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발매안내 ]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UM 주소복사
본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는 10월 20일 발매되는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발매 안내 입니다.
올해 상반기 미니 6집 ‘Good Luck’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달성해 활동 통산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기록적인 성과를 보였던 비스트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합니다.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콘서트는 물론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앨범을 준비했기에 더욱 의미 큰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이 타이틀 곡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곡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음원발매 및 음반발매 일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 예약일정 : 2014년 10월 14일 ~
- 예약처 : CUBEE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
- 음원발매일 : 2014년 10월 20일 (월) 자정
- 음반발매일 : 2014년 10월 21일 (화)
- 구성 : CD / 포스터 (포스터는 초도 한정으로 조기 매진 될 수 있습니다),
TIME EVENT - 응모엽서, 멤버별 랜덤 포토카드
●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Track list
1. 12시 30분
2. DRIVE
3. 좋은 일이야
4. 눈을 감아도
5. 가까이 (STAY)
6. SO HOT
감사합니다.
출처는 다음 비스트 공식 카페에서 퍼왔어~
응모엽서가 뭘까?????
큐브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오는 10월 20일 발매되는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발매 안내 입니다.
올해 상반기 미니 6집 ‘Good Luck’으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달성해 활동 통산 11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기록적인 성과를 보였던 비스트가 데뷔 5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합니다.
5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한결같은 사랑을 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콘서트는 물론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번 앨범을 준비했기에 더욱 의미 큰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이 타이틀 곡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곡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음원발매 및 음반발매 일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 예약일정 : 2014년 10월 14일 ~
- 예약처 : CUBEE를 비롯한 온라인 음반 사이트
- 음원발매일 : 2014년 10월 20일 (월) 자정
- 음반발매일 : 2014년 10월 21일 (화)
- 구성 : CD / 포스터 (포스터는 초도 한정으로 조기 매진 될 수 있습니다),
TIME EVENT - 응모엽서, 멤버별 랜덤 포토카드
● BEAST Special 일곱 번째 미니앨범 [TIME] Track list
1. 12시 30분
2. DRIVE
3. 좋은 일이야
4. 눈을 감아도
5. 가까이 (STAY)
6. SO HOT
감사합니다.
출처는 다음 비스트 공식 카페에서 퍼왔어~
응모엽서가 뭘까?????
0

댓글목록
응모엽서라니!!!! 언플콘같은거 또 하는걸까!!!
ㅎㄷㄷ.. 그거 진짜 안되면 너무 슬픈데 ㅠㅠ 되면 세상 다 가진것 같겠지만.. 덜덜 그러려나??
무슨 이벤트든 다 좋은데 공개를 쫌만 해줬으면 좋겠어ㅠㅠ 팬들 촬영 금지는 좋은것같지만~ 큡에서 촬영한건 좀 공개해주길ㅠㅠ 팔기라도 하던가..
진짜 dvd라도 좀 내줘ㅠㅠㅠ돈벌생각없냐 큐브는 에휴
222 너무 소수한테만 혜택이 주어지는 이벤트는 공개라도 해주라ㅠㅠ 못보면 그 박탈감 진짜 이루 말할수가 엄따구!!ㅠㅠ
ㅠㅠ이번엔 뭐라도 당첨좀 되고싶다ㅠㅠㅠㅠ안되면 진짜 슬프던데ㅠㅠㅠㅠㅠ
이번에도 설마 언플??ㅋㅋ
이번 앨범은 모든 곡이 타이틀 곡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높은 퀄리티의 곡들로 구성ㅠㅠㅠㅠㅠㅠㅠㅠㅠ떨려ㅠㅠㅠㅠ
언플콘 또 하는거 아냐?
응모????????
언플 또 하는건가? 가면 천국이지만 못가면 지옥 ㅠㅠ
언플콘 당첨된 파이리들아ㅜㅜ 몇장했었어? 될놈될이겠지만......
언플콘?! 하면 좋겠지만 당첨 안되면... 난 이런 운 절대 없단 말이지ㅠ
언플콘인가? 두근두근 그거 하고나서 애들이 되게 맘에 들어했다며 물론 못간 팬들은 복통을 호소했겠지만....
모든곡이 타이틀로 손색 없다는데 놀람.
So hot 넘 궁금해.
저런이벤트하면 대략언제쯤할까?ㅠㅜㅜㅜ
언플콘디브디좀 내줘ㅜㅜㅜ하는건 좋아 근데 내가 뽑힐 일 없자나 ㅜㅜㅜ
언플콘당첨되게해ㅜ세요ㅜ
진짜 언플콘 할꺼면 dvd라도 내줘라ㅠㅜ
돈낼테니까 다같이 보면 안되겠니ㅜㅜ 진짜 저번에 언플콘 못가서 진심 슬펐는데...
응모....ㅠㅠ무섭다
언플콘아닐수도 있지않을까 ㅋㅋㅋㅋ다른 좀 신박한?거였으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응모라면 일단 소수 혜택..ㅠㅜ
그래서 이앨범은 가격이 얼마에 형성되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
내일부터니까 얼마인지 뜰듯 ㅋㅋㅋㅋㅋㅋㅋ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마구마구자랑하구싶다!언플공개한다면ㅋ그런소듕하구의미잇는공연은온오프라인다함께~
글서당첨안되도속상하지않게!!!!!!!!!!
이게 언플콘이 맞다면... ㅠㅠ
나는 솔직히 저번 언플콘 갔다왔는데 갔다와서 더 슬퍼... 너무 좋았어서, 이걸 또 하는데 내가 못간다고 생각하니까 ㅠㅠ 한 번 됐는데 또 될거라는 보장두 없구.. ㅠㅠ 제발 공개나 좀 해줘라!!!!!!!!!!! DVD라도 해서 팔으라구 큡ㅠㅠㅠㅠㅠ 내가 산다는데 왜 안파는거지?? 이해안됨ㅜㅜ
언플콘 말고 조금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볼 수 있는(직접 경험은 안되더라도 촬영본이 공개되서 간접경험이라도 가능한..) 그런거였음 좋겠다ㅠㅠ
언플콘이어도 좋지만!! 그럼 공개를 좀 해주길ㅜㅜ
언플 좋은 이벤트같아 비록 난 못갔지만
선공개곡처럼 비스트 전통으로 만드는거 좋다구 생각!!
그치만 이걸 일회용으로쓰지말고 이용해먹어라 멍청한 큐브야 ....
딥디를 내던 언플버젼 음원만 따로내던가!!!!
22딥디나음원
내말이!! 언플콘은 맴버들도 좋았다구 해서 비록 난 못갔지만..ㅠㅠㅠ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하는데 이걸 왜 못 활용하냐구요ㅠㅠ
내 통장 털어가라고 ㅠㅠㅠㅠㅠㅠㅠ
마자ㅠㅠ나도 못갔지만 기광인가다른 멤버가 언플콘 너무 좋다고 매번 앨범나올때마다 하고싶다고한 후기 분명 봣다능.... 언플콘도선공개곡도 비스트 전통처럼 끊디말고 이어가라 이 큐브야ㅡㅡ
음원이나 디비디내주는게 확실하면 난진짜 당첨안돼도됨ㅠㅠ
ㅠㅠ슬프다 응모엽서가 뭐라고ㅠㅠㅠ갑자기 우울해지뮤ㅠㅠㅠㅠ
난 아마 안될꺼야ㅠㅠㅠㅠㅠ돈 더 주께 나도 좀ㅠㅠㅠㅠㅠㅠ
많이사면 유리할것같긴해~~~
돈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비루한 학생파이리ㅠㅠㅠㅠㅠ
나듀 ㅠㅠㅠ 두개정도만 사려고.....
나됴100장......사구싶은디......10장만사려구......
그런데 앨범 예매처 큐비말고 어디가 좋아?? 아는데가 없어성 ㅠㅠㅠ 큐비도 좋긴하지만 불량이많다는얘기...불안...
신ㄴㄹ 핫ㅌㄹ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