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순위의 재구성 헉소리 나는 공항패션돌 8위 이기광!!!!!!!! 618 2014.10.13 21:34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youtu.be/bZwIUywhSmg 162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Ay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동영상은 첨 올리는... 올라갔니??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1:36 올라왔다 우리 기광이는 뭘해도 순위에 들더라~ 이뻐 0 0 올라왔다 우리 기광이는 뭘해도 순위에 들더라~ 이뻐 파이리2 2014.10.13 21:37 저 사진은 공항패션 사진으로 진짜 많이 나오는 것 같아. 내 보기에도 이뻤지만 전문가들 눈에도 패션이 이뻤나봐. 물론 기광이 몸과 얼굴이 다했지만 ㅎㅎㅎ 저렇게 다니는 거 진짜 취향 저격이었어 0 0 저 사진은 공항패션 사진으로 진짜 많이 나오는 것 같아. 내 보기에도 이뻤지만 전문가들 눈에도 패션이 이뻤나봐. 물론 기광이 몸과 얼굴이 다했지만 ㅎㅎㅎ 저렇게 다니는 거 진짜 취향 저격이었어 파이리3 2014.10.13 21:38 기광이 예쁘다~♥ 0 0 기광이 예쁘다~♥ 파이리4 2014.10.13 21:38 헐그가방이그렇게비쌌네..... 0 0 헐그가방이그렇게비쌌네..... 파이리5 2014.10.13 21:40 기광이 이 프로에 자주 나오는거 같어ㅋㅋㅋㅋㅋㅋㅋ이프니~~~~ 0 0 기광이 이 프로에 자주 나오는거 같어ㅋㅋㅋㅋㅋㅋㅋ이프니~~~~ 파이리6 2014.10.13 21:42 저때 진짜 저 가방 얘기 많이 나왔어ㅋㅋㅋㅋㅋㅋ나 자주가는 패션 블로그에도 나오고 자주가는 카페에도 올라오고 짱신기ㅋㅋㅋㅋㅋㅋ 0 0 저때 진짜 저 가방 얘기 많이 나왔어ㅋㅋㅋㅋㅋㅋ나 자주가는 패션 블로그에도 나오고 자주가는 카페에도 올라오고 짱신기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3 21:43 기광이 패션 끝장이쥐!! ㅎㅎㅎ 넘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옛날 사진이눼 ... 가방말하고 싶었나봉가~ 0 0 기광이 패션 끝장이쥐!! ㅎㅎㅎ 넘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옛날 사진이눼 ... 가방말하고 싶었나봉가~ 파이리8 2014.10.13 21:43 원래부터 유명한 가방이였는디 기광이가 들으니까 역쉬 더 멋져보였는가봉가 ㅋㅋㅋㅋㅋ 0 0 원래부터 유명한 가방이였는디 기광이가 들으니까 역쉬 더 멋져보였는가봉가 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3 21:45 기광이가 하면 정말 핫템이 많이 되는듯ㅋㅋ 모자나 신발 물어보는 사람도 많구~ 기광이가 든 가방도 눈에 많이 띄었었나봄ㅋㅋ 스타일리쉬한 기광빠숑 럽럽럽♥ 0 0 기광이가 하면 정말 핫템이 많이 되는듯ㅋㅋ 모자나 신발 물어보는 사람도 많구~ 기광이가 든 가방도 눈에 많이 띄었었나봄ㅋㅋ 스타일리쉬한 기광빠숑 럽럽럽♥ 파이리10 2014.10.13 23:24 난 남자가 너무 패션 화려한 거 별로 안 좋아해. 기광이 데뷔 때 부터 모든 사복들이 다 내 스타일~~~. (기광이가 입어서 그런건지 내 스타일을 입은 건지 헷갈려). 항상 깔끔하게 잘 입어~. 너무 신경 쓰는 것 같지 않은 것도 완젼 좋앗~!. 0 0 난 남자가 너무 패션 화려한 거 별로 안 좋아해. 기광이 데뷔 때 부터 모든 사복들이 다 내 스타일~~~. (기광이가 입어서 그런건지 내 스타일을 입은 건지 헷갈려). 항상 깔끔하게 잘 입어~. 너무 신경 쓰는 것 같지 않은 것도 완젼 좋앗~!. 파이리11 2014.10.14 09:38 기광이 센스가 터지는것도 있지만 우리 모델 기광이가 다했쟈나 모자란게 없네 우리애깅 0 0 기광이 센스가 터지는것도 있지만 우리 모델 기광이가 다했쟈나 모자란게 없네 우리애깅
댓글목록
올라왔다
우리 기광이는 뭘해도 순위에 들더라~ 이뻐
저 사진은 공항패션 사진으로 진짜 많이 나오는 것 같아.
내 보기에도 이뻤지만
전문가들 눈에도 패션이 이뻤나봐. 물론 기광이 몸과 얼굴이 다했지만 ㅎㅎㅎ 저렇게 다니는 거 진짜 취향 저격이었어
기광이 예쁘다~♥
헐그가방이그렇게비쌌네.....
기광이 이 프로에 자주 나오는거 같어ㅋㅋㅋㅋㅋㅋㅋ이프니~~~~
저때 진짜 저 가방 얘기 많이 나왔어ㅋㅋㅋㅋㅋㅋ나 자주가는 패션 블로그에도 나오고
자주가는 카페에도 올라오고 짱신기ㅋㅋㅋㅋㅋㅋ
기광이 패션 끝장이쥐!! ㅎㅎㅎ 넘넘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옛날 사진이눼 ... 가방말하고 싶었나봉가~
원래부터 유명한 가방이였는디 기광이가 들으니까 역쉬 더 멋져보였는가봉가 ㅋㅋㅋㅋㅋ
기광이가 하면 정말 핫템이 많이 되는듯ㅋㅋ 모자나 신발 물어보는 사람도 많구~ 기광이가 든 가방도 눈에 많이 띄었었나봄ㅋㅋ 스타일리쉬한 기광빠숑 럽럽럽♥
난 남자가 너무 패션 화려한 거 별로 안 좋아해. 기광이 데뷔 때 부터 모든 사복들이 다 내 스타일~~~. (기광이가 입어서 그런건지 내 스타일을 입은 건지 헷갈려). 항상 깔끔하게 잘 입어~. 너무 신경 쓰는 것 같지 않은 것도 완젼 좋앗~!.
기광이 센스가 터지는것도 있지만 우리 모델 기광이가 다했쟈나 모자란게 없네 우리애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