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화문 교보 핫트랙스... 610 2014.10.13 14:0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it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ㄱ갔다가 우연히 줏어왔는데 (...) 저렇게 돼있나봐 구조가.... 뭐야 무서워..... 이정표가 슬프다..,.. 다 모자쓰고 폰만지고 있는게 며칠 뒤의 내 모습같다;;; 이런거 문제되면 펑할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 여기서부터 30분 이거 같다.....는 즈어기 어디쯤 내 자리도 있어야 될텐데.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 여기서부터 30분 이거 같다.....는 즈어기 어디쯤 내 자리도 있어야 될텐데. 파이리2 2014.10.13 14:16 솔까 저기에 끼고 싶다... 그럴수도 없다는게 더 슬픔ㅋㅋ 0 0 솔까 저기에 끼고 싶다... 그럴수도 없다는게 더 슬픔ㅋㅋ 파이리3 2014.10.13 14:23 헐....... 이건 뭐 답도없네ㅠㅠ 0 0 헐....... 이건 뭐 답도없네ㅠㅠ 파이리4 2014.10.13 14:49 ㅋㅋㅋㅋ미친ㅠㅠㅠㅠ나도 갈수만있다면ㅠㅠㅠㅠ 0 0 ㅋㅋㅋㅋ미친ㅠㅠㅠㅠ나도 갈수만있다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14:58 시도조차 못한다는게 더 슬퍼 ㅠㅠㅠㅠㅠㅠ 0 0 시도조차 못한다는게 더 슬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3 15:30 어메이징 기광시♥♥♥ 0 0 어메이징 기광시♥♥♥ 파이리7 2014.10.13 17:11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저깋 어케 견뎌ㅠㅠ퓨ㅜㅜㅜㅠ 0 0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저깋 어케 견뎌ㅠㅠ퓨ㅜㅜㅜㅠ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 여기서부터 30분 이거 같다.....는 즈어기 어디쯤 내 자리도 있어야 될텐데.
솔까 저기에 끼고 싶다... 그럴수도 없다는게 더 슬픔ㅋㅋ
헐....... 이건 뭐 답도없네ㅠㅠ
ㅋㅋㅋㅋ미친ㅠㅠㅠㅠ나도 갈수만있다면ㅠㅠㅠㅠ
시도조차 못한다는게 더 슬퍼 ㅠㅠㅠㅠㅠㅠ
어메이징 기광시♥♥♥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저깋 어케 견뎌ㅠㅠ퓨ㅜㅜ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