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의를 일으켜 미안하다..나 곤장 쳐 맞고 올께 ㅜㅜㅜㅜㅜㅜ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물의를 일으켜 미안하다..나 곤장 쳐 맞고 올께 ㅜㅜㅜㅜㅜㅜㅜㅜ

1,378 2014.10.13 20:57

짧은주소

본문

rvl9gTx.jpg


내가 죽어야지...............ㅜㅜㅜ요로코롬 이쁜 금발요정을 몰라보다뉘.,................ㅜㅜㅜㅜㅜ
미안하~~~~~~~~~~~~다!!!!!!!!!!!!!!!!!!!!!!!!!!!!
93_915_jjalbox.jpg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0:58

하........... 맞네 맞아 심쿵하는거보니 맞네

파이리2 2014.10.13 20:59

우와~ 저런 각도에서도 이쁘다

파이리3 2014.10.13 20:59

완쟈님...프린스......ㅇ............저격이다.....................o<-

파이리4 2014.10.13 21:00

맞다 맞다!!!! 으아 옆선 장난 아냐 ㅠㅠㅠㅠㅠㅠ 애기 몸 보니까 살 엄청 뺐네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21:00

헐ㅠㅠㅠㅠㅠㅠ 내 심장ㅠㅠㅠㅠㅠ완쟈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완쟈...니...ㅁ......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3 21:00

내 손이 저장하고 있는걸보니 기광이가 맞네...
겁나 시크하다... 얼음왕자같으다 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21:01

기광이 맞아?????? 천사 아니야???? 금발천사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3 21:01

헐 이거 누구 인스타야?
이런사진첨보는데...언제꺼지?

파이리9 2014.10.13 21:02

현승이 아냐? 나 이 사진 예전에 본 거 같은데ㅠㅠ 비슷한거 봐서 내가 착각하는건가?ㅠㅠ
내가 본건 동니 옆에 기광이 약간 보이는 사진 이였거든..분명 이 사진 같은데..사진 약간 잘린거 아닌가?ㅠㅠ
아님 죄송 ㅋㅋㅋ

파이리10 2014.10.13 21:06

나두 ㅋㅋㅋ이사진본듯..헷갈린당

파이리11 2014.10.13 21:03

헐 언제야? ? 진짜 아이돌이다... 심쿵ㅜㅜ

파이리12 2014.10.13 2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긴가민가하다

파이리13 2014.10.13 21:06

이거 옛날 사진 일걸......? 내 기억엔 그래ㅋㅋㅋ

파이리14 2014.10.13 21:06

기광이 맞음ㅋㅋㅋ

파이리15 2014.10.13 21:07

입술이 현승인디...

파이리16 2014.10.13 21:07

끄응 끙.... 기광이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3 21:07

리더가 트윗으로 올려준 과거사진일거임ㅋㅋㅋ

파이리18 2014.10.13 21:09

기광이 아냐.. 현승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라진 거 같은데 기광이 뒤통수임.

파이리19 2014.10.13 21:09

과거사진이면 현승이 아니야?

파이리20 2014.10.13 21:09

Yoon du jun @BeeeestDJ · 2013년 6월 13일
잘찾아보면 다 나옴 광구는 뒤통수 캬캬

BMpCzkjCIAE5wDT.jpg:large

찾아옴

파이리21 2014.10.13 21:11

왠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 2014.10.13 21:11

기광이는 동운이 옆에~

파이리23 2014.10.13 21:10

코가현승인거같은데?ㅋㅋㅋ옛날사진이면 기광인 백금발한적없잖아ㅋㅋㅋ

파이리24 2014.10.13 21:10

기광이 맞는거야? 아닌거 같은데~

파이리25 2014.10.13 21:10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승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어쩔ㅋㅋㅋㅋㅋㅋㅋ 난 어쩔ㅋㅋㅋㅋㅋㅋ

파이리26 2014.10.13 21:10

너네 기광이도 못알아보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7 2014.10.13 21:11

댓글 파이리들 기광이 못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기 검정머리가 기광이였네ㅋㅋㄲ

파이리28 2014.10.13 21:11

자세히 계속보니 현승이같응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기광빠심이 부족한가봄..ㅠㅠㅠㅠ

파이리29 2014.10.13 21:11

파이리들민망돋을듯ㅋㅋㅋㅋ덕심다시채우고와라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아웃곀ㅋㅋㅋㅋㅋ

파이리30 2014.10.13 21:11

하...... 나를 매우 쳐라..... 나는 아직 멀었어.. 기광이도 못알아보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13 21:12

나랑 곤장맞으러 가자............

파이리32 2014.10.13 21:22

나도...... 같이 맞자...요즘 그냥 금발=광쁘 내눈....

파이리33 2014.10.13 23:20

나도맞아야겠다....

파이리34 2014.10.13 21:12

어쩌지~ 왜 우리 기광이를 못알아보는 거야 눈이 왜이래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5 2014.10.13 21: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뭐임ㅋㅋㅋㅋㅋㅋ내가 일찍보고 아니라고 달아줄껄ㅋㅋㅋㅋ입술부터 다른데 ㅋㅋㅋ기광이는 도톰하고 현승이는 입이작은편임ㅋㅋㅋ

파이리36 2014.10.13 21:13

그르네 확대해서 보니 입술이랑 어깨근육이 기광이가 아니네 ㅠㅠ 나란 파이리.. 덕심충전하고 와야겠다 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13 21:13

너네 기광이 지켜준다더니 다들 현승이한테 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첫댓글들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8 2014.10.13 21:13

기광이 맞다고 댓글 단 파이리들 다 신입일거 같은느낌!ㅋㅋㅋㅋㅋㅋ

파이리39 2014.10.13 21:20

나 그 중에 한 파이리... 굿럭 늦덕이야 인정!!!!!

파이리40 2014.10.13 21:13

파이리들 안경공구ㄱㄱ해야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1 2014.10.13 21:14

신입파이리들이 이사진을 못봐서 그런듯ㅋㅋㅋㅋ 금발만보고ㅋㅋ

파이리42 2014.10.13 21:14

턱선이 달랐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라고 생각하고 볼때하고 현승이라고 생각하고 볼때하고 느낌이 왜 다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현승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3 2014.10.13 2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이게 뭐라고 웃긴거지...
광덕 시험에 들다.jpg

파이리44 2014.10.13 21:15

파이리들 현승이한테 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5 2014.10.13 21:17

기광이라고 생각하고 볼때랑 현승이라고 알고 나서 본거랑은 또 느낌이 다르다ㅋㅋㅋㅋ 현승이는 멋지지만ㅋㅋㅋ

파이리46 2014.10.13 2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ㅡ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7 2014.10.13 21:15

제목에 낚인 파이리들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8 2014.10.13 21:16

댓글훈훈하다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13 21:17

너네파이리자격 탈락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0 2014.10.13 21:17

파이리 멘붕의 현장! 흑역사의 현장에 나와있는 꼬부기입니다! 이곳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내가 다 부끄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1 2014.10.13 21:17

나 긴가민가해서 댓글 안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에.파이리들 ㅋㅋㅋㅋㅋ 당황잼 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13 21:17

이게 무슨 일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우 부끄러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노네 기광이 있는 방향으로 백팔배 해라. 어우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3 2014.10.13 21:18

파이리들나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ㅕㅕㅕ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13 21:18

금발에 현혹된거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자책하지마!!!! 다시 보니까 광쁘 아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5 2014.10.13 21:19

니네 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6 2014.10.13 21:19

댓글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7 2014.10.13 21:19

이거댓글없을때이글들어왔다가로그인하기귀차나서아니라고하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나왔는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부끄러워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10.13 21:19

부끄러워 너무 부끄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원본을 봤으면 기광이 뒤통수를 알아봤을텐데...라며 변명을 해보지만.... 나 짐싸서 떠나야겠다.. 수련하러..ㅠㅠㅠㅠㅠㅠ엉어유ㅠㅠㅠㅠㅠ부끄러워서 피부가 주황색이 아니라 빨간색이 되버렸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9 2014.10.13 21:20

이 글 좀 지워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보믄 앙대~~~~~~~~~~~~~
우린 금발이니까 당연히 기광이라고 봐서 그런거야 오해 노노노ㅋㅋㅋ 왜 옛날 사진을 가져온것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0 2014.10.13 21:21

딱봐도 아니고만ㅋㅋㅋㅋㅋ덕심더키우고와~~~!!!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13 21:21

ㅠㅠㅠㅠㅠㅠㅠ부끄러죽겠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2 2014.10.13 21:21

훈훈하고 좋은데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

파이리63 2014.10.13 21:22

늦덕이라 살짝 헷갈리긴했는데 어깨랑 팔보고 알아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파이리들 이러기야?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13 21:23

댓글 1~7까지 어쩔......... 내가 기광이 아닌데도 서운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5 2014.10.13 21:24

=7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6 2014.10.13 21:28

=6
미안하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7 2014.10.13 21:32

=2
늦덕이라 금발만보면 자동반사야
미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8 2014.10.13 21:50

미안한데 댓글은 안지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9 2014.10.13 21:23

나 아니여도 꽝이 아니라고 말해주겠지 하고 잠시 딴일 하고 온 사이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파이리들ㅋㅋ

파이리70 2014.10.13 21:30

222

파이리71 2014.10.13 21:33

333 ㅋㅋㅋㅋㅋㅋ

파이리72 2014.10.13 21:26

아놔..... 심지어 오늘 짹이랑 머리길이 비교까지 해보고도 몰라본 늦덕....ㅋㅋㅋㅋㅋ

파이리73 2014.10.13 21:26

자다가 하이킥 예약 파이리 몇 마리냨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4 2014.10.13 2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불킥 예약이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5 2014.10.13 21:28

큽...난 늦덕이라 음..? 맞나? 아닌가? 싶어서 가마니 있었는데 나도 부끄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파이리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6 2014.10.13 21:28

어쩐지.. 기광이 느낌이 아닌거 같더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파이리는 누굴 보고 심쿵 한고야ㅠㅠㅠㅠㅠㅠㅠ
우리기광일 놔두곸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7 2014.10.13 21:30

파이리3이랑5가 제일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8 2014.10.13 21:33

두 파이리다 완쟈님 부르다 쓰러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9 2014.10.13 2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파이리들 ㅋㅋㅋㅋㅋ 민망돋아라 ㅋㅋㅋㅋ

파이리80 2014.10.13 21:38

ㅋㅋㅋㅋㅋㅋ파이리 3,5 일어나랔ㅋㅋㅋㅋㅋ

파이리81 2014.10.13 21:40

ㅋㅋㅋㅋㅋㅋㅋ여기는 울기광입니다. 잘못오신거 아닙니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2 2014.10.13 21:49

3은 이불킥하고 일어났다고한다............ 당분간 부끄러워서 못와...ㅂ2................

파이리83 2014.10.13 21:54

파이리5는 곤장도 맞고 수련도 다녀왔는데 여전히 부끄러워서 석고대죄하는 중이다..... 하..... 당분간 떠나있으려고... 얘두라 안..녕...ㅠㅠㅠㅠㅠ

파이리84 2014.10.13 21:39

ㅎㅎㅎㅎ 나도 순간 보면서.. 아 기광이가 저런 신발을 신기도 하는구나 하면서 신기해하며 보고있었는데 정답사진이 밑에 나와서 역시나 했어~~ ㅎㅎㅎㅎ

파이리85 2014.10.13 21:49

나도 처움테 기광이 신발 스타일이랑 좀 다른데? 이생각 했었엌ㅋㅋㅋ

파이리86 2014.10.13 21:40

심지어 기광이 뒤통수 지워져 있고 ㅎㅎㅎㅎㅎㅎ

파이리87 2014.10.13 21:44


댓글은 안달았지만...양심에 찔러서....미안해 기광아...ㅠㅠㅠㅠ내가 죽일년이다....ㅠㅠㅠㅠ

파이리88 2014.10.13 21:49

노네들 원글 파이리 왜 빼먹냐ㅋㅋ 사진설명한거봐

파이리89 2014.10.13 21:50

이게 다 원글파이리때문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사태가 난걸모르나봐 ㅋㅋㅋㅋㅋㅋㅋ아직 ㅋㅋ

파이리90 2014.10.13 21:51

대박 ㅋㅋㅋㅋ 다시 읽어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글 파이리가 늦덕 파이리들 다 낚았어!ㅋㅋㅋㅋㅋ

파이리91 2014.10.13 21:53

아맞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파이리 곤장쳐맞잨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2 2014.10.13 21:55

아놔 쳐맞으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ㅋㅋㅋㅋㅋ

파이리93 2014.10.13 21:54

원글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 숨었는데??? 꼬리불 다보인다 나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4 2014.10.13 21:55

이런 사태를 만들어놓고 어디간거야 ㅋㅋㅋㅋㅋ

파이리95 2014.10.13 21:55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 ㅜㅜ 내가 죽일냔이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씻고 오니 이사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많은 댓글 첨 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겟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기광아.....

미안하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96 2014.10.13 21:56

ㅋㅋㅋㅋ 사진 던져 놓고 신나게 씻고 온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스러웠겠다 ㅋㅋㅋㅋㅋ

파이리97 2014.10.13 21:57

손님..... 곤장쳐맞으러 갈 시간입니다......

파이리98 2014.10.13 21:58

그냥 삭제하면 안되냐? 씁쓸하다 못보던거라 당연 최근사진인줄 알고 금발이라 혹했는데ㅋ 민망뻘쭘

파이리99 2014.10.13 21:59

댓글 하나라도 달리면 삭제 안돼~

파이리100 2014.10.13 22:01

삭제하고싶음 리자파이리한테 문의해봐ㅋㅋㅋㅋㅋ

파이리101 2014.10.13 22:02

리자몽한테 요청하면 삭제 가능해

파이리102 2014.10.13 22:01

웃긴데 왱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웃으면서 즐기고 놀리는 분위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3 2014.10.13 22:06

나도 이거 보고 빵터져서 재밌어 ㅋㅋㅋㅋㅋ 밑에 서폿 후기보고 감동 먹고 여기와서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4 2014.10.13 22:08

나도 너무 웃어서 ㅋㅋ 파이리들 센스있어~~~

파이리105 2014.10.13 22:03

파이리어쩔ㅋㅋㅋㅋ글제목이라도 수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6 2014.10.13 22:09

그랭 ㅋㅋㅋㅋㅋ글은 재밌으니까 냅두고 제목은 수정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7 2014.10.13 21:59

울기광이 익명홈인걸 다행으로 알라능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8 2014.10.13 22:00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익명홈이 아니였음 난 부끄러워서 탈퇴했다가 다른 닉으로 다시 가입했을것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9 2014.10.13 22:01

백번째 댓글은 내가 먹어야지 냠!

파이리110 2014.10.13 22:03

너 밀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1 2014.10.13 2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2 2014.10.13 22:04

ㅋㅋㅋㅋ아씨 터짐ㅋㅋㅋㅋㅋ푸하하ㅠㅡㅠ니들 왜케 귀여버ㅋㅋㅋ

파이리113 2014.10.13 22:06

그러네 밀렸다 아..세상일 쉽지않네

파이리114 2014.10.13 22: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이 더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5 2014.10.13 22:17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라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 왜케귀여워?ㅋㅋ

파이리116 2014.10.13 22:13

이이 부끄러워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7 2014.10.13 22:16

싸우는줄 알앗ㅈㅑ냐!!!!!!!들어오고 빵터짐ㅋㅋㅋㅋㅋ

파이리118 2014.10.13 22:25

제목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9 2014.10.13 22:27

제목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는짤도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0 2014.10.13 22:35

기광이가알면어쩌지ㅠㅠ
너무너무너무걱정되ㅠㅠ

파이리121 2014.10.13 22:36

모를 거야 모르는 걸로 하자

파이리122 2014.10.13 22:39

알아도 허허허~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3 2014.10.13 22:45

다웃자고하는건데...진지하게 안받아들여도 돼 ㅋㅋㅋㅋ기광이도 웃을거고 ㅋㅋ

파이리124 2014.10.14 00:42

알면또어떻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좀내려놓자

파이리125 2014.10.13 22:39

그봐.. 꽝이 아니랬징~~~ ㅎㅎㅎ

파이리126 2014.10.13 22:46

늦덕인데 게시물을 늦게 클릭한게 다행이라 생각들면서도 아직 빠심이 부족한 나란년 셀프 곤장 쳐때려야겠단 생각이 드는중....

파이리127 2014.10.13 23:12

이제봤는데 이게 무슨멘붕들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지우지마 왜 웃기고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8 2014.10.14 04:21

댓글 배꼽빠지겠다



근데 나도... 이사진 다른버전인줄 알았다고 한다 ㅋㅋㅋ
확인하고 옷이 달라서 알았다한다 ㅋㅋㅋ
심지어 리다사진도 봤었는데 꽝이뒷통수만 기억하고 현승이는 첨본다고 한다 ㅡㅡ
조용히 반성중

Total 39,149건 1361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