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이벤트가 도대체 뭘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16일 이벤트가 도대체 뭘까............

471 2014.10.13 20:10

짧은주소

본문

진짜 감도 안잡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때 4주년인가 일본에서 모니터로 논것처럼 그런 거 해도 좋을 것 같은데....

근데 당장 낼모렌데 너무 게릴라아니니 ㅠㅠㅋㅋㅋㅋㅋ
궁금해죽게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0:11

헐찌찌뽕 나 방금 이런 글 올리려고 햇는뎅 ㅎㅎ
아 궁금하다 다행히도 15.16일이 쉬는 날이라서 조용히 기다리고 있으려구 ㅠㅠ!!! 쩝.... 모두가 즐길 수 있는걸로하면 조케떵....

파이리2 2014.10.13 20:15

나도 이거 무지 궁금한데
어디로 모여라 만! 아니면 좋겠다~
경기도라도 넘 멀구... 회사는 어떻게 햠... 지방이랑 뭐가 다르니~ ㅠㅠ

파이리3 2014.10.13 20:15

3주년때 일본에서 투어중이라
행아웃해준거 말하는고디?? 닉네임 적힌 라글란티입고 ㅎㅎㅎ 그것도 조았는뎅ㅎㅎ 스캐나 행아웃처럼 자기들끼리 놀면서 방송하는거쪼아!!2-3시간해줫으면ㅋㅇㅋ

파이리4 2014.10.13 20:28

ㅈ. 아 3주년이었구나 ㅋㅋㅋ마자 이름티 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거였으면 ㅜㅜ

파이리5 2014.10.13 20:16

이왕 하는거 소수만 좋은거 말고 다같이 좋은거 했음 좋겠어ㅠㅠ

파이리6 2014.10.13 20:35

맞아맞아 ㅠㅠ 다같이 ㅠㅠ

파이리7 2014.10.13 20:38

22222222222다같이 5주년인데 다수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3 20:16

행아웃,스캐같은거ㅠㅠㅠㅠㅠ이번만큼은 일부 소수 노노햄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361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