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 지방파이리들 있니 ㅜㅜㅜ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 지방파이리들 있니 ㅜㅜㅜㅜ?

629 2014.10.13 14:05

짧은주소

본문

광화문 핫트랙스 가고 싶다 ㅜㅜㅜㅜㅜㅜ이나이먹고 한정판 브로마이드 탐내는 나란 파이리...

지방민을 위한 이벤트 같은건 없으려나... 핫트랙스 전지점 가능.. 이런거라도....
지방에 팬싸는 올까...?

진짜 기광이 좋아하고 나서 서울 사는거 너무 부럽다..
서울 어디가도 막 기광이를 만날거같고 기광이 촬영하는거 볼 수 있을거같고 기광이 우연이라도 스쳐지나갈수있을거같고
기광이네 치킨집도 자주 가고, 큐브카페 가서 굿즈도 한아름 사오고,
뭐 공연을 해도 큰 돈, 많은 시간 안들이고 잠깐 다녀갈 수도 있을거같고...

지방파이리라 그냥 서울 너무 부럽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뭔가 5주년 이벤트 더 하는거같은데... 전국에 널리 흩어져있는 지방 파이리들을 위한 행사도 있었음 좋겠어.....
큐브형 부탁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같이 짜게 식어가는 지방 파이리들 없니 ㅜㅜㅜ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4:07

지방이 아닌데도 사정상 보러못다녀서 슬픔................................................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3 14:08

지방파이리는 아닌데 수험생파이리다....... 나도 가고싶다고!! ㅠㅠㅠ

파이리3 2014.10.13 14:09

나 불렀어? ㅠㅠ...나 요근래 들어 제일 부러웠던게 파이리들 화난치킨갔다고 하는거랑 ㅠㅠ 오늘!!!이벤트!!!..난왜 지방파이리.. 서울은..너무 멀어..ㅠㅠ흡... + 추가로 서울상경 왕복하면 차비용.. 차시간도 별로 없고..ㅠ.ㅜ..하하 =ㅁ=...흡..ㅠㅠ,..눈물좀 닦고..내 텅장...

파이리4 2014.10.13 14:13

222222너...나니??정말 제일 부러웠던건 화난치킨 먹었던 파이리들..ㅠㅠㅠㅠ화난치킨 후기볼때마다 난 매일 울면서 울동네 치킨 시켜먹었다는..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3 14:17

33333ㅠㅠㅠㅠ 나도 화난치킨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벤트도 하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3 14:10

나도 지방 파이리다 ㅜㅜ 난 20일날 서울가는데 왜 하필 21일 부터 하냐고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근해야 하는데 진짜 슬프다 ㅜㅜㅜㅜㅜㅜㅜㅜ
나 화난치킨 먹고 싶어서 대구에서 머글 친구 두명 끌고 서울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먹을려고 기차비 8만원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3 14:15

나... 진짜 서울에 살고 싶은 적 없었는데... 기광이팬질하면서 이렇게 지방수니가 아쉬울수가 없다ㅠㅠㅠ
서울 살면 진짜 방청도 많이 가고 화난치킨도 팬들 만나서 자주 가고ㅠㅠㅠ 얼마나 좋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지방러는 우러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13 14:22

여기 지방수니 추가염..........
진지하게 새벽기차타고 올라갈까 고민중...

파이리9 2014.10.13 14:28

나도 지방수니~
이럴땐 순간이동 능력 갖고 싶다

파이리10 2014.10.13 14:37

나 정말 서울로 직장을 잡거나 결혼해서 서울서 살고싶다는 생각이 든다 ... 아직 애인도 없는데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서울살고싶다 진심...

파이리11 2014.10.13 14:45

내가 쓴글이니????ㅠㅠㅠㅠ난 울동네 울지역이 최고 살기좋다고 자부했던 사람인데ㅠㅠㅠㅠ기광이 좋아하면서 서울로 가고싶더라ㅠㅠㅠㅠ난 시간도 많고 돈은 눈치 보더라도 맘대로 쓸수있는 파이린데ㅠㅠ나도 서울서 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3 14:49

나도 지방수니ㅠㅠㅠ 서울에서 살고싶다ㅜㅠㅠㅠ

파이리13 2014.10.13 14:58

맞아.. 기광이 좋아하고나서 부터
난 왜 지방에 사는가 슬픈적이 많아 ㅠㅠㅠㅠㅠㅠㅠ
일단 서울 가는데 시간과 차비도 그렇고..
화난치킨은 시간내서 다녀오긴 했는데
자주 못 가니까 슬퍼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3 15:07

서울에서 살면 공기 탁해서 비염달고 살고
회사 완전 빡세서 맨날 야근에 밤샘인데
부럽니? 서울 살면 뭐해~ 할 수 있는 시간이 없는 건 마찬가지야

파이리15 2014.10.13 15:22

그래도 스케줄 하나 가볼라치면 서울 살면 반나절 시간 빼면 되는데 지방 살면 하루 꼬박 빼야해ㅠㅠㅠㅠㅠ
어제 스케줄처럼 불분명한 것도 서울살면 왕복 버스비 들여서 한 번 가보고 아님 말고라도 할 수 있지;;
지방민은 확실한 스케줄이어야 가는거지ㅠㅠ

파이리16 2014.10.13 15:33

ㄱㅆ. 서울 단점도 있겠지만, 그만큼 서울사람들만의 혜택도 많은거같거든. 우리나라 워낙 서울 중심이라.
그리고 여기선 연예인 한번보려면 왕복 교통비에 왕복오가는시간이며.. 같은 하늘 아래에서 잠깐 보고 오는거랑은 천지차이지 ㅋㅋㅋㅋㅋ콘서트 갔을때도, 서울 사람들이면 왕복 버스비만 있어도 되는데 난 새벽기차타고, 왕복기차표값에 하루종일 먹을 식비에, 숙박하고, 기차에서 버리는 시간하며. 엄청 투자했거든 ㅋㅋㅋㅋㅋㅋ 비교불가지. 나도 직딩이라 막 시간이 남아돌아서 그러는거 아니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의미에서 쓴 글이었어..

파이리17 2014.10.13 15:37

비염달고 살고, 밤샘해도 좋으니까 기광이랑 같은 먼지 마시고싶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13 16:09

지방이라도 회사밤샘하는건 마찬가지......

파이리19 2014.10.13 16:25

ㅋㅋ비염은 지방에도 온다
밤샘도ㅋㅋ
일때문에 시간 없어도 같은 서울 ㅠㅠ좀 더 가까운곳에 있고시프다ㅠㅠㅠ

파이리20 2014.10.13 21:38

비염은 지금도 달고 있고 야근에 밤샘에 나는 새벽에도 출근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서울이면 지방보다는 좋쟈나? 지방은 움직이기만 해도 왕복 10시간 기본 깨지고 돈도 그만큼 든단다.. 서울만 일 빡세고 비염 달고 사는 거 아니야ㅠㅠㅠㅠ 내가 서울서 한 열흘 살면서 제일 좋았던 건 내 휴일에 밤샘해서라도 애들 보러 갈 수 있단 거였어.. 지방 안 살아보면 몰라 진짜ㅠㅠㅠ 서울수니들은 하루 이틀이면 되는 거 지방수니들은 휴가에 연차에 장기간 잡아야만 가능하다는 거..

파이리21 2014.10.13 15:20

방송국만 내가 사는 동네로 옮겨오면 서울 안 가도 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서울이 수도냐. 중간인 대전 정도만 되어도 어떻게든 해보겠는데ㅠㅠㅠ서울 너무 멀어ㅠㅠ

파이리22 2014.10.13 15:28

하루가넘넘짧아서ㅠㅠ서울인데도자주못가...먄해

파이리23 2014.10.13 15:37

지방수니에...
직장인에... ㅜㅜ
어쩌란말인가요오ㅜㅜ
그저 눈물만...

파이리24 2014.10.13 16:00

지방수니+학생 여기있음ㅠㅠ
내가 서울살면 1등 하고싶은게 화난치킨 가는거랑 공방 가는거ㅠㅠ

파이리25 2014.10.13 21:32

지방은 그냥 지방수니라 서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 응모도 그렇고 차비나 이런 것들이 너무 많이..
그렇다고 지리를 잘 아는 것도 아니라 지하철 아니면
택시야ㅠㅠㅠ 버스는 너무 어렵다.. 암튼.. 지방수니는
너무 힘들어. 그래도 팬질은 계속 된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13 21:52

지방수니는 그저웁니다.... 진짜서울가면 돈좀많이 깨지니까.... 나도 보이는라디오가보고싶고 음악방송도가고싶다ㅜ ㅜ 진짜부러웠던건 승장할때... 그때는 고딩이라 자유롭지도못하고... 콘서트도 지방에잘안오자나 또르르... 그래도 내가사는곳은 대구라서 가끔오기라도하지.... 여름에 오면 더워서 진짜기절할거같애 이번에팬싸왔을때 진짜기절하는줄 나름체대생이라 체력에선 자신있었는데.. 그날다탓더라고... 하... 그래도팬질은멈출수없다

Total 39,149건 136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