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날이갈수록 이기광이 더 좋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9s 주소복사
본문
나 원래 뭐에 빠지면
덕덕하는 편인데
기간이 좀 짧거든
피규어모으는것
텀블러모으는것
꽃키우는것
주로 소품에 빠졌었음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기간이 길어도 일년을
못넘김ㅋㅋㅋ매번 다른 소품으로
방향을 트니까
사람에 빠진건 이기광이 처음인데다가
가면 갈수록 더 좋아 어쩔땐
너무 행복해서 이러다 나 어떻게 되는거 아냐
할때도 있고
어쩔땐 여러 기광이를 둘러싼 환경에
열받아서 눈물날때까지도 있음
내가 덕질하면서 이렇게 감정이 롤코를
타면서도 이기광이 점점 더 좋아 ㅜㅜㅜㅜ
이 중독성깊은 남자야 ㅜㅜㅜㅜ
덕덕하는 편인데
기간이 좀 짧거든
피규어모으는것
텀블러모으는것
꽃키우는것
주로 소품에 빠졌었음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기간이 길어도 일년을
못넘김ㅋㅋㅋ매번 다른 소품으로
방향을 트니까
사람에 빠진건 이기광이 처음인데다가
가면 갈수록 더 좋아 어쩔땐
너무 행복해서 이러다 나 어떻게 되는거 아냐
할때도 있고
어쩔땐 여러 기광이를 둘러싼 환경에
열받아서 눈물날때까지도 있음
내가 덕질하면서 이렇게 감정이 롤코를
타면서도 이기광이 점점 더 좋아 ㅜㅜㅜㅜ
이 중독성깊은 남자야 ㅜㅜㅜㅜ
0

댓글목록
중독왕 익익왕 ♥♥♥
이기광은 출구가 없다....
이기광 ♥♥♥
증말루♥
블랙홀 기광... 글구 감정 롤코 공감ㅋㅋㅋ
익익왕 너밖에없다♥
나 지금 정법 돌려보다 규리누나 넘어질까 손 허리에 받쳐주는데 심쿵!!!! 또반함!!! 표정하나 안변하고 아무렇지않게 손만 받쳐주는데 설레네ㅠㅠ 하여튼 매일 매일 입덕이야~~~스록에선 힙합 선생님 춤추는데 까리해서 또 입덕 ㅋㅋ
떠날 채비하는 힙합 선생님 장면에서 기광이가 빠이염 하면서 손 흔들면서 나가는거 너무 귀여워 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
출구는 커녕 매일매일 입구 생성하시쟈나ㅜㅠ 나도 입덕 후 감정 롤코 장난아니지만 이덕분애 비로소 내가 살아있음을 느낀다능 ㅜㅜ 그전엔 느껴보지못한 감정들을 기광이를 통해 알아가고이써
익익왕이 짱이지 ♥ 기광이에게서 벗어날 수 없다!