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교보 핫트랙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광화문 교보 핫트랙스...

610 2014.10.13 14:03

짧은주소

본문

jkEYEAt.jpg
8nwZajJ.jpg


ㄱ갔다가 우연히 줏어왔는데
(...)
저렇게 돼있나봐 구조가....
뭐야 무서워.....
이정표가 슬프다..,..
다 모자쓰고 폰만지고 있는게 며칠 뒤의 내 모습같다;;;

이런거 문제되면 펑할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이공원에서 여기서부터 30분 이거 같다.....는 즈어기 어디쯤 내 자리도 있어야 될텐데.

파이리2 2014.10.13 14:16

솔까 저기에 끼고 싶다... 그럴수도 없다는게 더 슬픔ㅋㅋ

파이리3 2014.10.13 14:23

헐....... 이건 뭐 답도없네ㅠㅠ

파이리4 2014.10.13 14:49

ㅋㅋㅋㅋ미친ㅠㅠㅠㅠ나도 갈수만있다면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14:58

시도조차 못한다는게 더 슬퍼 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3 15:30

어메이징 기광시♥♥♥

파이리7 2014.10.13 17:11

아 미친ㅋㅋㅋㅋㅋㅋㅋ 저깋 어케 견뎌ㅠㅠ퓨ㅜㅜㅜㅠ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