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틀 공구하기로 했던 파이리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보틀 공구하기로 했던 파이리야.

722 2014.10.13 11:10

짧은주소

본문

안녕?
공구 관련 글은 저번에 썼던 글 한개로 마무리하고,
홈페이지에서만 쓰기로 했는데 또 써서 미안해.
앞을 내다보지 못하고 한 번만 쓰겠다고 해서 미안하닭..  이렇게 또 쓰게 될 줄 1도 몰랐지 말입니다
(리자누나한테도 죄송 또 감사 그리고 존경 of LOVE..)

입금 시작했다~^0^;;
아무래도 울기광에서 신청한 파이리들이 많다 보니까 한 번은 알려줘야 할 것 같아서^^;
얘기 꺼낸 건 좀 된 것 같은데 이제서야 시작해서 미안하닭.
발동동 언제 시작하나 기다렸던 파이리가 있다면 또 미안(굽신굽신)

오늘부터 시작이고 19일까지 입금을 받기로 했어.
원래 20일까지 받으려고 했는데 20일부턴 열심히 총알 장전해야하쟈나☆

가격은 공지에 해뒀으니까 참고하면 되고.

그리고 배송비가 비싸서 미안 말재주가 없어서 깎을 수가 없었닭 orz

조사에 참여하지 않았던 파이리도 구할 수 있으니 무브 무브 !

혼자 진행하는 거다보니까 배송이 약간 늦을 수 있어.
정확하고 빠르게 파이리들과 영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궤. !

처음 이런 큰 일을 맡ㄱㅔ 되서 긴장되고 떨리지만 좋쟈나..
잘못되지 않도록 조심조심 진행할 테니 믿어주시와요~-~;;;
그럼 안녕~^^!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1:12

아 미친 까먹고있었어ㅠㅠㅜㅠㅠ 바로 달려가야지 고마어 근데 개당 포장비가 얼마나 모자란거야?

파이리2 2014.10.13 11:14

ㅈ.몇백원 차이야 ㅋㅋㅋ 그리구 배송비가 꽤 많이 나와서 미안해서 ㅎㅎ따로 추가 안했어~껄껄.

파이리3 2014.10.13 11:56

배송비 보통 그 정도 나오지~ 다들 알고 하는 거니까 넘 미안해 안해도 될 거 같은데~

파이리4 2014.10.13 12:06

응 고마워~ㅎㅎ

파이리5 2014.10.13 11:20

입금하고 주문양식은 어케쓰믄되는고야?

파이리6 2014.10.13 11:24

SALE 눌러서 공지 참조하구 write 버튼 눌러서 쓰면 돼! 글 작성할 때 secret 체크하는 거 잊지 말구~

파이리7 2014.10.13 11:29

감쟈감쟈^-^

파이리8 2014.10.13 11:29

완투 보틀을 드디어 갖게되는구나~~ 흐흐
파이리야 고맙고 수고 좀 해 줘~~ ^-^ 감쟈감쟈~~

파이리9 2014.10.13 11:30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해서 갑자기 여러개 사서 나눠주고 싶다, 이 뽐뿌를 어쩌지?
파이리 알아보느라 고생했겠다. 고마웡!

파이리10 2014.10.13 11:35

글쓴 파이리는 아니지만 보틀 공구 사이트 http://bottle.er.ro

파이리11 2014.10.13 12:26

오 진짜 저렴하게 살 수 있네! 넘 좋다ㅎㅎ 고마워~

파이리12 2014.10.13 13:48

ㅠㅠ 우와! 고마워!!! 와중에 기광이자꾸 보게됨...힐끗힐끗...(ㅋㅋㅋ모니터인데...ㅠㅠ

파이리13 2014.10.13 15:32

Amount에는 2개라고 신청했는ㄷㅔ
한 개 더 사려면 입금 3개가격+배송비 하면되지???

파이리14 2014.10.13 15:34

ㅈ.응 ! 그렇게 하면돼~!

파이리15 2014.10.24 14:15

공구 파이리야 언제쯤 배송시작이야?ㅠ.ㅜ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