해ㅠ 쿨해ㅠㅠ 파이리34 2014.10.14 17:36 역시우리섭오쀼 0 0 역시우리섭오쀼 파이리35 2014.10.14 18:08 쌍욕나온다......... 진짜 우리기광이한테 왜이럼???????????????????????????????? 0 0 쌍욕나온다......... 진짜 우리기광이한테 왜이럼????????????????????????????????
댓글목록
서비 최고ㅠㅠㅠㅠㅠ혼내줘 저거 혼내줘ㅠㅠㅠㅠ
탄산!!!!!!! 요섭아 큐브 좀 어케해봐 ㅠㅠㅠㅠㅠ
명불허전 탄산인간!!!!!!!!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섭이가 직멘 한 거 보면 사칭 아닌가본데? 병큡 ㅂㄷㅂㄷ
진짜 서러워ㅠㅠㅠㅠ사칭 확실 한거같은데 씨바알넘년들ㅡㅡ
서비 잘한다!!!!!!큐레기 정신차려!!!!
저거 공식계정이야? 아닌가? 아 진짜 이래나저래나 기분 짜증나네
에휴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요서바 고마워ㅠㅠㅠㅠㅠㅠ
소푸 화이팅!!!!!!!! 혼내줘!!!!!!!!!!!!!!!
ㅠㅠ섭이말 맞아!!!!!울 기광이한테 왜그래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소푸 짜란다!!!!!!!!!!!!!!!!!!!!! 저게 공식계정이란 말이야 그럼???????? 미쳤네 진짜
요서바 쟤 좀 혼내줘
((((((((((((기광이))))))))))))
소듕한 우리 기광인데ㅜㅜㅜ
요서바 ㅠㅠㅠㅠ 울 기광이한테 왜 그러냐고!!!
요섭이가 저렇게 직멘하는거면 사칭 아니라는 소린데????? 섭아 혼내줘!!!!!!!!!! 요섭이 짜란다!!!!!!!
진짜 기광이한테 왜 그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헝 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 계정은 cubeunited인거 같은데
사칭도 진짜 가지가지 한다ㅋㅋㅋㅋ열받아
요섭아 혼내줘ㅠㅠㅠㅠㅠ 시방새들 우리 소즁한 기광이를 자르고 개짜증 진짜 댓글 열심히 달다가 혈압 상승함
페북 공식도 똑같은 사진인데 이걸 사칭이 퍼온거 아닐까
진짜 큡새키들 열받아 죽을거 같애
사이다 요서비bbb
사칭이고 공식이고 암튼 다 털려야함...저런 것들은 ㅡㅡ
아직도 피드백 안함?ㅋㅋㅋㅋㅋㅋ월급 루팡 존잼.....큐브 들어가구 싶다 시댕.........
요서비ㅜㅜ 고맙다ㅜㅜ
요서비 잘한다ㅠㅠㅠ
진짜 기광이한테 그러지마라ㅡㅡ 사칭이면 공식계정 하나라고 밝히던가.. 공식이면 아오...
요섭아고마워.... 진짜 기분다운이다..
cubeunited 이게 진짜 계정이라는데요? 저거는 뭐죠?!
요서비가 다시 올렸어 저거 사칭맞나봐. 그럼 페북왜그런거냐고 ㅠㅠㅠㅠㅠㅠㅠ 아미친
사칭인가봐 요섭이가 또 트윗 올렸다 더 화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식페북에 올라온 잘린 사진을 사칭은 고대로 퍼온거
큡 죽어라
어쨌든 큡이 잘린 사진 올린거란거!! 아 진짜!! 요섭이는 고맙지만 큡 뭐야 진짜 ㅠㅠㅠㅠㅠㅠ
병신 큡레기새끼들 대체 제대로 하는게 뭐여? 소속가수가 저러기 전까지 니들은 대체 뭘했냐고 새끼들아 아 쳐답갑
페북관리자 퇴사기원
요섭이 아니었으면 사칭인지도 모르고 지나갈뻔!
저 계정이 얼마나 오래되었는데..이제서야..........화가난다!
얼마나 회사가 븅이면 일 터지고 멤버가 말해줄때까지 모르냐ㅡㅡ 피드백 한번 조낸 빠르네 븅신 네모ㅡㅡㅡㅡ
매번 피드백하는거 다 멤버가 알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몰라... 애들 컴백준비로 바쁠텐데 저런것까지 신경쓰게 만드냐!!!
답답하지? 요섭이가되게참잘해ㅠ 쿨해ㅠㅠ
역시우리섭오쀼
쌍욕나온다......... 진짜 우리기광이한테 왜이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