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ㅎㅌㄽ에 가야하는걸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21일은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ㅎㅌㄽ에 가야하는걸까

558 2014.10.13 23:24

짧은주소

본문




내가 다른 건 다 하는 데(예를 들면 혼자 팬싸 구경가기, 기다리면서 밥먹기, 공연가기 등등)
줄서서 앨범사는 건...뭔가 낯뜨거워지는 기분....이랄까.
여태까지 줄 서는 개념없이 금방 가서 사오니까 괜찮았는데........21일날 한정브마 받으려는 어린양들이 많이 올거아니야.....?


근데 나는 그날 마침 쉬는 날이거든...(오 신이시여 *0*)
시간이 있는 데 안 간다는 건 미친짓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뭇거리는 중 ㅜ0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3:25

배부룬 소리하구 잇넴

파이리2 2014.10.13 23:26

ㅋㅋㅋㅋㅋㅋㅋㅋ222ㅡㅡ

파이리3 2014.10.13 23:27

33 난 가고싶어도 못가는데 어디서 고민을?!ㅡㅡ

파이리4 2014.10.13 2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333333333
나란 지방수니 지금 이틀 연차내고 올라가서 전날부터 기다릴까 고민중이다....

파이리5 2014.10.13 23:26

가라

파이리6 2014.10.13 23:26

ㅈ. 진심 고민해서 올린글이야 ㅠ_ㅠ..... 답정너글아님;;;그렇게 오해했다면 미안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3 23:28

파이리1이 너무 단호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3 23:30

미아내.. 질투일 뿐이야......
지방덕은 이런거 보면 슬프고 화가 나 ㅠㅂ ㅠ

파이리9 2014.10.13 23:28

파이리 나시티입고 가서 줄 ㅅ ㅓ

파이리10 2014.10.13 23:28

ㅋㅋㅋ꼭가!

파이리11 2014.10.13 23:29

ㅈ...ㅇ...웅....그래서 글을 지워야하나 고민했다는...;ㅁ;............ 흑.... 오해ㅎㅏ쥐마 파이리들 ㅜ0ㅜ.. 고민한고....... 정말 꼭 가야겠댜. 답변고마웡......... 씩씩하게 갈게

파이리12 2014.10.13 23:29

장난이얔ㅋㅋㅋ 가게되면 날추우니까 단디 입고가 따뜻한것도 싸가고 얼굴팔리면안되니까 마스크랑 선글도 챙겨....ㅋㅋㅋㅋ 그거 줄 길게서있어서 사람들이 다 보구감..

파이리13 2014.10.13 23:29

오늘 지방수니들 여기저기서 한숨 쉬더라 공카도 울기광도 너 파이리~ 이러는 거 아냐 혹시 받게 되면 사진찍어 올려줘~

파이리14 2014.10.13 23:29

가야징 암 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3 2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글파이리 본의아니게 고나리를 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 2014.10.13 23:34


ㅈ.그러게 내가 미친소리를 해버려써....... 뀨

파이리17 2014.10.13 23:36

원글파이리 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곤장ㅋㅋㅋㅋㅋ

파이리18 2014.10.13 23:31

ㅈ.다들 답변 고마워 덕질의 기본인건데 내가 배부른 소리여써
꽁꽁싸매구 파이리 불꼬리 감추고 잘 다녀올겡 ㅋㅋㅋ
받게 되면 사진 꼭 올려서 공유할테야!!!!!!!!!!

파이리19 2014.10.13 2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가야하는거구나....ㅋㅋ

파이리20 2014.10.13 23:40

부럽다...ㅠㅠ 잘갔다와 고민말구 갈수있는 모든 파이리들 ㅠㅠ

파이리21 2014.10.13 23:45

너랑 같이가고싶다.....ㅠ
나두 갈수있는데 혼자가야되스....ㅠ

파이리22 2014.10.13 23:55

ㅠㅠ나도가고싶은데 알바있어!! 못빼!!
알바전에 갔다오고싶기도한데 담날 시험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10.14 00:54

나 그때쉰다!! 나도일찍가서 줄서서살꺼아ㅠㅠ 같이기다리자파이리들

파이리24 2014.10.14 00:56

근데아침일찍가도 늦는걸까???

파이리25 2014.10.14 01:18

나도 전날 가서 기둘려야하나, 아님 새벽 첫차 타고 가야하나 고민중이야!!

한파온다니 다들 오리털입고 나와야한다.

파이리26 2014.10.14 02:09

아 미쳤다 진짜 평일이라니 ㅠㅠㅠㅠㅠ꼭받아와 글쓴파이리 사진구경이라도 하게ㅠㅠㅠ

파이리27 2014.10.14 10:08

다들 따숩게 입고 가 ㅠㅠ 그리고 얼굴 팔리기시르면 얼굴도 잘 가리구ㅠㅠ

Total 39,149건 1361 페이지
제목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